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5

확진자들 사전투표 하시는데 투표함이 없고 바구니가 투표함이라고 선관위에서 말했다고 함

 

첫째, 신분 확인도 제대로 안하고, 둘째 유권자가 직접 투표함에 넣을 수도 없다면 이건 정상적인 선거가 아닙니다. 신분 확인을 안하면 아무나, 즉 중국인 알바같은 사람이 여러번 들락거리며 투표를 할 수 있고, 유권자가 직접 투표함에 투표지를 넣지 못하면 그 투표지가 어디로 새는지? 다른 후보 걸로 바꿔치기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사전선거는 무효화 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말도 안되는 선거절차를 만든 중앙선관위는 불법선거를 작심하고 이렇게 한 듯하니 바로 수사를 해야합니다.

 

이거 일 존나 커지는건데 ㄷㄷㄷㄷㄷ

진짜 상황이 지랄났네 ㄷㄷ

역사책에서나 보던 부정선거

와 ㅆㅂ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 됨??

 

 

은평구 투표관리관은 실수가 한건이라는데.........

아까 투표관리관은 그저 헷갈려서 실수했다고 하는데.....

실수가 한건이 아니라...4건이었네????

그리고 그 투표용지 전부 1번이고??

호오!!~~뭔가....냄새가 나.......

 

아니 ㅅㅂ 진짜 개빡치네 3표 실수면 솔직히 끝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 의미가 있냐 이러면

1번은 실수지만 3번은 도대체

ㄹㅇ 실수가 있으면 안되는게 투표일인데...

다 이재명 라며? 이래도 부정선거가 아니야?

 

저번 선거 때 짱깨 개표원 터졌던 동네 아닌가? 이번에도 터지는거보면 부정이든 부실이든 결과는 똑같은데... hoxy?

실수가 4번인데 그 4번 전부 이재명이든 윤석열이든 한명한테 몰빵되어있는게 확률적으로 말이 되냐?

 

호오 하필 모든 투표용지가 찢이었다라 … 이런 기막힌 우연이 ^^ 우연맞냐ㅡㅅㅂ 빨갱이들아

은평구 2장 들어있는거 추가적발 (총4개 전부 이재명)

 

 

선거임박해서 확진자 늘리면 케이방역 욕먹는데 왜이렇게 늘리나 궁금했는데...

벌써 하루25만명 증가하고 오늘같이 봉인없는 투표함으로 수거해가고 철저한 감시 감독안되면 확진자 투표에서 엄청난 장난질이나오겠네..


본인확인도 감염우려로 쉽지않고...

 

하여간 질병청장 광주
중앙 선관위원장 광주

답나오네...너희들 다 계획이 있었구나


여론조사 마사지질로 박빙만들고 어마어마하네.

민주당 정권에서 과거 50년전 상황을 보게되다니

 

1:30부터 3분까지

 

아까 건물아래서 3장이 두개 들어있어서 실랑이 벌였고

해당 투표소 투표함 특별히 2중으로 봉인 하기전에 남아있던 임시투표함?(오늘 떠돌던 쇼핑백 박스 개념)에 남은 20여장 넣기전에 선관위 집회하에 확인했는데 그중에 두개들어있는거 1장 더나왔다고함 (또 재명)

 

봉투가 봉인되지 않았으니 부실투표 이고
봉투안에 이미 1번 으로 도장찍힌 투표용지가 4장이나 발견되었으니 부정투표

 

선관위 실수일 수 있지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 근데 여조에서는 분명히 윤이 높은데 어떻게 전부 이가 나오냐? 반반으로 높게쳐줘도 1/16 확률인데 이게 하필?

 

4번 연이어서 1번 찍은게 나오면 실수가 맞냐?

 

 

이재명 갤러리에 올라왔었다는글

투표한 사람의 명의확인도 없으면 그냥 위조 투표지를 마구 밀어넣어도 문제 없다는거네

 

 

 

 

與김성주, 정은경에 “여당 후보 찍도록 코로나 관리 잘해야”

與김성주, 정은경에 여당 후보 찍도록 코로나 관리 잘해야

www.chosun.com

 

민주당 "정은경, 이재명 후보 찍도록 코로나 관리 잘해야"

 

신분증 확인 안한거 기사떴음 (기자 직접경험)

기자가 위장잠입했는데 ㄹㅇ 됐다고 ??????????

부정선거론 급떡상

이것도 팩트네 욕하던 애들 ㅇㄷ?

짱개들도 투표 가능했단거네?

이재명 4번 뽑기 쌉가능

 

 

[르포] 확진자 대선 사전투표, 투표함도 없고 신분증 검사도 없다? -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대통령선거 사전투표가 4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가운데 코로나19 확진자들의 사전투표에서 잡음이 커지고 있다. 투표함이 없는 투표가 진행되는 등 무성의한 행정에

www.econovill.com

 

 

이번에 새로 발견된 형태의 확진자 투표용지함

"방호복 박스"

 

 

선관위 "투표용지 뒤에 이름을 써라"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투표 무시하는 범죄집단 선관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잔짜 부정선거충들 극혐했는데
이번엔 확진자 친구한테 직접 들으니까 부정선거 의심을 할 수밖에 없음

친구가 투표한 투표지 투표함도 없어서 직원한테 주고 나왔다는데 이게 애초에 말이 안되는거잖아

그 직원이 친구가고 투표지 열어보고 지 맘에 안드는 후보면 구겨서 지 주머니에 넣어놨다가 집가서 태워버려도 아무도 모르는거잖아?

