11
23

한수원 면접 비리 의혹 논란

한수원 면접비리 또 터졌다 ㅋㅋㅋㅋㅋ(강건너 불구경)

 

 

블라에 폭로중

사건의 발단)

면접스터디 한 A,B가 있었음.

B는 한수원 고위직 자녀

A는 그냥 타 공기업다니는 현직

면스때 B가 자기 부모 한수원다닌다고 이빨깜

A가 그거 듣고 그러려니함.

면접스터디때도 관련자료보면서 서로 문답함

면접때 해당 유출자료가 나와버림.

A는 광탈

B는 합격후 A 차단박고 잠수

빡친 A가 카톡,블라에 뿌리고 발광중

(해당 문서 중간에 보면 한수원 로고 확인가능ㅋㅋㅋ)

 

출처 디시 인사이드 https://gall.dcinside.com/dcbest/94761

 

라고 하는 의혹이 있음. 경찰이나 수사기관 감찰기관에서 조사해서 사실인지 아닌지 명백히 밝혀주세요

 

 

공기업 공채 많으면 2명 뽑고 적으면 1명 뽑는다. 내정된 사람이 드감.

공채 상반기 하반기 각각 2명내외로 뽑는데 무직거지새기들은 절대 못드가고 고위직 자식만 드감.

 

이래도 윤카가 공기업터는 거 반대하노?

팩트) 한국에서는 당연한 일이다

대한민국에선 어딜가도 저렇게 한다. 꼬우면 이민가든가.

"한수원 면접비리, 검찰 압수수색" <<<<<<< 2주안에 뜬다 ㅋㅋㅋ

ㄹㅇ 나라가 조선시대 꼬라지네 ㅎㅎ.

공기업 비리가 하루이틀도 아니고 원래 정치인들 지인들 꽂아넣는데가 공기업 아니었냐?

 

 

 

 

 

 

한수원 안가야겟다 가스가야지

가스라고 다를까나

발전소도 부장이상 간부직 자녀 직원 수도권 사업소로 끌어온다니까 아무도 안믿더만 ㅋㅋ 세상이 공평한줄 앎

공공기관 채용비리 = 징역형 스타트

 

공공기관 채용비리 있는거 솔직히 알 사람들은 다 앎. 다 내정해놓고 면접 때 들러리 세우는거. 언젠가는 다 잡아야 될 일임.

지역조합은행이 무적권임 지역농협 지역수협 새마을금고 등등

 

공기업 원래 대놓고 음서젠데 그것도 모르고 NCS 준비하는 병신 있노?

우덜식 블채를 왜 하겠노 이기야 ㅋㅋㅋ 이정도도 모르고 냅다 공기업 준비하는 능지면 그냥 빨리 딸배 해라 ㅋㅋㅋ

대한민국 3대 비리 공기업 LH 한수원 한전 반박있냐?

 

솔직히 공기업 교통말곤 다 내정자있지않나ㅋㅋ

저게 공기업만 저런거 같냐? 정출연도 마찬가지임 ㅋㅋㅋ 교수들 자녀들이나, 교수 친인척 자리 하나 만들어서 꼽아넣는게 관례임 ㅋㅋ

나 아는 놈도 아버지가 교수라 KIST 알아서 들어가더라 ㅋㅋㅋ

ㅅㅂ 진짜 세상 살기 드럽네

 

8월 말에 원자력 학자 출신 사장으로 임명 됐는데 사장 무시 하는거 아니냐? 이건 철저히 감사 들어가야지 지금 정권이 노조원 취직 세습도 뿌리 뽑겠다고 하는 마당에 선 넘네

 

이래서 ㅅㅂ 금수저 금수저 하는거노. 인생 ㅅㅂ ㅈ같노. 애 안낳는다 대한민국 ㅅㄲ들아

진짜 무스펙으로 공기업 취업하는 경우 싹다 전수 조사 해야댐 감사부님들

 

작은 복지관도 내정해두고 공고띄우는거 누가 모르노ㅋㅋ

공기업 공채 10명 뽑으면 실제 경쟁은 2명이고 8명은 낙하산이다 ㅋㅋㅋ

일은 2명이 다하겟네

 

공기업 저거 왠만한 인간들 다아는 공공연한 비밀아니노 ㅋㅋ 예전에 계약직애들이 저거보고 뒤집어 지고 그랬제 ㅋㅋㅋ 공무원 시간외 수당거저먹는거랑 대기업공장 돈주고 들어가는거 공기업 지인넣기 등등 공공연한 비밀 존나많제~ㅋㅋㅋ

 

윗 대가리가 아주 유능한놈이면 비리 처리 가능함

 

헬조선의 평화로운 하루구만. ㅋㅋㅋ

노조도 세습고용하고 공기업들은 자기 자식들한테 사실상 세습하듯이 문제 유출시키고 나라 망하기 직전 조선말 보는것 같노

 

ㄹㅇ 나라 망했노 ㅋㅋㅋㅋㅋㅋㅋ

팩트 : 말이 블라인드지 졸업학과에서 유추가 가능하다

블라인드 채용 윤석열이 폐지한다고 하지 않았냐

 

부모님이 공기업 임원급은 아니더라도 팀장급이면 인맥으로 면접 자료 미리 빠오는 건 식은죽 먹기임 ㅋㅋ

그래서 자식은 면접보지 못하게 막아야함.

