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8

과외학생 상습 폭행한 한양대생 사건
과외학생 상습 폭행한 한양대생 사건
과외학생 상습 폭행한 한양대생 사건

 

과외받는 학생 폭행한 한양대생. 경찰이 아동학대 혐의로 수사 중.

폭행당한 학생의 부모가 폭행한 한양대생에게 연락받음

 

한양대 본캠이라고 함

이제 한양대애들 대학교 구라치겠네ㅋㅋㅋㅋㅋㅋ

 

그래 왜 팼는데?

'A씨는 B군이 과외를 그만두고 싶다고 하자 앞으로 수업료를 받지 못하게 된다는 사실에 화를 내며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니 수학 못해서 팼으면 약간 ㅇㅈ인데 돈 때문에 사람패네

있는 돈까지 지출에다가 차후 돈 벌수있는 기회까지 차버리네 에라이~ ㅋㅋㅋ

 

징계로 학교 퇴학처분 안시킴? 뭔 대학원 못간다고?

언론 탔으면 퇴학시켜야지 학교가 병신이네 ㅋ

한양잡대라 퇴학시키면 지갑 줄자너 ㅋㅋ

 

한양대는 중앙대한테 밀린지 오래인 듯.

한양대 힘센 남자.

요즘 한양대는 호산대한테도 따인거 아님?

 

금수저라서 알바 안한다 <~ 개소리임 걍 케바케지. 돈 많아도 꿀알바안하고 경험 쌓고 독립심 기른다면서 최저받으면서 일하는 애도 있는거지

 

근데 과외하는 이유가 뭐임? 명문대생과외할 돈이면 1,2타 인강강사들 현강듣는게 훨씬 낫지 않냐?

과외라고 해봤자 걍 노트에다가 끄적이면서 대충 가르치고 숙제내고 풀라는게 다 아님?

 

빼박 cctv 폭행 증거 + 한두번의 손찌검이 아니라 지속적인 강도 높은 폭력 + 피해자는 13살 미성년자 + 언론 탐 = 개ㅈ망

합의 해도 실형이 나올까 말까하는 사안이고 합의 안할시 무조건 징역 2-3년은 우습게 나올텐데 무슨 깡으로 저러는지 모르겠네 ㅋ

언론까지타고 여론 개씹망이라 올해 깜빵 입소할듯

 

한양대가..과외를?

 

 

 

연세대 송도 기숙사 성행위 사건 에타 반응

일단 내가 직접 보고 들은 썰인거 인증하려고 기숙사랑 트스 사진 올리고 시작한다 얼마전부터 국제캠 입사 시즌이라 현재 1학년들이 송도에 와있음 오늘 점심 부대찌개 훠버훠버 쳐먹고 기숙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