심지어 현장에 이걸 막을 장치가 하나도 안되어있는데 어떻게 부정선거 의심을 안하냐...

진짜 살면서 이정도로 잡음많고 부실한 선거는 처음임. 그 어떤 선거때 기사를 봐도 이런적은 없었음

 

 

“왜 내가 투표함 못넣나” “1번 찍힌 용지 뭔가” 확진자 투표 대혼란

기표한 투표지, 밀봉도 하지않고 보조원 받아서 운반 쇼핑백, 골판지 상자, 플라스틱 바구니로 운반한 곳도 온라인선 ‘투표혼란상 인증샷’ 쏟아져 선관위 “확진자 투표 인원 많아 혼란 있었

n.news.naver.com

 

 

이게투표에요??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방금 확진자 투표를 진행하고 온 상황 인데요.

제보할것이 있어 연락을 드렸습니다. 연산동에 거주하며 연산 제 4투표소에서 발생한 사건입니다.

 

5시 10분에 투표소에 도착하여 6시 40분까지 대기를 하였고 6시 40분경에 투표종이와 봉투를 받아 투표를 진행하려고, 기표소 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하지만 누군가 이미 투표한 종이였었습니다. 총 12명이 이런 기표된 투표용지를 받은 상황이었습니다.

선거관리 쪽에서는 이전에 투표하신 분들의 용지가 저희에게 갔다라고하는데 이게 말이 되는 부분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투표용지에 투표도장 말고는 아무것도 적히지 않아야 한다고 알지만, 저희 12명은 새로 뽑은 투표용지를 받았지만 누군가가 투표하고 다시 저희에게 왔던 투표용지는 선관위의 실수로 인하여 개봉확인된 투표용지로 적혀져서 들어간다고 들었습니다.

 

공론화가 되면 좋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ca-fe/town-talks/FlrgcGmlScaHEDvABejsbQ

 

상식적으로 이해되냐

애초에 그냥 확진자들 투표장소 바로 앞에 투표함만 있었으면 저런 일 그냥 없어도 되는 존나 간단한 일이고
진짜 백 번 양보해서 선관위가 선택한 방식이 불가피했다해도 그냥 투표 후에 수거 완료된 봉투들은 따로 보관만 해도 절대 있을 수가 없는 일이고 투표자가 선거관리원한테 전달할 때 눈 앞에서 밀봉만 해줘도 있을 수가 없는 일인데 이 존나 쉬운 절차를 안해서 이런 논란을 만든다고?

부정선거할려고 작정한거지

 

 

나 투표 참관인인데 레전드 떳다

밖에서 확진자가 투표한 종이를 봉투에 넣고

투표소관리관이 가져온 후 건물 2층에 있는 투표소 투표함에 참관인이 보는 상태에서 넣는 방식임

우리지역은 국회의원 선거까지 있어서 2장을 넣는데

갑자기 옆 투표함에 넣던 관리관 봉투에서 3장이 나옴 ㅋㅋㅋ

그냥 전에 사람거겠지~ 하면서 넣음ㅋㅋㅋㅋㅋ

이사람 말로는 이전사람걸 1장만 넣었다는건데..

개판이다 진짜

몇시간 전엔 할머니 할아버지 부부가 투표하는데

할아버지가 투표하시고 할머니 투표하는곳에 들어가서 자기가 할머니껄 찍고 넣음 ㅋㅋㅋㅋ 내가 그건 무효라고 넣지 못하게 하라했는데 투표함 앞에 앉아있던 아주머니의 한마디.. "몰라~" "넣었는데 어쩔겨.."

+ 이런거로 주작안침 밝힐수 있으면 밝히는게 맞지

일단 목에거는 참관인 목걸이 사진 찍음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정도로 짱깨 닮아가진 말라고 문재앙 ㅅㅂㄹ아

투표방식과 갤럭시 동시에 개같이 패배 ㅋㅋ

 

https://www.fmkorea.com/4400072314

 

 

부정선거 떳다

같은장소인데 봉인지, 필체, 서명(권정근->권성근) 으로 변함ㅋㅋㅋㅆㅋㅋㅋ

나무결보니까 같은장소 맞네 ㅅㅂ

 

하려고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부정선거 할 수 있는 구조인듯
이거 한번 대대적으로 개혁을 해야...
국민들이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도 "선관위 못 믿으면 투표하지 마십쇼^^" 이런 식으로 나오니
전국민이 음모론자 빙의된듯 하나같이 다 따지고 들어야 그나마 안심할듯

 

 

 

봉인지 띠부띠부실 입갤ㅋㅋㅋ

선관위 직원 ㅅㄲ 그럴 리 없다며 시도해보더니 당황함 ㅋㅋㅋㅋ

 

존나 거칠게 봉인지 뗐는데도 흔적하나 안났음 ㅋㅋㅋㅋㅋ

본인이 떼고 본인이 당황하는게 포인트 ㅋㅋㅋㅋㅋ

 

조온나 깔끔하게 뜯어지는거 보소 ㅋㅋㅋㅋ 택배박스 주소지가 더 흔적 잘남겠다 ㅅㅂㄴ들아 ㅋㅋㅋ

저런거 때문에 충분히 의심할수도 있는 상황인데도 의심하면 틀딱 음모론자로 몰고가던 애들 다 어디감

지금까지 나온 거 보고도 아무 의심도 안 하면 그냥 병신인 거지.

