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6

 

윤석열 삼부토건 선물목록을 본 소드 반응

 

 

윤석열 기사를 본 진중권 페북 자신이 명절때 받은 선물 뇌물

 

 

저건 기자들 양심있으면 부끄러운 거임. 기자들이 진짜 제일 뻔뻔하게 남의 돈으로 술 밥 얻어먹고 선물 챙기는 거 자연스러운 직업군임. 그리고 사회생활하는 사람이면 미친 기사라는 말이 나올수밖에 없고

 

변상욱 ㄹㅇ 추해졌네 후배들한테 조롱당하고ㅋㅋㅋㅋ청와 대기자 ㅇㅈㄹㅋㅋㅋㅋㅋ

 

정육이 스팸이었냐 ㅋㅋㅋㅋ

스팸을 정육으로 표기한게 사실이면 진짜 토나오는데

 

ㄹㅇ 선배란놈들은 다 받아처먹었는데 자기들은 김영란법이니 기자인식도 선배들이 ㅅ창내고 억울할듯

 

다들 손절한걸 받은 ytnㅋㅋㅋㅋㅋ

어둠의 선대위 ㄷㄷ

뭐라도 터트려라고 압박들어온듯 ㅋㅋ

고맙다!

감 없다 감 없어

 

청와 대기자로 불리네 이제 ㅋㅋㅋㅋㅋ

김, 메론, 정육을 뇌물이라고 YTN이 터트리니깐 다른 기자들도 어이없을듯.

다들 어이가 없어서 손절한 걸 튼거구나 ㅋㅋ

 

YTN 기자들 반응이 젤 웃김ㅋㅋㅋㅋ

"우리도 M처럼 윤석열한테 붙은거 같다 ㅋㅋㅋ" "아 진짜... 에휴"

 

근데 내용보니 전 언론사에 쫙 돌던 내용인가보네 ytn이 냅다 물었고

다 빠꾸먹은걸 YTN이 단독이랍시고 뭐 대단한거 터진양 ㅋㅋㅋㅋㅋ

스팸열 ㅋㅋㅋ

이거 윤석열 미담 아니냐?

 

"대기자' 라는 호칭은 누가 인정하고 부여해주는거야?? 그냥 직급,직책이야? 아님 지네 회사서 명퇴 가까우면 예의상 붙여주는거야?

그냥 데스크 갈 짬, 직위 다 되는데 현장에 취재하러 나가면 대기자라고 부름

 

건희 누님한테 스팸마요 해드려

무리수 자꾸 두는거 보니까 급한가보네 ㅋㅋㅋ

스팸 석열 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다 씹지도 않고 뱉은거 ytn이 꼭꼭 씹어먹은다음 설거지까지 했네ㅋㅋㅋㅋ

 

사기업 끼리도 선물 주면 안됨??

비싼거 해도 되지?? 근데 기자들은 왜저럼??

김영란법 기자도 포함임

공직자의 범위를 놓고 다툼이 많았음. 국회의원은 안 들어가고 기자는 들어감. 기자들이 얼마나 많이 처먹었는지 너가 몰라서 그럼.

국회의원은 지금도 받아처먹기 가능? ㄷ

내가 뭐 뇌물 줄 깜냥이나 자리도 아니라 교육 때도 적당히 봐서 자세히 기억 안 나는데 국회의원은 그 직업 자체가 일종의 유권자들 청탁을 받는 게 포함되어 있어서 예외가 있고 아님 다른 법률로 의율하는 식이었던 걸로 기억함.

 

그러네 이미 작년 7월에 한겨레가 보도 했었네

ytn 기자들 일 안하나??

ㅋㅋㅋ 명절 선물받은걸로 까네 누가보면 어마어마한거 받은줄 김영란법이라도 어겼어야지 ㅋㅋㅋㅋ 뭔 이딴게 기사냐

 

 

 

윤석열 정육 스팸 아닌 런천미트로 퍼지는 중

스팸도 아니고 런천미트 ㅆ 이거 사실이면 못참아 ㅠ

 

와.. 돼지고기가 60% ㅠㅠㅠ

50% 이하임 올려치기 ㄴㄴ

런천미트는 계육까지 섞임 ㅋ 햄호소육으로 봐야 되는게 맞다

표적수사 안 하고 부처네 부처 ㅋㅋ

런천미트보단 김 메론이 나은거 같은데

내가 다 가오가 상해서

삼부토건 사람 새끼아님. 사료를 주노

 

스팸 제외하고 스팸류 마지노선이 리챔인데 런천은 진짜 선 넘은건데 진짜로

리챔도 스팸이랑 똑같이 돼지고기 95% 이상임... 그래도 선녀임

 

선넘네 저건 선물로 줘도 좋은 소리 못들을텐데

댓글에선 천하장사래

그거는 싸우자는거 아니냐 ㅋㅋ

그거는 진짜 멕이는 거다

 

농담삼아 낄낄거리며 얘기하다가 갑자기 진지하게 열받네. 저거 진짜 아니겠지? 런천미트는 진짜 좀 아니잖아. 아니지?

