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4

1. 서강대 모학과 학생회에서 16일간 걷거나 뛴 기록 어플로 인증하고 1등이 에어팟 경품 받기로함

2. 1등이 16일간 640km 걸었다고 함

3. 이거는 매일 40km씩 걸어야나오는 마라톤 선수들도 못하는 기록

4. 근데 1등이 학생회 사람이었음

2등도 당연히 주작임

 

허허

 

저거 1등한 학생이 2차 입장문 올렸는데 보면 마지막 날에 80키로 찍힘 아주 가관임

뛰어본 적이 없으니 주작도 못하는거임

ㅋㅋㅋ 미친 하루종일 쳐 걸었네

 

하루에 20km씩? 미친사람이었네 ㅋㅋㅋㅋ

학생회 비리있는거 엄청 빈번한 일 아님?ㅋㅋㅋ 난 여태껏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ㅋㅋ 학교행사에 영향력이 있다보니 커넥션 없을 수가 없지

내가 다니는 학교인 게 유머ㅋㅋㅋ 연휴 동안 교내 커뮤에 떡밥 던져줘서 고맙다

 

본문 별개로 기업체 sns 이벤트보면 의심되는 사람이 높은 등수인거 간혹 봄

이거 내부에서 지들쳐먹을라고 다계획짜놓고 한듯 ㅋㅋㅋ

나 학교다닐때도 학생회 돈 해쳐먹은 사람 있었음. 지금 정의당에서 뭐 하고 있더라.

 

주작을 해도 적당히 해야지 도를 지나쳤네ㅋㅋㅋㅋ

학생회에서 대가리 달면 차산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지 ㅋㅋ 하여간 나쁜건 잘만 보고 해요 버러지들

16일동안 걸어서 서울에서 부산 찍고 돌아왔답니다 ㅋㅋㅋ

 

아예 직업을 체육 쪽으로 삼는 사람 말고 요즘에 하루에 20km씩 걸어다니는 사람이 있음??? 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

원펀맨도 아니고ㅋㅋㅋ

 

명문 사립대 들어간 수준이 저거임? ㅋㅋㅋ 공부잘해서 들어가는게 아닌가보네

서울대도 식권 조작했고 그런곳인데 뭐 ㅋㅋㅋ

국토대장정할때 후반에나 하루 40키로 걸었는데 저걸 일반인이 어떻게해ㅋㅋㅋ

캬 유목민족인줄 ㅋㅋㅋㅋ

 

학생회 지름길은 뭐임? 전 학생회 사람들과의 인맥?

인맥이지 내가 11학번이었는데 일단 술자리 무조건 다가서 얼굴익히고 친해져야 학생회감 근데 뭐 이건 당연한거라 생각해서 친하지도않는데 학생회같이하긴 좀 그렇지

 

우리나라 횡령배임, 사기, 뇌물 죄다 상위권에다가 군대가면 안걸리면 장땡이라면서 가라치는거부터 배움 ㅋㅋ 이쯤되면 남들 속이는게 종특인거 같기도하고

 

내가 살던 기숙사도 자치회 횡령 문제로 시끄럽던데…사람들 관심도 적고, 큰돈 아니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건가…ㅠㅠ

 

에타나오고 저런게 좋은듯 옛날이었으면 뭉칠 수단이 적어서 알음알음 넘어가고 묻히고 했는데

 

우리학교 학생회 비리하나 말해주자면 행사때 경품으로 1등 컴퓨터 2등 모니터 이런식으로 해놓고 하빠리 당첨품은 진짜 추첨으로 주고 1 2등 같이 비싼건 아는 후배들한테 미리 당첨권 줘놓고 진짜로 준것 처럼 조작해서 학생회에서 상품수령하는 일이 빈번했음ㅋ

 