선관위 존재 자체가 부정이네

 

 

1. '의도적'으로 관리감독 개판으로 하고,

2. 조선족들 몰려오고,

그 이후는..ㅋㅋ 나라꼴이 유머

 

확진자 사전투표 투표함 호주머니 입갤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사건 ㅈㄴ 골때리는 이유

"기표한 표를 개표사무원한테 전달"

그런데....

 

개표 사무원은 짱깨도 가능

심지어 참관인 감시 없이 기표한 표들을 운반했다는 곳도 있다고 함ㅋㅋㅋㅋㅋ

 

선관위 "못 믿겠으면 투표하지마라"

 

 

 

조사대상과 부적절한 술자리…선관위 사무국장 '주의'

(광주=연합뉴스) 정회성 기자 = 선거법 위반 조사대상과 술자리를 가진 선관위 공무원이 내부 감사에서 '주의'를 받았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법 위반 ...

news.naver.com

선관위 사무국장, 조사대상과 부적절한 술자리

백 사무국장 등 서구선관위 직원 8명은 자신들이 선거법 위반 여부를 조사했던 임우진 청장 등 광주 서구청 관계자들로부터 지난달 4일 식당, 노래방으로 이어지는 술자리를 대접받아 논란을 일으켰다.

 

 

 

"사전투표함 보관 사무실 출입시도 4명 적발"

 

 

“사전투표함 보관 사무실 출입시도 4명 적발”

투표함 영상 촬영 요구 “선거 관리인 협박·위협은 중대 범죄”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선관위 직원들을 협박하고 위원회 사무실에서 소란을 피운 혐의로 A씨 등 4명을 경찰에 고발했다. 5일

news.naver.com

상식적으로 판단해보자ㅡ투표일 하루전투표지는 경찰관과 공무원이 지킨다 ㅡ그러나 정작 더 중요한 ㅡ사전투표한 투표지함은ㅡ 왜 지키지않고 ㅡ특정장소에 5일간 고장났었다하면 그만인 cctv만 설치하고ㅡ 보관만 하는가??ㅡ이거 크게 잘못된거 아닌가?ㅡ수능시험문제지는 철저히 지키고 ㅡ정작 중요한 수험생들이 써낸 답안지는 안지키고ㅡ 방치 보관만 하는꼴 아닌가? 누가 답좀 해주길~~~

 

 

 

남양주시 투표함 = 쓰레기봉투

와 나라꼴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뭔 쓰레기봉투에;;

참관인이 왜 안왔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봉투는 다음 선거 투표함 아니었냐고 ㅋㅋㅋ아 ㅋㅋㅋㅋ

 

 

 

 

[단독]사전투표 참여한 매일신문 기자 "민주국가에서 있을 수 없는 선거"

5일 오후 6시부터 실시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사전투표 과정은 민주주의 선거라고는 할 수 없을 정도의 부실·엉터리 선거였다. 3일 확정판정을 받는 바람에 부득이 이날 서울 마포구 아현동

n.news.naver.com

사전투표 참여한 매일신문 기자 "민주국가에서 있을 수 없는 선거"

 

이거 난 우리나라에서는 부정선거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황교안이도 미친것으로 봤는데 요번 선거는 아예 대놓고 부정선거 하는것 같다?. 지금 이거 사실확인 되는것 같은데? 재명이 찍은 투표용지가 아리저리 마구 뒹굴어 다닌다? 이거 진짜냐?

 

 

어떤 미친놈이 관광버스 대절해서 사전투표하러 다님?

어느 미친놈이 30분 간격으로 관광버스 대절해서 관외 사전투표하러 다님?

통솔자가 50대고 어디서 왔냐고 물어도 대답 안했다고?

중국애들 데리고 다니는거 아니냐 얼굴 확인 안하는 데도 있고 지문 아니고 싸인도 있다며 속이려면 그런데 골라 다니겠지

미친놈들이 나라를 개판 만드는데 안미치고 베기 겠냐

조선족 개입 부정선거네

 

 

 

중국인도 투표 가능 ^^

헌정최초 신분증 없는 대선 진행중 ㅎㅎ

진짜 이럴거면 그냥 인터넷에서 투표창 하나 켜두고 익명으로 투표하게 하지 ㅋㅋ

가족 80명이 구라가아니였네 ㅋㅋㅋ

 

 

지금 사전투표 현장 ㅋㅋㅋ

용지 널부러져있고 투표용지도 직원이 받아서 대리로 넣음 ㅋㅋㅋㅋㅋㅋ

누가 들고튀면 어쩔라고 저따구로 관리함?ㅋㅋㅋ

짱깨표 겁나 들어갔겠는데?

???: 한번도 경험해보쥐 못환 나롸 줴가 만든돠 하쥐 않았습니꽈? 훠훠

 

 

 

그냥 정치중립 이딴거없는데??

재보궐때 내로남불 못쓰게 한거부터 레전드잖아 지금까지

 

 

 

확진자투표 민증관련 내용추가합니다

민증검사 내 앞까지만 하고 나부터 안했다구요 ㅋㅋㅋㅋㅋㅋ ㄹㅇ임

내 친구도 확진자인데 걔네도 안했대요

주민번호는 확인함??