진짜 ㅈ같다 세습 수저사회...공정사회는 한국에는 없는듯

코트라는 시험도 안친애가 최종합격했다던데

이러니 애를 안낳음 서민이 낳아봣자 노예될확률 523% 니들도 ㅈㄱ급 서포팅가능한거 아니면 낳지마라 애한테 죄짓는거

한국에서 공정을 찾노 ㅋㅋ

재벌 세습, 공직 세습, 노조 세습... 캬 조센징 아직도 봉건제도에 사노 이기 ㅋㅋㅋㅋ

옛날 스마트폰도없고 sns도 없는 세상에서는 일반 서민은 세상의 진실같은건 모르니까 막싸질렀지만 지금은 알만한 사람은 다알지ㅋㅋ 이 ㅈ같은 지구 그중에서 헬조선에서는 모든게 사기고 다 조작하고 한다는걸ㅋㅋ

 

우리 학교 교수라는 ㅅㄲ도 저랬음. 이미 다른 년놈들은 시험지에 답안지 까지 가지고있는 년놈들도 있더라.

이래도 공기업 조이는 정부 욕하는게 개돼지 국민임 ㅋ

 

내부직원이 아니면 절대 출력 불가한 문서입니다. 왜냐구요? 제가 한전에서 인턴 했었는데요, 워터마크랑 우측하단 출력자 식별번호는 회사 내부 컴퓨터에서 저걸 출력했다는 의미입니다.

저는 한전인턴 했었는데 저 문서양식 한전그룹사 종특? 입니다. 특히 워터마크랑 우측하단 희미한 식별번호 보시면 회사 내부에서 출력했다는 문서라는 의미입니다. 주작은 아닌것 같고 취준생 단톡방에서 유출된게 아닌가 싶네요.....

 

이래도 블라인드가 진짜 공평한줄아는 병신이 넘치는게 현실임 ㅋㅋ

공무원공기업 면접 전수조사해라ㅋㅋ 블라면접이라며 다알아ㅋㅋ

공기업은 빽으로 가는경우 졸라 많지 ㅋㅋ

조선은 피의 혁명이 필요함 ㄲㄲ

조선인들에겐 당연한 일상 ^^

우리아빠 ~~공사 에서 일받아하는데 원코에 붙었는데 나도 혹시?!

조선인 원래 이렇게 사는 건데? 내 말 틀렸으면 반박 ㄱ

블라인드로 헤쳐먹기 참 좋아졋지..

조선다운 공기업 든든하다!

 

일본 모 회사는 임원 자식들 입사 금지 있던데

솔직히 알게모르게 세금으로 꿀 빨아먹는 곳 많음 ㅋㅋㅋ 큰곳만 탈탈 털려서 안보이는거지 모래알까지 찾으면 어마어마함 ㅋㅋㅋ 게관위 하나만 봐도 그동안 얼마나 세금으로 꿀 쳐먹고 엣헴 거린건지 다 밝혀졌자너 ㅋㅋㅋ

한수원은 본사도 첩첩산중에 있어서 안드러난 더러운 비리들 존나 많을걸? ㅋㅋ

 

위 글은 디시인사이드 댓글이다. 댓글 출처 https://gall.dcinside.com/dcbest/94761

 

 

 

한수원 면접비리 또 터졌다 ㅋㅋㅋㅋㅋ(강건너 불구경)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

블라에 폭로중사건의 발단)면접스터디 한 A,B가 있었음.B는 한수원 고위직 자녀A는 그냥 타 공기업다니는 현직면스때 B가 자기 부모 한수원다닌다고 이빨깜A가 그거 듣고 그러려니함.면접스터디

gall.dcinside.com

 

 

[속보] 검찰, ‘노영민 취업청탁 의혹’ 국토부·CJ 계열사 압수수색

검찰이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의 취업 청탁 의혹에 대한 강제 수사에 착수했다. 23일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2부(김영철 부장검사)는 CJ자회사인 경기도 군포 한국복합물류 사무실과 국토

n.news.naver.com

검찰, ‘노영민 취업청탁 의혹’ 국토부·CJ 계열사 압수수색

 

 

[국감현장]한수원 직원비리 '최다'…공공기관 평가순위 '최하'

조석 한수원 사장 "비리 노출되기 쉬운 특성 제도개선으로 막겠다"(세종=뉴스1) 이은지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직원들의 비리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12개 ...

n.news.naver.com

 

 

'신의 직장' 채용비리 점입가경…"일상화된 비리" 文정부 전면전

대통령 칼 빼들자 1천여곳 전수조사 착수…40곳은 이미 조사대상연봉·안정성 높아 구직자들 선호…"채용비리는 꿈을 빼앗는 행위"CEO 교체 맞물려 미묘한 파장…"朴정권 인사 물갈이 아니냐" 시

n.news.naver.com

 

 

[국감] 장석춘 “한전KPS, 한수원 채용비리 일부 사실로 드러나”

한전KPS주식회사와 한국수력원자력 임원 채용 과정에서 채용비리 의혹이 일부 사실로 드러났다. 4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www.kukinews.com

 

 

[국감]'비리 산실' 한수원, 임직원자녀 취업도 '최다'

한국수력원자력이 지식경제부 산하 기관 중 임직원 자녀가 가장 많이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중고부품 납품 비리와 뇌물수수, 직원들의 마약 투여 사실까지 발각되는 등 총체적인 관

www.edaily.co.kr

 

이 글은 대한민국 공공기관으 채용비리 근절을 위한 공공의 이익을 위해서 디시인사이드 글과 언론의 기사를 소개하였습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