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9

1편

 

 

 

2편

 

일본 광고

 

아 광고였어?

뭔데 왜케 고퀄이냐?

정신나갔네 ㅋㅋㅋ

아니 근데 저기에 왜 농담곰이 있냐

농담곰 생각보단 메이저하더라 ㅋㅋㅋ

 

참치마요 치킨마요

그와중에 참치는 해군복장 입혔네 ㅋㅋㅋ

진짜 연예인 하나 딸랑 나오는 좆같은 한국광고랑 비교되네

가슴이 웅장해진다..

와씨 광고였네 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 클라스가 다르네 ㅋㅋㅋ

광고효과 오지네 끝까지 봤네

 

왜 코퀄이지? 보다보니 광고네

진지하게 애니 극장판 외전인줄

 

조선이었으면 어디 개그맨 하나 처나와서 밥처먹는거 보여주고 끝일텐데 ㅋㅋㅋ

가격을 떠나서 맨날 뻔한거 처나오잖아 ㅋㅋㅋ 상상만해도 짜증밀려옴 ㅋㅋㅋ

진부하다고 얘기하는데 몸값 타령 ㄷㄷ

ㄹㅇ 좆같은 클로즈업 하면서 음~(좆도 의미없는 맛표현) 하고 역시 치킨은 어디어디 하면서 끝남

 

저정도면 ㄹㅇ 하나 사먹어본다 ㅋㅋㅋㅋ

이게 뭔 개짓거린가 싶은데 끝까지 봄

어디 나라는 연예인이 제품하나들고 흔들어주면 되는데

제품이 뭐건간에 한번 사보고 싶어지긴 하네 ㅋㅋㅋㅋ

 

곧 그 붕어 아이스크림이 교묘하게 따라할듯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카미카제 마구로 ㅋㅋ

광고퀄리티 ㅅㅂ

ㄹㅇ 허구한날 연예인 나와서 먹는거보다 훨씬 낫다

 

근데 저게 뭐임? 샐러드??

참치랑 닭고기랑 섞은거

 

충격.. 한국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일본의 수준높은 광고가 있다???

여우 나오던 우동 광고가 귀엽고 좋던데.

광고 존나재밋네 ㅋㅋㅋ

참치킨ㅋㅋㅋㅋㅋㅋ

닭 ㅅㅂ ㅋㅋㅋㅋㅋ

 

광고라는게 원래 끝까지 다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야지ㅋㅋ 좆같은 연예인들 나와서 춤 한번 추고 억지 리액션 하면 되는게 아님

 

ㅋㅋㅋㅋ 감탄하면서 봤다 와 ㅅㅂ 고퀄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참치로봇은 그 골드런 캡틴샤크인가 그거 닮았네...

어이가없네 ㅅㅂㅋㅋ

일본이 이런 기괴하고 쓸데없이 고퀄인거 존나 잘만드는듯

ㅅㅂ ㅋㅋㅋ 근데 보이면 ㄹㅇ 궁금해서 무조건 사볼듯 ㅋㅋㅋㅋ

이정도면 하나 사먹어줘야 한다

 

붕어vs싸만코 가능?

참치킨이 되어버렸네

신작인가 싶엇는데 ㅋㅋㅋㅋ

 

이게...은하영웅전설?

마크로스

은영전 맞음 마크로스에 저딴게 어딨음?

 

그래 광고 수준이 이정도는 되야지

 

가족이랑 영상통화 하는 장면에서 살짝 눈물 흘렸다

나도 뭉클했음 오늘 저녁은 치킨에 소주한잔 해야겠네

 

울었다

우주명작

광고ㅋㅋㅋㅋㅋ이걸 어떻게 안사먹냐

진지하게 이정도 광고퀄리티면 하나 사먹고 싶어지네

예술의 나라

 

지린다 ㅋㅋㅋㅋ 근데 왜싸우는데

어느게 더 맛있는지 싸우는거 참치샐러드 vs 닭샐러드 제품도 2개네

오호 샐러드면 닭이 이길거같긴 하네 ㄳ ㅋㅋ

아니 참치는 존나 비릴듯

 

ㄹㅇ 보이면 사먹겟네

참치 몸값이 얼만데 닭이 깝치냐

276kg 참치 1마리 20억

걔는 혼마구로고 쟤는 걍 마구로

중금속 276kg 20억

닭도276kg짜리 있으면 계신 취급 받는다

 

