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0

축구 K리그 수원삼성 팬의 서울 팬 폭행 논란

 

k리그 수원삼성이 서울한테 축구 졌는데 경기 끝나고 가는길에 수원팬이 서울팬 하나 집단폭행함

수원팬이 자기들이 다니는 길로 다녔다고 가만히 서서 전화하고있던 서울팬을 더블랙 테이크다운으로 아스팔트에 꽂아버림

주변에선 환호함

 

서울팬 미성년자란다. 4명이상 집단 특수폭행에 아동학대 혐의까지 .. 그저 개ㅈ됐다!!

 

수원팬이 서울팬을 높이 들었다가 바닥에 내팽게치는 장면입니다. 겁에 질린 서울팬(학생)이 황급히 뒷걸음질 치면서 서울 유니폼을 벗습니다. 저기서 유니폼을 벗은 이유는 서울 유니폼을 계속 입고있으면 본격적으로 더 폭행당할 것이 두렵기 때문이라네요.

 

 

앞으로 서울이랑 수원 경기하는날 가방에 각팀 유니폼 준비했다가 경기 끝나면 진팀꺼 입고 바디캠 안보이는거 작은거 하나 착용하고 진팀놈들 나가는길에서 실실 쪼개는 것들 백프로 있다 ㅋㅋ

 

개리그 특 : 하프라인 기준으로 원바운드 몇번 하다 어림도 없는 롱패스 찔러주기 ㅋㅋ 상대 진영에서 깔짝깔짝하다 슛팅도 못하고 다시 백패스 ㅋㅋ 가끔 나오는 슛팅은 어림도 없는 나로호 ㅋㅋ 가끔 자빠지면 다시 공 뺏으러 달려가는게 아니라 억울한 표정으로 심판 쳐다보기 ㅋㅋ

분당 살아가지고 예전에 성남 경기 보러 간 적 있는데 진짜 개노잼의 끝이라 하프타임때 피러 갔다가 걍 그 길로 집 들어가서 친구랑 술마심ㅋㅋ 불면증있는 애들 개리그 챙겨봐라 싹 고쳐진다

왜 주 6일하는 야구보다 일주일에 한번 하는 축구 경기가 더 관객이 적은지는 걍 직접 체험해 보면 됨ㅋㅋ 진짜 실축보면 재밌다 이 소리하는 애들 싹 다 구라임ㅋㅋ 그리고 뭔 영국 훌리건 따라하네 ㅋㅋ

개리그가 아니라 원래 축구자체가 보는건 별로 재미없음 하는건 몰라도 실제로 epl도 진짜 빅매치아니면 재미 ㅈ도없음 챔스나 월드컵 정도되는 국제적인 토너먼트경기나 재밌지

 

미친건가 ㅋㅋ

억까 억빠 거르고 k리그 실력 어느정도 되냐? 올스타면 프리미어리그 강등권 방어 가능?

정보) 개리그 올스타는 베트남u23국대에 쳐발린적이 있다

 

그냥 tv에 경기 틀지말고 저런거 틀면 차라리 시청자수 더 잘나올듯 ㅇㅇ

 

통계상으로도 수원이 전국에서 제일 살인 범죄율 높다 전국 1위임.

상위 10개 도시중에 7개가 경기도고 그중에서도 전국 1위가 수원시

집단 린치로 사람 한명이 살해당하기 직전인데도 좋다고 낄낄대는것만 봐도 답나옴

수원에 괜히 조선족, 사창가, 중고차허위딜러가 판치는 곳인지 보여주는 영상

 

내가 2002 월드컵보고 이운재 선수 때문에 9살때부터 고2때까지 수원 팬이었고 그후로도 여운 남아서 수원 경기하면 항상 수원 이기기 바라고 그랬었는데 언젠가부터 제일 싫어하는 팀 됨. 지금 생각해보면 수원 서포터즈들 때문인듯

한심하네 수원삼성 구단

경기 져서 빡친것도아니고 경기전부터 원정팀팬 지나간다고 저딴짓거리하는게 구단에선 해프닝이라네 

너네들 때문에 원래도 얼마 없던 k리그 팬 다 떠난다

 

