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4

8~12월달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00 전부 다 채굴중고 재포장(총판, 용팔이)해서 판매할거임 ㅋㅋ

SUPER 이외엔 다 단종 확정. RTX 4000천번대 나와도 계속 판매함.

 

MSRP가격도 똑같음.

60s 55만

70s 70만

80s 90만

 

 

 

존버 욕하는 이유 뻔하지

 

우리동네 당근만 봐도 물건 넘처남...

이제 살 사람 다 샀음...

 

사실 한국에서 그래픽카드 수요자체가 ㅈ도 없음

요즘은 폰겜이나 플스 스위치등으로 많이 넘어갔고 고사양 글카 수요층 자체가 풀이 적음

 

코로나로 pc 창업도 없음...

 

존버 욕하는놈들 많아질수록 장사가 안된단뜻임

재고 남아돌고 가격높을때 빨리 호구들이 사줘야되는데 안사서 답답해서 그러는것임

 

 

글카사지말고 super 존버해라ㅋㅋㅋ

 

인천세관에서 매주,격주로 몇천장씩 굴러오는게 글카다 ㅋㅋ

저ㅅㄲ들 왜 저렇게 가지고있냐면용팔이, 총판직원, 채굴충me개봉품임

다 세금탈루 할려고 저렇게 파는거고 인터넷에 올리면 세금신고 해야되거든 ㅋㅋ

세금 안낼려고 저러는거다.

그걸 방치하는 정부가 개판이고 ㅇㅇ 그리고 super 내년 초쯤 확정이야 ㅋㅋ 존버 ㄱㄱ

 

 

누가사냐 ㅋㅋ 예전 비싸봐야 40만원 하던 걸 90만원 100만원에 파는데 ㅋㅋ 안사면 뒤질 거 같은 놈들만 사지. 존버지

저걸 가전제품에 비교해보면 대충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랑 가격이 비슷함 ㅋㅋ 얼마나 병신짓 하는지 알 수 있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