아뇨~

조선족들 대거 투입해서 부정선거해도 모른단거네? 이게 나라냐

 

 

 

 

확진자 사전투표소 종이박스보고 개웃었네 ㅋㅋㅋ

우리는 그냥 손으로 들고 감 ㄹㅇㅋㅋ

문재앙 탄핵감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보안 개판이네 맘먹고 바꿀지 누가알아 ㅋㅋ
투표함에 봉인지 붙이고 밀봉 괜히 하는줄 아나
안그래도 정부에서 신내림 받았다는 핑계로 원전자료 무단폐기한 전적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여기도 투표 보이콧 시작

 

투표함 왜 안갔다놨냐고 어느 청년 형이 말하는 거 필두로 다들 화나서 관리자랑 싸우는 중 후기 알려드림

본인은 투표 했는데도 학교 문 잠궈놔서 못나가는 중 ㅋㅋㅋㅋㅋㅋ ㄹㅈㄷ 일반인들 다 나갔는데도 백명 운동장에서 덜덜 떠는중

 

진짜 저럴줄 알았음. 예전부터 중국인 개표인 부터 시작해서 의심되는 요소들 다 없애야 한다고 말할때 마다 "선거 조작이 쉬운줄 아냐!! 현장 가봤냐!! 음모론 조장하지 마라!!!" 하면서 홍위병들 나와서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안전하게 준비하자"는 의견도 싹 다 음모론으로 몰아가면서 존나 쳐 때리더니 결국 저 지랄 났네. 안전불감증이 다른데 있는게 아님.

조작소리 안나오게 탄탄하게 준비하자 소리 해도 계속 이상할정도로 비추 폭격하고 입도 뻥끗 못하게 한거 보면 ㄹㅇ 없던 음모론도 생길 정도였음. 저따구로 선거 하면 누가 이기든 백퍼 재선거 소리 나오고 선거 조작 소리 나옴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려고 2월달부터 3월확진자 예측하고 한거임??

 

 

(정보) 선관위는 지금 공직선거법을 위반하는 중이다

기표소랑 회송용봉투, 사전투표함 가져와라 선관위 병신들아

 

사전투표함이 하나라는 법으로 변명하는게 웃긴 이유

애초에 직접 넣으라는 법도 안 지킴

 

???: 요즘 세상에 빨갱이가 어딨냐?ㅋㅋ

→ 있었음

???: 좌파뽑으면 나라망한댄다ㅋㅋ

→ 망했음

???: 부정선거가 어딨냐 어휴 틀딱들;;

→ 있었음

 

애초에 다이소박스도 "투표함 대용"으로 놔둠. 말장난임 그냥

 

 

선관위 근무 경험자인데 이제 글써봄

 

포텐에 한참동안 부정선거 말도안된다 해서 반박글 쓸 생각도 없었는데

수면위로 올라오고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써봄.

2년가까이 굵은 선거 2개 치르면서

부정선거에 대한 허점이 너무 많았음.

첫번째로, 사전투표함을 투표장 끝나면 해당 선관위 창고로 옮기는데,

그 창고가 상당히 허술하다.

물론 잠금장치 포함해서 비밀번호 입력해야 들어갈 순 있지만

근무하던 선관위는 건물 밖에서 창문 뜯고 들어갈 수 있는 공간임.

지금 기억으로 별 신경 안썼지만 열감지기는 있었는데 cctv는 없었음.

두번째, 아까 포텐 글 보니 봉인씰 뜯긴거 있던데 플라스틱 자물쇠로는 안잠가놨더라?

원래는 투표함 선거전에 준비할때 플라스틱 자물쇠로 잠그고 위에 봉인씰 붙인다.

(그냥 검색창에 투표함 플라스틱 자물쇠 치면 나옴)

봉인씰 선관위에 여분 ㅈㄴ많이 보관중이다.

물론 제작하는 회사도 있겠지? 그거까진 모르겠고,

떼어냈다가 스티커제거제로 묻은거 닦아내고 새거 다시 붙히면 감쪽같다.

그리고 담당 국과장 계장이름 싸인 네임펜으로 하면 됨

세번째는 투표지분류기얘기인데 장황해서 반응좋으면 정리해서 써봄

이전글에 인증하라는 댓 있어서 마지막 월급받은거 인증해봄

 

https://www.fmkorea.com/best/4400509550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확진되서 투표하러갔다가 보내준사진인데

이게 말이되냐? ㅋㅋㅋ

민주주의의꽃? ㅋㅋㅋㅋ 하~ 염병이다 진짜

이와중에 플라스틱바구니 웃고있는거 킹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픈몸이끌고 투표하러갔더니 이런대접이나받고

나라꼴이 유우머

부산 확진자투표소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직선제 부활 이후 최악의 사태가 아닌가 싶다... 부정선거가 실제로 일어나고 말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이런 여지를 준다는거 자체가 참

 

 

 

우리법 연구회 출신에 이재명 선거법 위반 무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무효형 선고 원심 파기
노정희가 주심을 맡은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한 당선무효형 판결을 파기환송한 바 있다.

 

1) 오세훈 선거할때 세금 잘못해서 30만원 '더'낸것 가지고 "이사람 세금 문제 있음" 써붙임.
2) 근데 이재명 검사사칭한거 공보물에 구라친거는 괜찮다고 넘어가줌.