얼탱이가 없네ㅋㅋㅋㅋ

우리나라 영화보다 재밌네

ㅆㅂ 끝까지보게되네 ㅋㅋㅋㅋ

무슨애니지 했는데 광고넼ㅋㅋㅋㅋ

 

시바 이게 광고지 ㅋㅋㅋㅋ 한국 광고회사들은 연예인 섭외해서 거드럭거리는거밖에 하는게 없는데 ㅋㅋㅋ

 

참치랑 치킨이 동시라니 무슨 음식이냐

양쪽 다 사연이 짠해서 누구 편을 들어줄수가없네 ㄹㅇ ㅜㅜㅜㅜ

ㄹㅇ 이런게 광고지 멍때리고 다 봄 ㅋㅋㅋ

쓸데없이 고퀄이네 ㅋㅋ

일본은 예술가들의 나라다.

 

헬조센놈들 조만간 파쿠리 해오겠네 ㅋㅋㅋ

 

일본 종특 나왔네 ㅋㅋ 애니만 잡으면 기깔나게 만드네

재능낭비갑...이라고 할려했는데 왜 광고요?

병맛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이게 뭔 개짓거린가 싶은데 끝까지 봄

참치킨이 되어버렸네

왜 고퀄이지? 보다보니 광고네

와 ㅋㅋ 식품광고가 퀄리티 미쳤네 ㅋㅋ

애니메이션에 진심인나라 ㅋㅋㅋㅋ

 

은하영웅전설 모티브냐

참치 응원하는 마음으로 참치회 시켰다

광고에 진심이네 ㅋㅋ

참치마요 치킨마요

작화 왤캐 좋냐???

 

광고 존나 재밌게 만드네 ㅋㅋ 조센 개똥폼 댄서들 나와서 애플 CF 찍는 거마냥 치명적인 눈빛 하고 춤 추고 그러는 거보다 훨 낫다 ㅋㅋ

우주명작

정색하고 보다가 제품사진 나올때 빵터졌다

ㅋㅋㅋㅅㅂ 무슨 애니지 하면서 봤네

한국 참치광고였으면 ㅈ수랑 여자하나 나와서 캔을따~ 따따따 거림

진짜 광고보고 사고싶은건 처음이다 ㅋㅋ

작화 존나 좋은게 쩌네

치킨으로 이타노서커스 하네

 

어벤져스보다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

2D 퀄리티 돌았네

월드콘 광고랑 차원이 다르네

대놓고 은영전이구만 ㅋㅋ

치킨새끼들 존나 웃기네ㅋㅋㅋㅋ

오늘 프리큐어 액션 쩔었는데 광고 보고 ㅅㅂ

씹고퀄 이타노 서커스ㅋㅋㅋㅋ

음식 광고였네

 

근데 진짜 치킨이랑 참치 중에 누가 더 판매수익 높을지는 궁금하긴하네 ㅋㅋㅋㅋ

압도적으로 치킨일듯

일본 기준이면 참치가 높을수도 있지 않냐 회에 미친 나라인데

 

아무리봐도 창의력은 우리보다 일본이 더 쩌는거 같다

90년대 한국 방송은 한 절반이 일본 티비 배끼기 였으니깐.

조센의 창의력은 세계 평균 이하임

무한도전이 90년대냐

창의력이 높으니간 문화2위 21세기노벨상 2위지 ㅋㅋㅋ

 

일본 부러운점 태평양 시작하는 지점에 위치한 나라라 참치도 존나 잡힌가보더라

참치 잡히는 스폿이 크게 3개가 있는데 탑미드바텀처럼 잘퍼져있음

미드쪽에서 연매출 5위안에드는 랭커들이 드글거리는데 가끔 ㅈ망하면 바텀으로 감

 

샐러드광고 ㄷㄷ

닭 둥지 가족 영상 ㅋㅋ

ㅋㅋ 다시보니까 우주에 제품 둥둥 떠다니네

올해의 애니

나는 참치 응원하고 있었는데 무승부라니

방영하는 애니보다 재밌네

뭐냐 이 고퀄리티는

참치 눈물 먼데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왜 조선은 저런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광고 안만듬?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