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9

고양이

고양이 - 10kg

 

 

입

좆간 - 50kg

 

 

개 - 140kg

 

 

 

 

늑대 - 200kg

 

 

사자 - 360kg

 

 

 

 

호랑이 - 400kg

 

 

 

 

킹간 - 442kg (기네스북 등재, 리차드 호프만)

 

 

 

 

하이에나 - 470kg

 

 

악어거북 - 500kg

 

 

 

 

훔볼트 오징어 - 510kg

 

 

 

 

북극곰 - 550kg

 

 

 

 

범고래 - 600kg

 

 

 

 

불곰 - 700kg

 

 

 

 

고릴라 - 700kg

 

 

 

 

하마 - 800kg

 

 

 

 

엘리게이터 - 1.1t

 

 

 

 

백상아리 - 1.8t

 

 

 

 

크로코다일 - 2.2t

 

 

아니 오징어 뭐냐??

대왕오징어일걸

저 오징어 몸길이 2m

 

좆자는 또 쳐발리네

 

근데 엘리게이터랑 크로커다일이랑 무슨차이임?

색깔이랑 레벨 다름

그냥 종이 다른데 크로코다일 종에는 바다악어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위에서 봤을 때 코가 다르게 생겼어

여러 구분법이 있긴한데 대체로 이빨로 구분한다고 하더라. 아가리 닫았을때 윗니 아랫니 죄다 쳐 나와보이는게 크로커다일. 아가리 닫았을때 상대적으로 윗니들만 튀어나와 보이는게 엘리게이터

모양 크기 성격이 다름. 대체적으로 공격적이고 포악한게 크로커다일

엘리게이터는 좀 펑퍼짐 하고 크로커다일이 좆간지던데

크로커다일이 레벨 더 높음

정확한 구분은 강가랑 바다 이어진곳에서 살수있냐 없냐임 민물악어 같은개념

 

티라노 3톤 (추정)

 

고릴라 생긴거보면 격투기 쓸거같은데 무는타입이였네

쟨 잡고 찢잖아

고릴라들 싸울때도 무는걸로 싸움 어차피 주먹으로 쳐도 서로 별 피해가없어서

펀치를 안 쓰진 않아

맞아봄?

맞으면 무덤속에 있겠지

 

고작 킹간한테 쳐발리는 ww

좆자 좆랑이 쉓들 거품 쫙 빠지는거 보소 ㅋㅋ

 

악어 ㄹㅇ ㅈ되네 턱 얇고 길어서 ㅈ밥일줄알았는데

턱 아래 축 쳐진 살같은게 다 근육임

근데 벌리는 힘이 ㅈ밥이라 성인남자가 제압가능 걍 앙 다무는 힘은 ㅈㄴ샌데 위로 벌리는힘은 개ㅈ밥이라 묘기 가능한거

악어 개씹거품ㅈ밥 맞음 표범이 그냥 물속 뛰어들어서 물고나오더라

 

저런거 보면 사람도 턱을 단련할 수 있는건가.. 굳이 할 필요가 없을 뿐

고릴라가 꽤 높이 있는 거 보면 옛날엔 인간도 지금보다 훨씬 쎘을 듯

 

근데 치악력도 힘인데 왜 단위가 kg임?

원래 치악력은 psi라는 압력 단위를 사용하는데 킬로그램도 kgf(킬로그램힘)으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psi보단 kg이 익숙할 거라고 판단해서 적었습니다

1제곱센치에 1키로그램 아닐까

 

개는 품종별로 천차만별이고 악어도 저기서 세부적인 종 차이가 갈리지

 

냥이 물면 ㅈㄴ 아프던데 의외로 조빱이네

어금니 없이 송곳니로 10키로로 누르니까 살이 빵구나지

단또가 약한게아니라 다른게 물리면 뒤지는거

다른건 물리면 팔이 뜯겨나가니까

단또는 물면 피나는데 다른건 물면 그 부분이 없어짐

 

고질라가 육식했으면 동물 챔피언 1티어 였겠네

고질라는 현존하기만해도 1짱이다..

고질라는 최소 수천만 톤은 했겠다

고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충류는 근육쓰는법이 달라서 근육량에 비해 더 큰 힘을 낼수있다함

우리집 도마뱀은 왜 안 아픈데

니가 키우던건 파충류가 아니었던 거지

힘 쓰는게 치악력만있는게 아니잖아..

 

측정된 기록 중에 나일악어가 2톤 정도로 가장 강한데 추정치로는 최대크기 바다악어가 3.5톤으로 가장 강할 거라고 함

하마가 남미에살면 난리나겠넹

 

대체 호랑이보다 세게 무는 인간은 머임ㄷㄷ

킹간 정체가 뭐냐 대체 ㅋㅋㅋㅋ

고릴라는 악력아님? 무슨 무는 힘이 하마만큼 세냐

킹간한테 물리면 사자 호랑이한테 물리는급이네 ㅋㅋㅋㅋ

내릴수록 호랑이 좆밥이네 ㅋㅋ

 

고대종 포함하면 티라노가 제일 쌔냐?