 

 

 

ㅅㅂ 이게맞나

지금 100명 넘게 기다리는데

한번 투표하러 10명정도씩 드감

근데 들어가는 텀이 20분 정도되는듯

늦게온사람은 8신 되야 끝나겠는데

 

확진자들끼리 투표장 모이는거 -> 가능
확진자들이 동일한 기표소에 들어가서 찍고 나오는거 -> 가능

기표함에 직접 투입하는거 -> 불가능

중앙선관위 싹 다 자검해라 장난하나 지금 ㅋㅋㅋ

 

첫글 올라왔을때 책임질 수 없는 글 내리라고
입막음 협박질하던놈들 계속 글 올라오니까 귀신같이 댓글 안쓰는중 ㅋㅋ

통 하나 자물쇠 달고 가져오는게 그렇게 힘들어?
초등학교 반장선거도 저것보단 보안성있는 통에다가 하겠다 ㅋㅋㅋ

 

재투표 가야겠다 선관위원장은 잡아쳐놓고

 

 

현시각 확진자 대하는 선관위 수준ㅋㅋㅋㅋㅋ

 

5시부터 와서 한시간 째 기다리는 중 ㅋㅋ 확진자용 투표함이 온것도 아니고 무슨 확진자 동의서로 개인정보 적는데 신분증 확인도 안함 ㅋㅋㅋ 투표도 대리인 ㅋㅋㅋㅋㅋ ㅅㅂ 진짜 벌레들인가 저기 터널 밖에서는 확진으로 아프신 노인분들 추운날씨에 한시간동안 기다리는중

 

대리인 ㅋㅋㅋㅋㅈ한민국 수준 비밀투표라면서 남이 누가 찍는거 다 안다는거잖아

실시간 이재명 갤러리 확진자 투표 조금 이상한 거 아니냐고만 해도 글삭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우 안 가리고 화나야 되는 일인데 왜인지 한쪽 진영에서는 입막음중

 

 

실시간 확진자 투표함.jpg

쇼핑백은 ㅋㅋㅋ장난하나 지금

 

장난하나 이것들이 진짜.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의심을 안할 수가 없네

열어봐서 2번찍은건 다 갖다 버릴듯 ㅋㅋ

저러니 부정선거 얘기가 나오지..

저따구로 일하고 월급받나요? 누가 저렇게 시키든?

315 부정선거 이후 또 하나의 역사가 만들어지는건가.

동네반장선거도 아니고.

진짜 개쓰레기들 하는 꼬라지 봐라

이럴려고 방역 풀었냐 문머저리 진짜ㅋㅋ

훠훠훠 줴가 그놩 물뤄놜 것 같아슙늬까 훠훠훠

직접 용지 넣지도 못하게서 싸움났다네요 ㅋㅋㅋㅋ실시간 확진자 지인썰

ㅋㅋㅋㅋ 대단들 하시네 ㅋㅋㅋㅋ 저러니 부정선거무새들이 날뛰어도 머라 할말이 없네

민주주의는 죽었다

 

 

익산

확진자들 다섯시부터 밖에 30분째 줄서있음

다섯시부터 현장상황 전혀 준비안됨

이렇게 많이 올줄 몰랐다고 언쟁 중

5시부터 대기하고있는데 진행이 안됨

투표 할 수 있을까 지금 난리남

확진자들 불만토로 중.

선관위관리자 나오라고 현장민심 불타고있음

확진자 투표하는데 통에 안넣고 방역하는 사람들이 가져가는데 이거 맞는거임?

허술하다. 재앙 정부 답다.

 

제 확진자 지인들 제보.txt

지금 확진자 지인들의 제보를 종합하면

1. 작은 상자를 그냥 임시투표함처럼 만듬

여기에 확진자 투표용지 넣음.

2. 확진자 투표용지를 그냥 사람에게 전달함.

뭐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있죠?

1번 장소에서는 직원하고 싸움(바꿔치기 할 수 있으니깐 난 투표 못한다. 투표함 가져와라) 났다고 하네요.

전국 사전투표소가 3500개인데

투표함 3500개 만들어 놓는 것도 못하고..

투표함에 아닌 곳에 투표용지 넣는 것이나

사람에게 대리전달 하는 것이나

참..엉망이네요

 

투표지 길바닥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확진자표를 타인이통에넣네요??

확진자가투표한걸 참관인이 실내로 들고가서 표꺼내구 함에넣는게 말이되나요

누가 표보고 없앨지어찌알고 투표지를꺼내서 넣는다구요??? 난리남 투표장

어르신들 본투표때오겟다고 30분기다리다 집에 돌아가시고 난리네요

확진자 투표 미쳤나 이 ㅅㄲ들봐라 이거

직원이 전달받아서 투표함에 넣는게 말이 되냐?

나도 여기왔는데 어르신들 소리존나침

미친소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진자 투표소 아주머니 프리딜 넣으시는중

"투표함을 여기다 갖다놔야지 왜 대신 갖다줘!"

"다른데는 돈 잘만 쓰더니 그런거 하나 안해놨어?!"

"여기 씨씨티비도 없는데 내가 어떻게 믿어?!"

"당신이 들고가다가 표 확인하고 인마이포켓 해버릴지 어떻게 아냐고!"