학생회 다 저런곳이잖아 애초에 돈받아먹고 스팩쓸려고 ㅈ목으로 하는곳인데ㅋㅋ

학생회 간부 하고 나오면 차 뽑고 나온다는게 정설임 모교도 내가 친한 학생회 간부를 알고 있는데 근처 짱께집 사장이 학생회장이 외상값 정산안하고 졸업후 도망갔다고 하더라. 배운게 도둑질 밖에 없어

 

잠실에서 한강따라서 팔당대교건너 덕소까지 갔었는데 3만3천보 23km인가 걸었었음ㅋㅋ 정오에가서 한 여섯시다되어서 도착했었나

 

서성한 스카이도 학생회는 저런거 많음 ㅋㅋㅋ 일단 학생회비로 술값 내는건 모든과 공통

3위도 전동킥보드 탓을듯

잘못된 승부욕(x) 잘못된 물욕(o)

 

원래 학생회하면 차한대 뽑고 나온다 라는 말이 있잖아 ㅋㅋ 학생회 비리 오지게 많음 그래서 총여도 안없애려고 발버둥 치는거고

 

명지대 자캠 총여학생회가 공지하고 다음날까지만 행사 진행한 다음 회장 부회장 그리고 그 친구들끼리 헤쳐먹으려다 걸린거

 

걍 횡령할수있는 파이가 저정도니깐 저정도하는거지 더컸으면 lh야 똑같은거야 그냥

 

641킬로ㅋ 마라톤선수도 못채울것 같은데

이런거 걷기 앱에서 상품걸면 로봇들 튀어나옴

하루에 40km걸을 수도 있겠지 근데 그걸 16일간 어떻게 함?

사회가 발전해도 쓰레기는 한결같이 존재하네

 

요즘 실업급여 받아서 걷기 오래하는데 진짜 제일 오래 걸었을때가 53606보 걸어서 42.22km나오던데 그걸 어케 맨날 걸어 ㅅㅂ 매일매일 하루에 9시간씩 일정 스피드로 쭉 걸어야하는데 ㅁㅊ 3위는 ㄹㅇ 걸었을거 같네ㅋㅋㅋ

 

우리학과는 행사할때 상품들 학생회 학생들은 다 제외하고 줬었는데 대단하네...

킵초케도 매일40은 못뛸거같은데

 

저거 스윙셰이커라고 매크로 돌리는 작은 기계 있음. 위에 휴대폰 올려놓으면 사람걸음하고 똑같은 리듬으로 기계가 흔들흔들하고 돌아감. 주로 알리같은데서 짱개산으로 직구할수 있고. 짱개는 회사나 학교에서 저런 걸음을 월할당으로 강제하는곳이 많다보니 매크로 워킹머신이 진작에 개발되었고 가격도 만원안짝이야

맞음ㅋㅋ 포켓몬고 알부화용으로 저런거 팜ㅋㅋ

 

학생회 새끼들은 명문,지잡을 가리지 않고 왜 이렇게 대범하게 횡령사고가 터지는 거지? 진짜 그 나이대 기본적인 도덕 관념을 상실한 인간들이 학생회를 하는건가 일반 학생들은 저런짓 상상도 못하는데

세계 30위권 명문대 다녀도 기숙사에서 내 두유 훔쳐먹는 새끼들 널리고 널렸습니다, 인성이랑 공부랑 절대 비례하지 않음 진짜 아주 시발년들임

만리타향 시카고에서도 기숙사 냉장고에서 비닐에 꽁꽁 밀봉해놓은 김치훔쳐먹더라 분명히 교포 아니면 한국유학생일텐데데... 어찌 같은 동포끼리 이럴수가 있는가

 

저런 사람들이 나이먹고 요직에 앉으면 이권사업 다 빼먹고 비리 저지르는 거임 ㅇㅇ 기업 공무원 면접에서 필수로 걸러야 됨. 그 썩은사과 가설인가 뭐시기 있잖아

 

차라리 추첨을 통한다고 하지 640km는 ㅋㅋㅋ

저런새기들이 나중에 커서 회사 입사 스펙에 학생회 집어넣고 예비꼰대 횡령범되는거지

"학생회가 학생회 했다"

 

저 루피 아이콘은 뭐임?

