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민주당 : 골프회원권 왜 제출 안하냐

이원석 : 골프 안쳐서 없다

 

민주당 : 다주택 자료 왜 제출 안하냐

이원석 : 집 한채라 자료 없다

 

민주당 : 아들 입시?

이원석 : 정시 입학이다 장학금 받은 것도 없다

 

이원석 역대급 무결점 ㄷㄷㄷ

머저리같은 민주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원석 검찰총장 청문회

동명이인 자료 뒤졌나

민주당 지들같은줄 알죠ㅋㅋㅋ

좌파것들 ㅉㅉ

ㅋㅋㅋㅋㅋ 수준

민주당 국회의원들도 수준 미달인데 보좌관들은 더 멍청이들 ㅋㅋㅋㅋㅋㅋㅋ

극좌 유튜브들한테 찌라시 쳐받고서 그걸 물어보는수준 ㅋㅋㅋㅋㅋㅋ

민주당 입장에선 이해가 안 될 거예요.. 왜 골프 안 치고, 집도 한 채고, 자식을 무려 정시입학을 시키지?

 

??? : 그래도 자료는 내세요

아니..제대로 조사는 하고 질문하는건지 의심스러워요 이원석 청문회에 조국은 왜 등판 시켜서 1패를 안김?

저 집도 부모한테 10년전에 물려받은 노량진 아파트죠

멍청이들 한동훈청문회때 그리 발렸으면 철저하게 준비해서 물어보든가 하지 얘들도 학습능력은 없나보군요

 

그자리에 있으면서 골프도 치고 집두채이상 가지고 있고 자녀부정입학 시키고 해야 민주당 기본 스펙인데.

검찰쪽에 바람직한 인물이 많군요.

윤통이 정치초보임에도 지금 대통령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은 한동훈, 이복현, 이원석 같은 훌륭한 검사들과 함께 했기 때문으로 보이네요.

 

흑석의겸이 이원석한테 도이치건 물어봤는데 애미추가 수사지휘권 막았다니까 납득이 안간다고 추미애가 문헌적이고 형식적으로 해석한거래 애미추 멕이는건가

 

 

이원석 "김건희 수사, 추미애 수사지휘로 일체 보고 못받아 모른다"

심언기 이밝음 기자 = 이원석 검찰총장 후보자(53·사법연수원 27기)는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연루 의혹' 수사에 대해 문재인정부 시절 수사지휘권 발동에 따라 일체의 보고를 받거나 개입

n.news.naver.com

추.박 장관일때이성윤시켜서 김건희여사 그렇게 뒷조사해도 나온게없는데.. 이재명때문에 물귀신작전.프레임씌우기 장난아니다

이거 봐 봐 추미애 박범계가 김건희 수사를 오히려 방해한 거잖아 김오수 이성윤이도 무혐의 날 거 뻔히 아니까 먼지털이식으로 수사 질질 끌면서 종결 안 낸 거잖아 이것들 직무유기로 처벌해야 함

 

헐 더불어 터진당 것들 추미애가 수사지휘 했던걸 이제서야 특검하자고 씨부리는 거였네

추미애 씨가 탈탈 털어도 안나오던 걸 윤석열이 총장이었다고 뒤집어 씌움 그 때 수사도 못하게 다 막아놓고선 이제와서 딴소리를 함 이게 바로 민주당이고 거기에 선동당하는 사람들은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볼 수없다

ㅋㅋㅋㅋ 본인들이 검찰수사 막아놓고 뭔 대통령 고발이야 ㅋㅋ 조곤조곤하게 팩트 때리시네 ㅋㅋ

 

김건희는 문재인정권 때부터 1년이넘게 총력을 다해서 수사를 해도 1건도 위법사항 없는데 계속적으로 물고늘어지는 더러운꼴에 국민들은 지겹도록 역겹다

이재명님 당당히 출석해서 무죄를 증명하세요. 추미애가 그렇게 주가조작 탈탈 털었어도 증거 하나 안나와서 결국 기소 못했던 것 처럼 어느 정권이든 증거가 아예 없으면 뒤집어 씌울 수가 없습니다. 행정.입법.사법 삼권분립의 나라니깐요. 뭘 걱정하십니까 당당히 출석하세요

 

문재인 정권 때 좌파 검사들이 다 털었는데도 무혐의 나왔다 이재명 물타기 하지 마라 추잡하다

ㅎㅎ 추꼴값이 김건희를 그렇게 봐주기 수사를 한모양 일세 ??? 추꼴값이나 잡아 족쳐보시지 왜 ~

추미애가 열심히 팠는데 혐의가 없었구나. 막산이를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한 추미애 이런 것들이 민주당 말아 먹은 것들이지.