"이노무 나라를 어떻게 믿냐고 내가!!"

ㅇㅇ 저게 맞는거지 내 표가 어디로 들어가는지 모르는게 어떻게 직접투표냐고

 

확진자 투표하고왔음 근데 진짜 관리 허술하더라

부정선거충은 아닌데 맘먹고 슈킹할라면 쌉가능수준임

진행하는거 도와주는 사람중에 세월호 폰케이스 한 사람도 있고 걍.. 좀 그렇더라 ㄹㅇ ㅋㅋ

지금부터 확진자 투표 올리자 이거 이슈 만들어야함
표를 중간에서 옮기는게 말이되냐 ㄹㅇ

 

내가 준 투표용지 투표함에 들어가는거 볼수 있나요?

ㄴㄴ 못봄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나라냐 중국이냐

난 실내에서 진행했음 ㅋㅋ 근데도 이런다 ㅋㅋㅋ 중간에 몇개씩 쌓이면 가져가는 방식임 ㅋㅋㅋ CCTV 여부는 체크는 못했는데 실내라서 있을지도 모르겠네 ㅋㅋ

ㅅㅂ 북한에서도 투표함에다 넣지 않냐?? 진짜 어메이징하다

ㅋㅋㅋ이러다 부정선거 의혹도 할배할매들 말씀이 결국 맞았던 걸로 밝혀지는 거 아니냐ㅋㅋ

 

개인봉투 따로 줍니다. 기표하고 개인봉투에 넣어서 참관인들한테 줬습니다.
투표함에도 넣고는 싶었는데ㅠ

참관인한테 준다구요..? 참관인이 넣는거보셨나요??

넣는거못봤어요. 몇개씩 모아서 갖고가더라구요.

그러고 중간에 가다 쓱 바꿔치기 가능할지도

 

틀니단 부정선거 외쳤던 이유가 있네 개판이네 ㅋㅋㅋㅋ

아니 투표함에 본인이 넣게해야지 남을 뭘 어떻게 믿고 용지를 수거해서 타인이 넣냐? 이해 진짜 안되네

이 ㅅㄲ들 장난질 칠것같았음

확진자 투표했는데 투표함에 안넣고 사람한테 준다네 시스템도 엉망진창이고 뭐라고 항의하면 거기 나온사림들이 나는 모르겠으니 선관위에 항의하라고 이지랄 ㅋ

 

선거 앞두고 확진자 확 늘어난것도 냄새가 났어요

진짜 이해가 안가요.

확진자 투표함 따로 비치해두는게 그리 어려운것도 아니고

이건 능력이 없다기보다는 다분히 의도적인거 같아요

 

 

격리자 투표하고 왔는데 말 많을듯

선거위원이 투표용지 받아놓고 저기 테이블에 방치하고 한 10분쯤 방치함 ㅋㅋㅋ 누가 훔쳐가거나 바람에 날리면 어쩌려고

인증짤 올림

 

투표 두번하게 생겼네 ㅅㅂ 나라꼴 ㅈ같이 돌아가네

투표율 110% 쌉가능 ㅋㅋㅋㅋ

이건 ㅅㅂ 문제있는거 아니냐 개판이네

난리네..확진 투표 중인데 사람들 소리지르고

본인 9번째인데 아직도 대기중임

근데 개판이다..

 

투표함도 없고 미친거 같은데 ..

그리고 사람들 소리지르고 난리임

이거 직접민주주의 위반 아니냐??

 

 

확진자 사전투표하라고 왔다.

줄 겁나길고 아저씨 아줌마들 앞에서 겁나 싸우길래 와보니

투표함이 없고, 그냥 여기 일하는 사람들이 자기들한테 달라고 한다... 선관위에서 투표함없이 그렇게 하랬다고..

아저씨들은 투표함없이 뭘믿고 당신들한테 주냐고 투표 아무도 안하고 있네. 여기저기서 기자한테 신고하고 그러고 있네.

5시부터 투표인데 5시 45분까지 투표함은 결국 안오고 있다. 이거 맞음?

 

아니 저렇게 가까이 접촉하는데 투표함 못가져 온다는게 말이됨?

어느 세상에 투표한걸 담당자가 들고 올라가서 대리로 투표함에 넣냐 ㅋㅋㅋ

ㅅㅂ 눈앞에서 들고 옮기는것도 아니고 어디로 가지고 들어간다매 ㅋㅋㅋ

 

 

 

확진자 투표박스 보고가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박스가 투표함 박스

심지어 5시부터 6시15분까지 투표 20명 정도함.

 

투표용지 뽑는게 오래걸린다는데 80분 가까운 시간동안 20장 뽑는게 말이됨?

6시까지 안들어가면 방역법위반이라면서! 라고 아재들 난리치고 투표함 어디갔냐고 난리치고.

심지어 5시 40분까지 확진자 일반인들 줄도 구분안해놔서 실험맨들이 중간에 일반인들 나오세요 하고 데려감.

