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5

설 추석 선물 계급도

 

브라만 : 상여 100%

크샤트리아 : 한우세트

바이샤 : 스팸6호

수드라 : 광천김

달리트(불가촉천민) : 추석연휴 정상근무

 

현금이 왕중에 왕이죠 ㅋㅋ 현금불변의 법칙 ㅋㅋㅋㅋ

 

고오급 한과는 과일선물세트 가격 훌쩍 뛰어넘던데

한과보단 스팸이 두배는 좋던데

ㄹㅇ 스팸이 훨 좋아

한우는 솔직히 무리고 스팸이면 ㄱㅅㄱㅅ

꿀 받아왔는데 꿀은 없네

회사서 추석선물로 생필품 3개랑 와인 가져왔는데

포도는?

 

호적 삭제 준비중

추석 선물로 붕어빵 받은 회사도 있다던데요 물론 들은 이야기임

문자호적 ㅋㅋㅋ 

너를 호적에서 삭제한닼ㅋㅋ

혼자 살때는 스펨이랑 참치가 그렇게 좋았는데 ㅋㅋㅋ 현금으로 받아서 사도 되지만... 결혼하고 뭐하고 하니 다 필요없고 현금이 짱인듯 ㅋㅋㅋ

 

 

윤석열 명절 선물 YTN 단독 보도 블라인드 반응

저건 기자들 양심있으면 부끄러운 거임. 기자들이 진짜 제일 뻔뻔하게 남의 돈으로 술 밥 얻어먹고 선물 챙기는 거 자연스러운 직업군임. 그리고 사회생활하는 사람이면 미친 기사라는 말이 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