 

진짜 나라 좀먹는 좌파들 지긋지긋함

윤통 인맥 진짜 클린하네 더 믿음이 간다

그래도 자료는 내시래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민주당엔 김남국 고민정같은 애들만 한트럭인가 보네요 ㅋㅋㅋㅋ

이원석도 쩌네요 ㅋㅋ

 

공산당 능지 수준

내용대로 민주당은 준비를 아예 안한거나 다름없네요.

대부분의 검사들이 저렇게 일개 공무원이죠. 민주당이 검찰개혁 프레임에 써먹으려고 몇몇사건으로 이미징 작업했던 거.

역시 대입은 정시가 갑임 ㅋㅋㅋ 수시면 오만 잡 태클 걸엇을텐데 정시라니까 바로 여무네

 

알아보기도 귀찮았던거지. 하나는 걸리겠지 쿨쿨

덜떨어진 애들이 무슨 청문회를 한다고 이모 3M수준들이ㅋ

고향이 전라도라 공격하면 역풍 ㅋ

정책질의는 아예 준비 자체를 안하나보네

이재명 문재인 이준석 얼렁 수사 받고 재판 받고 죄값 받아라 ㄷㄷㄷ

나같아도 검찰공화국 소리들어도 같이 일했던 검사들 쓰겠음. 그 같이 일했던 검사들이 진짜 일만 아는 초엘리트 집단이라

 

민주당 진짜 날로 먹으려고 하네요. ㅋㅋㅋ 사전 조사 1도 안했나 봄. 그러니 한국 3m이 이모로 둔갑하지. ㅋㅋㅋㅋ

회사나 학교에 증빙 서류 낼 때 없는 증빙 서류 없다고 별도로 제출하는 경우 있나요? ㅋ 없으면 없다고 제출이 아니라, 안내는겁니다.

 

준석이랑 민주당은 청소가 답이죠

없는것도 제출하라는 분은 수준 참 억까가 인생의 유일한 행복인듯. 없다고 제출?은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ㅋㅋ

 

골프 안칠거라 상상도 못혰네 ㅋ

골프를 안친다고...와

이래서 좌파 탈출은 지능순이라는 거임

민주당 쟤들 제출한 자료도 안보고 왔죠 항상 그렇듯이

차도 개인차는 2012년식 K5 던데...

 

하나도 안알아보고 그냥 있을거라 생각해서 물은건가요? 마약당 저기도 진짜 전혀 발전없네

민주당 지지자들은 검사에 무슨 컴플롁스있나요? 검사출신들은 무조건 악으로 상정하고 시작하네

아저씨 밑에 선제출자료좀 보세요 님이 물고빠는 조꾹인줄아나 ㅋㅋ

새보계 일당들 잘 어울리네.. 빨리 민주당 가라. 너네는 민주당이 어울려

개혁보수라고 주장하는 이준석 유승민 패거리들 실상은 민주당에 부합하는 작자들이다.

 

그 직위에 있으면 당연한 일.....민주당에서나 당연한 일.ㅋ

이준석 어울리네요 ㅋㅋ

 

으잉? 골프 수시 다주택은 우덜 기본옵션인데 애는 왜 없지??

무학대사 : 운동권 건달 눈에는 운동권 건달만 보이고 청렴한 검사 눈에는 청렴한 검사만 보이는 것입니다.

더불어 매국노들

흔한 골프도 안쳤네요.ㅎㄷㄷ

민주당 멘붕상태ㅋㅋ

권인숙 민주당 의원은 "자녀 장학금 수여내역을 제출하라고 하니 장학금 받은 사실이 없다고 성의 없게 가지고 왔다" 더불어민주당 수준이 처참할뿐...

 

역대급 바지총장이라고 하기엔 저분이 총장대리였고 한동훈 왈 10회이상 상의해서 인사했다고 하죠. 뭘 깔게 없으니 이거라도 정신승리해야겠지만.

 

좌빨공화국보다 검찰공화국이 낫지. 검찰 싫어하는 사람은 범죄자이거나 잠정범죄자일 확률이 높지

똥볼만차는놈들 ㅋㅋㅋ

좌파한텐 당연한거니깐ㅋㅋ

민주당 입장에선 이해가 안 될 거 왜 골프 안 치고, 집도 한 채고, 자식을 무려 정시입학을 시키지?

??? : 그래도 자료는 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어도 털어도 나올게 없나보네요. 제대로된 인사.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