그사람들 확진자들이랑 딱붙어서 20분은 넘게 서있었을듯

진짜 개같다

 

투표함에 밀봉도 안돼있고 봉인지도 없네??
역대 정부들은 병신이라 보안철저하게 투표관리했나??
저렇게 허술하게 관리하면 사람들이 뭘 믿고 투표함

저기 뭘 집어넣을지 어케 아냐

 

대놓고 부정선거 시전중

 

코로나 확진자 투표소 폭동나기 일보직전

백명 넘는 코로나 확진자 좀비 취급하며 밖에 대기시키는중 아까 화내는 아지매들 너무하다 생각했는데 이제 모르겠다

투표용지 들고다니고 봉투에 담아서 관리자가 가져가니 이래도 되냐고 투표함 어딨냐고 할머니 화나심

기표소 학교 운동장 생수대 옆에 설치해놓고 확진자들이 지켜보는중

잘지켜보고 개지랄 하는지 지켜보셈 ㅋㅋ 영상 찍고 카매라들고 ㅋㅋ

할머니가 배운 양반이심 ㅋㅋㅋㅋㅋㅋ

 

헛 똑똑이들은 저게 뭐가 잘못된건지 뭐 그럴수도 있지 혹은 정부가 행여 부정선거 하겠냐는둥 등신같은 말만 펴쳐 하지만 저렇게 기본에서 벗어난 룰은 따져야 맞음 ㅋㅋㅋ

 

 

확진자 투표 이거 머냐??

투표함에 직접 못넣게하는게 맞냐??

에라이 대놓고 주작을 쳐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려고 확진자를 늘려나갔던 것

근데 저렇게 하는 이유가 뭐임 대체ㅋㅋㅋㅋ 투표용지로 코로나가 옮는다냐ㅋㅋㅋㅋ 그럼 저거 받는 사람은 코로나 완전면역이고?

지랄한다 ㅋㅋㅋㅋ 북한이냐 ㅋㅋ

확진자 투표용지 보관함 두번째 제보

확진자 투표 개판이네요 ㅋㅋㅋㅋ 밖에서 투표하고 저기다가 투표용지 넣어서 직원이 가져감ㅋㅋㅋㅋㅋㅋ

 

정신나갔네;; 저거 공무원들 관등성명 다 말하라고하세요 저거 다 공범으로 형법 처벌해야함.

미친거 아닌가요? 봉인도 없이

ㅋㅋㅋㅋ 비밀투표 아니었나?

 

야 역시나 친중매국노 중국의 개 문재앙 답다 마지막까지 선거를 이렇게 농락하네 ㅋㅋㅋ

어쩐지 확진자 막늘린다 싶더니 쓰레기새들

만약에 인권 어쩌고 하면서 cctv 설치 안돼있다면 이건 진짜 심각한겁니다

이건 이 자체로 부정선거인데..이것들 미쳤네

진짜 허술하게 하네요 아니 부정선거가 합리적으로 의심되네요

한뭉치 던져넣고 테이프질하면 한쪽 몰표가 쏟아져나오겠네요 ㅋ

이건 진짜 부정선거 틀튜브들 거르고 욕먹을만함 ㅋ

대 놓고 부정선거하네요. 와..

 

 

선견지명 오졌으면 개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작년에도 저지랄함ㅋㅋㅋ

난 밖에 나간다고 좋다고 나가서 몰랐는데

작년에도 선관위 ㅅㄲ들 그 봉투에다 담아갔음ㅋㅋㅋ

 

ㄹㅇ? 그때는 왜 아무 말이 없었지

몇명 없었으니까... 애초에 몇명 나오지도 않았음ㅋㅋ 격리자들은...

 

선관위 근무 경험자로 말해드림

선관위 창고에 투표함 ㅈㄴ많다

고로 여분의 투표함이 없다는 말도 성립이 안됨.

선거 크게 2번 치르면서 여분투표함 없었던 적 없다.

 

 

'지금까지' 선관위 직원이 보험 가입한 적이 없는데 작년 오세훈 vs 박영선 재보선때부터 직원들 소송 관련 보험 가입을 추진시켰음.

 

근데 존나 수상한 부분이 이것만이 아님

관련 업무를 했던 퇴직자한테도 적용을 시키고 무려 2015년부터 "소급적용" 까지 시켜가면서 보험 든 거임(총선 부정선거 의혹이 2020년에 일어났고)

 

이래도 전혀 이상한 게 안 느껴지냐?

에타나 다른 곳에서도 퍼뜨려줘라

 

 

선관위 직원의 최후 사형

 

 

지나고보니 선녀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나라의 대통령 뽑는 투표도 쇼핑백에 대리 수거해가는데

그깟 공놀이 ㅋㅋㅋㅋ

게다 저놈들은 잘못됐단 지적 겸허히 잘못했다고 사과하고 수용함
근데 지금 1번당 이놈들은 모르쇠로 나올 게 뻔해서 화가남

유에파>>>>>>>>>>>>>>>>>>문재앙민ㅈ당

재추첨 한다는거에서 이미 승리

 

선관위 직원 '못 믿겠으면 투표하지말고 가라' ㅋㅋㅋ

 

선관위 벌레ㅅㄲ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음을 주는것도 아니고 믿음 못주고 논란일자 “꼬우면 하지마”

민ㅈ당이랑 태도가 똑같네

ㅈ병신짓 해놓고 떳떳한거 보소 아가리 찢어뿔라

투표권이 뭔지 이해하지 못한 ㅇㅊ대가리에서 나올법한 발상 ㅋㅋ

 

문제가 되는 곳에서는 참관인이 없었음

이게 문제지

처음부터 참관인이 옆에서 투표함에 넣을 때까지 감시했으면 문제 없는일이지

 