수원삼성은 항상 문제가 있는데 구단, (저들과는 다르다는)팬들은 손놓고있음 방관하는 수원삼성팬들도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해봐야할 듯

덩치 만만해보이니까 들어서 던져버리네 덩치 큰 근돼 였으면 건들지도 못했을텐데

 

막말로 재밌고 수준 높은 해축 있는데 개축을 왜 보겠냐. 개축이 해축에 우위가 있는건 현장 가서 패거리짓 하기가 쉽다는거랑 기껏해야 시차문제 정도밖에 없음. 즉 해축 거르고 굳이 개축에 열광하는 인간은 패거리짓의 용이성을 다른 요소보다 높게 평가하는 인간이라는 것

 

미성년자인거 뻔히 보일텐데 생각이 없나? 게다가 구단측도 사후처리 붕신같은게 니네가 먼저 공식성명 같은거 내서 사과해야지 입꾹닫하고있네 ㅋㅋ

이거 자칫하면 징역이다

 

진짜 유럽에서는 그렇다고 합리화 하는게 ㅈㄴ웃김. 우리가 유럽임? 왜 한국에서 유럽에 좋지않은 문화를 가지고 오는게 정상인가ㅋㅋㅋㅋ저러니 매번 크보한테 인기 쳐발리지 크보는 원정유니폼 입고 다니고 푸드트럭가도 신경 안쓰는데 케이리그는 원정 유니폼 입고 푸드크럭가면 눈치주고 꼽준다 그러던데ㅋㅋㅋㅋㅋㅋ참 수준ㅋㅋ

 

수원 팀은 혐오구단이 되어감. (시민구단 시절 대구fc 팬 폭행, 타팀 버스테러, 상암 경기장 방화, 나치식 경례등등) K리그 인식 ㅆ창내버림. 구단도 지 팬들이 패악질 떠는거 한 두번도 아니고 몇년째 저 지랄인데 강성팬클럽이 있어야 K리그가 발전한다는 병신같은 프론트 논리로 최소한 입장 제한도 안시키는거 보면 개 노답임. 국축을 좋아해도 하루가 멀다하고 상대편 부모가 뒤지라는 노래나 불러대고, 타팀 레플입은거 용납 못해 뒤지게 패버리는 국축 팬 문화 보면, 내 아들하고 레플 맞춰입고 케이리그 보러 올일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현실임

 

정보) 저 사건은 경기 시작하기 전이다…

 

나치경례부터 문제 참 많네

세계대전이 왜 일어났는지 보여주는 대표적인 장면. 인간이 집단적 광기에 휩싸이면 저렇게 이성적 사고가 안 되게 되는 거임.

 

수원팬입니다. 빅버드에서 진치고 술먹고하는데 꼴도 보기싫습니다. 제발 경찰에 사건접수해서 빅버드 출입 금지 시켜주세요. 우리의 수원은 아이들과 연인과 일상의 휴식을 즐기러 오는곳이지 폭력과 술로 물든곳이 아닙니다.

 

에휴 고등학생이라는데 얼마나 트라우마 심할까

집단린치라 특수폭행일거고 피해자 미성년자임. 특히 내려꽂은 건 합의 안되면 무조건 징역임

 

내가 이래서 축구장 갈 때 유니폼 안 입고 감..

무슨 맨유 맨시티전이냐?ㅋㅋㅋ

집단폭행 형량 더 셀텐데 ㅋㅋ 감방갈 수도 있는 짓을 왜하지

 

k리그가 망한 이유

게이리그 볼빠엔 10년전 epl 라리가나 다시보기함ㅋㅋㅋㅋ 조기축구 재밌음?ㅋㅋㅋ

 

위의 글들은 유튜브와 커뮤니티 댓글에 올라온 글입니다.

 

 

 

축구선수 정승원, 팬 사진 저작권 위반 논란

현재 논란중인 축구선수 정승원의 초상권 vs 저작권 팬이 정승원 사진찍고 SNS에 올림 정승원이 버블에서 그 사진으로 홍보 사진찍은 팬이 버블 홍보하라고 사진찍은거 아니다 정승원은 자신 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