저거 포켓몬 길찾기인가뭔가 그걸로 올리면 되잖아 ㅋㅋ그 용도로 당근에 매물 많이 나오드만

 

쿠팡에서 일해봐 하루에 25~30은 걷는다 진짜 ㅋㅋㅋㅋ

6월달에 제주도 올레길걷기 갔다왔는데 하루에 20km 많으면 30km씩 보름걸었음 ㅇㅇ 마음먹고하면 3위는 충분함

그 정도는 가능함. 조깅속도로 달리면 무리 없어서 러닝 6개월~1년 이상으로 달려 본 사람이면 할 순 있음. 4~5분대로 5km 달리는 애들은 6~7분대로 20km 달리면 훈련도 되고 몸에 무리도 거의 없음. 문제는 하루에 2시간씩 보름 내내 달리는 게 시간이 안 나서 문제지 ㅋㅋㅋ 학생이면 가능함. 실제로 마라톤 갤러리나 커뮤니티에 15~20km를 일주일 거의 매일 뛰는 사람들 인증은 있음. 걷는 거야 자기가 4시간 이상 시간을 낼 수만 있으면 가능할 거고. ㅋㅋㅋ

순례길 걸을 때 초반엔 하루에 거진 40km씩 걸었음 거의 10일 정도

 

나 살빼려고 하루에 매일 2~30km정도 걷는데 미친사람 아님

사람이 기계를 이길수없다는 증거 ㅋㅋㅋㅋ

하루에 20키로면 보병 하루 행군 최대거리아님?? 물론 장구류 안 찾다고 해도 쉽지 않은 일인데ㅋㅋ

성인평균 걸음속도로 10km가 2시간 언저리임 근데 매일 40km를 16일간 해야하는걸 했다하니ㅋㅋ

내가 트래킹 좋아해서 강변따라 걷는데 3간이면 10km정도

행군때 대대장이 설명하기를 보병대대 작전지역이 보통 가로세로 30km정도 되는 사각형이여서 완전군장하고 최대 40km정돈 걸을수 있어야 한다고 했음. 물론 일반병사 수준에선 진짜 FM군장으로 하면 존나 힘들지만

 

3위미쳤는데 ㅋㅋㅋ 경보선수라도 시키자

나 포켓몬고에 미쳐있을 때 하루에 50km인가 걸은 적 있는데 그러고 며칠간 개고생했는데 저건 진짜 대단하네

얼마나 미쳤던 거야 포켓몬고로 50키로라니

그 정도면 포켓몬 잡는시간 빼면 일어나있는 시간동안 계속 걸어다닌거 아님?ㅋㅋㅋ

야구장 알바도 피켓들면 한게임 20km 나옴

 

학생회 비리있는거 엄청 빈번한 일 아님?ㅋㅋㅋ 난 여태껏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ㅋㅋ 학교행사에 영향력이 있다보니 커넥션 없을 수가 없지

나때는 과회장으로 차산다까지는 아니고 총학하면 집사고 단대장하면 차사고 과회장하면 폰바꾼다 뭐 이랬음 실제로 회장형 폰 자꾸바꾼다고 다른 형들이 수군대기도했고

 

16일동안 640킬로미터면 하루 40킬로미터 인데 저걸 제출한 사람이나 의심 안하고 발표한 학생회나 다 한 통속이겠네

애초에 제출한 사람이 학생회라 ㅋㅋㅋ

 

LH 사건이 그냥 나온게 아니지 ㅋㅋㅋ 잘 마련된 토양과 씨앗들이 무럭무럭 자라서 커다란 나무가 된거야

 

여기가 케냐였네

비리강국답다 ㅋㅋ 정치인이 악한게 딱 그 수준 그 국민이야

정치인 어디서 수입해오는것도 아니고 당장 대학교만 가도 학생회새끼들 야금야금 해쳐먹는것부터 배움 국민성 ㅆㅎㅌㅊ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