리챔도 아니고 런ㅋㅋㅋㅋㅋ천ㅋㅋㅋㅋㅋ미틐ㅋㅋㅋㅋㅋ

중소도 리챔은 준다 시발 런천미트가 뭐냐 진짜

런천미트면 백프로 맥이는거네ㅋㅋㅋㅋㅋ

삼부토건 윤석열 당선되면 폭파 예정

 

ㅋㅋㅋㅋㅋㅋ 아니 런천미트면 햄중 최약체 아니냐? 저건 너무하네 진짜 ㅋㅋㅋㅋ 리챔까지는 그래도 이해해준다지만 그래도 런천미트는 아니지. 닭고기 섞인 사실상 햄 호소육인데 ㅋㅋㅋㅋㅋㅋ

 

봐봐 런천미트라니까 ㅋㅋㅋㅋㅋ

윤석열 : ㅎㅎ 여보 런천미트 받아왔엉

이건 촛불시위 나서야 되는거 아니냐????

밀가루류 로 분류해야지 런천미트는

ㄹㅇ 런천미트는 삼겹살보다 프링글스에 가깝지

프링글스는 최소한 건조시키는 정성과 다양한 향과 맛의 선택지라도 있다

 

아무리 그래도 대검 검사인데 런천미트는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ㅋㅋ

야 나였으면 바로 구속시켰다

이건 구속수사감인데

런천미트면 열받으라고 보낸거아니냐? ㅋㅋㅋ 오히려 모욕적인대 나였으면 먼지나올때까지 털었음

보복수사해도 ㅇㅈ 이지

진짜 런천미트면 석열이가 삼부토건 눈밖에 났다고 봐야된다 ㅋㅋㅋㅋ

런천미트 블럭으로 썰어서 계란말이에???

특검감이네 이거

 

무료급식 노숙자들도 주면 버린다는 런천미트

나였으면 삼부토건 조짐

삼부토건 존나 거지기업인가보네

저건 난 줘도 안먹는급으로 안좋아함. 냄새나서

런천미트는 안받는거만 못하다 솔직히 ㅋㅋㅋㅋ 오히려 거부한다 맛없는데 칼로리만 높고

삼부토건 작은회사도 아닌데 런천미트를 줬냐? 어휴....

 

와 이건 좀 윤석열이 보복수사 해도 인정이지

아니 무슨 법카로 런천미트를 긁냐?

삼부토건 이미지 런천미트 때문에 떨어질 예정 ㅋㅋㅋㅋㅋ

 

삼부토건 이새끼들 편의가 아니라 빈 찬합을 받아도 모자랄 새끼들이네 진짜

 

 

윤총장 명절선물 디씨반응

 

존나 삼부토건도 얍삽한게 좌천되니깐 선물도 강등함 ㅋㅋㅋㅋㅋ

나는 뭐 스팸 6호라도 준줄 알았더니만 런천미트 ㅋㅋㅋㅋㅋ 졸라 나쁜놈들임 ㅋㅋ

특별관리(도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 1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으로 1톤이면 부피가 얼만해야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방부제 항구에서 수출선으로 재수출 가능

15g 포장김으로만 약 7만개가 필요함 ㅋㅋㅋㅋ

 

김 1톤이면 진짜 대단한게 감 박스 받았는데 82g이더라

김 1톤 ㅋㅋㅋㅋ 김 독점 ㅋㅋㅋ

옆집 아줌마도 아니고 저런걸 줫냐 ㅋㅋㅋㅋ

 

 

 

명절 선물 계급도

설 추석 선물 계급도 브라만 : 상여 100% 크샤트리아 : 한우세트 바이샤 : 스팸6호 수드라 : 광천김 달리트(불가촉천민) : 추석연휴 정상근무 현금이 왕중에 왕이죠 ㅋㅋ 현금불변의 법칙 ㅋㅋㅋㅋ

itmii.tistory.com

 

 

김건희 녹취록 기자들 반응

김건희 녹취록 공개후 기자들 반응 블라인드 KBS한테 개쳐맞네ㅋㅋㄱㅋㅋㅋ KBS한테 처맞는거 보니 MBC ㅈㄴ 짜증나겠네 ㅋㅋ 어용언론한테 욕먹는거보소 ㅋㅋㅋ mbc는 배카건도 그렇고 개병신집

itmii.tistory.com

 

 

윤석열 여초 반응

윤석 다주택자 매매 여초 반응 미담이 계속 나오네 한줌유골단 거북유방단 여초깨문단 윤석열으로 대통합 정치에서 페미랑 반페미가 통합된건 최초 아니냐 분위기는 윤으로 넘어갔네 여태껏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