 

 

 

“투표용지 투표함 아닌 쇼핑백에 넣으세요” 확진자 사전투표 전국적 논란

선거 사무원이 임시로 ‘바구니’ 등에 투표용지 받았다가 투표함에 대신 넣는 방식 선거법 따르면 유권자가 투표함에 직접 넣어야 일각에선 부정선거 의혹 제기도 “확진자, 투표용지와 투표

news.naver.com

머리 싸매고 부정선거 연구한게 바로 이거였어.. 유권자가 투표지를 투표함에 넣지않고 ”지퍼백 바구니 종이박스 쇼핑백“에 담아가다니 이게 부정선거 아니면 뭐가 부정선거인가.. 당장 투표함 준비하라 유권자가 직접 투표함에 넣지 않은 투표지는 무효표이다.. 당장 희대의 부정선거 멈추라 !!!!

 

 

 

"확진자 투표봉투 안에 1번 찍힌 용지가…" 대구·서울 곳곳서 부정선거 의혹

"투표 봉투를 재활용 하면 어쩌자는 거죠? 방역도 전혀 안되고 신뢰성도 떨어집니다 " 코로나19 확진자와 격리자의 사전투표가 실시된 5일 오후 5시. 전국 곳곳의 사전투표소에서 유권자들의 항

n.news.naver.com

 

3.15 부정선거때. 대통령 하야했고 부통령 자살했고 내무부장관 사형 갔던거 알지???? 민주당 각오해라

역사는 반복된다

 

 

 

체코 자가격리자 위한 드라이브스루 투표소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1133976

 

체코랑 대한민국이랑 이렇게 수준차이가 나는구나....

K-방역 자화자찬하더니 현실은 과일바구니 투표함 ㅅㅂㅋㅋ

K방역에 드라이브 쓰루 검사 자랑하던 놈들 어디갔냐? ㅋㅋㅋ

훠훠훠 봥역은 눠무 좔훼서 쥘문이 없으쉰과요? 훠~

 

 

부정선거 역겹노 문재앙

찢갈이ㄴ들이 아무리 부정해도 펙트는 선관위 위원장은 대통령 국회 대법원장이 각각 3명씩 추천. 현재 9명 중 7명은 친여당인사임

사전투표 다시해야한다 ㅇㅈ?

오늘 사전선거한거 다 다시 해야함

일반인 투표함 스티커도 다 떼어져 있었다고 한다. 이게 뭐냐 진짜 속상해죽겠다

선관위 위원장은 대통령 국회 대법원장이 각각 3명씩 추천. 현재 9명 중 8명은 친여당인사

 

 

 

 

 

 

선관위도 윤석열 당선되면 죄다 깜빵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관위 직원 너네도 감옥가야지 예외는 없다 ㅋㅋㅋㅋㅋ

 

 

 

 

이재명 장애인 민원인들 무시하고 직원 갈구는 영상

지하철 장애인 시위 옹호하던 애들이 뭐라고 할까ㅋㅋㅋㅋ 네거티브했던 모든 내용이 본인후보가 한 것들임 신기하네 저래놓고 토론회에서 "저도 장애인입니다" 이지랄 ㅋㅋㅋ 머 땜시 싸우는

itmii.tistory.com

 

 

N번방 이재명 캠프 김만배 녹취록 여론조작 내부 고발

원희룡 지사님, 박민영 청년보좌역님께도 재차 보낸 내용입니다만, 여러분들도 아셔야 할 것 같아서 여기도 올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재명 캠프 산하 조직 비밀방에서 이번에 김만

itmii.tistory.com

 

 

확진자 투표 선관위 부정선거 비밀선거 위반 논란

확진자 투표 병신같은거 또 찾음 아까 저글 썼던 펨붕인데 내가 투표했던곳 절차는 신청서 같은걸 쓰고 제출하고 기다리면 온 순서대로 이름불러쥼 그때 투표 용지 받고 투표하는건데 투표 봉

itmii.tistory.com

 

 

선관위 부정선거 이재명 투표지 등장

은평구 투표소 현장 실화임 ㅇㅇ 변호사분이 선관위한테 지침달라고 하는데 1시간째 안주고 같이 가자고 하는중 애초에 한사람 손에 두장 들고있는 것 자체가 말이안되는데 어메이징 대한민국

itmii.tistory.com

 

 

이재명 여시 계정 댓글부대 논란

달리면서 달려 이재명 글의 계정 과거 글 내역 이재명 댓글부대 행동 나옴 단순 여시회원이 글 올렸다고 하기에는 유튜브 영상이 '여시 회원님들' 이라고 콕 찝어서 이야기함 그럼 여시에 이 동

itmii.tistory.com

 

 

선관위 부정선거 적반하장 태도 논란

중앙선관위 사무총장 김세환 : 국민이 난동을 피워 선관위 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월급 누구한테 받냐?? 이게 사실이고, 이따위 답변으로 두루뭉술 지나가면 구라 안치고 화염병

itmii.tistory.com

 

 

블라인드 부정선거 선관위 직원 막말 논란

역시 부정선거범죄자 선관위 직원 징계 받겠네 ㅋㅋㅋㅋㅋ 블라인드에서 설치다가 징계 받는거 여러번 봤는데 ㅋㅋㅋㅋ 부정선거 범죄자는 뭐다? 사형이다 삼전한테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