메갈로돈 원탑임

 

걍 항유고래같은새기가 1등아님? 아 치 가없나?

니같으면 그새끼 치악력 구할수있냐

 

진심 킹간 치악력이면 격투기 선수고 뭐고 아무곳이나 물어뜯어도 살점이랑 뼈째 으스러뜨릴수 있는거라 인류최강임

고릴라는 입이 큰것도 아닌데 개쎄네

 

같은 개체 중에서도 저거보다 훨씬쌘 개채도 있겠네 킹간이 있는거 보면..

킹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족을 초월한건가

 

인간중에서도 저런 사람이 있다는건 동물들도 개체마다 편차가 큰거아니냐?

인간을 제외하면 최대치로 적었습니다

글킨한데 편차가 사람만큼 크진 않음

사람은 단련해서 그런듯 동물들은 단련이란 개념이없잖아

 

킹간 조로인가 보네 ㅋㅋㅋㅋ

 

악어는 주댕이 길면 구조상 치악력 불리한거 아님? 진자 신기하네

그거 원툴이니까

 

아니 킹간 400은 ㅋㅋㅋㅋㅋㅋ

킹간 누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릴라 치악력은 왜저리세냐; 피지컬이 오져서그런가

정수리에 혹 같은게 다 치악력에 관계된 근육덩이임

 

400키로 넘는 킹간은 뭐하는 새끼임???

원피스 조로

 

킹간은 바키의 잭해머냐.......저게 어떻게 가능하지? 그리고 이거 무게 비례가 아니라 순수 치악력이지?

 

인간 50은 뭔기준이냐? 우리집 고양이가 10이고 내가 50인건 말도안됨 내가 평범한 개보단 훨씬 쌔게 물어뜯을 자신있는데?

도태된 늑대가 ㅈ으로 보이냐

병맥주뚜껑 어금니로 그냥땀

그걸 어금니로 왜 따냐;;

ㅋㅋㅋㅋㅋㅋ 병따개가 왜있겠노 몸좀 아껴써라

댕댕이가 물어뜯어서 너덜너덜해진 개껌 니가 한번 물어뜯어봐라 그거 안뜯어지더라

이새기가 알고보니 킹간일수도

 

고릴라가 어마어마하구나 ;; 주로 채식만 해서 그다지 쎄지 않으려니 했는데 ㄷㄷㄷ

근밀도가 인간의 10배라 사람 들고 그냥 찢을 수 있음 성격이 방어적이라 앵간해서는 그냥 도망감

근데 그대신 인간마냥 가죽이 거의 없다시피 함 맹수랑 싸워서 이긴다해도 치명상 입을텐데 결국 죽음

 

고릴라새끼들 프로틴도 안먹는데 몸이 어캐 저리 ㅈ되냐

 

현대인도 440이나오는데 이빨 많이쓰던 고대인들은 가죽 그냥 이빨로 찢고 고기 뜯을 수 있었겠네

현대인 체격으로 큰 놈이 존나게 단련해서 세계 탑 찍은게 저정도라는 거임

그래서 생고기 먹었잖아

 

하이에나 아프리카 최강의 턱 인정~한 번 물면 잘라질때까지 안 놓음

 

킹간이 뭐냐 ㄹㅇ첨듣는데? 구글에 쳐도 안나옴....

richard hofmann 975 pounds 로 검색해보면 꽤 나옴

 

고릴라 스펙만 보면 사자도 때려죽이고도 남는데 겁이 많아서 실제로는 도망간다면서 ㅋ

애초에 야생에선 리스크 있는짓을 잘 안함 작은상처로 뒤질수도 있음

 

백상아리는 백상아리 좋아하는 학자들이 별 궤변 늘어놓으면서 주장하는 추정치고 실제 측정으로는 300킬로임 ㅋㅋ

의사 센세가 이갈이할때 80kg까지도 나온다카던데

 

훔볼트 오징어쉑 저래봐야 진미채 재료ㅋㅋㅋ

쌔게 물면 머함 ㅋ 이빨 들이밀때 스탭으로 피하고 인중 두대 넣어주면 그저 맛좋은 고기일뿐~

 

킹이에나 존나 약해보이는데 존나 세네

야비하게 시체만 쏘다녀서 그렇지 하이에나 자체는 셈 그냥 안 싸우는 거지

하이에나는 상위 포식자 먹다 남긴 뼈다구도 씹어먹게 진화한 동물이라 그러함 뼈도 씹어먹을려면 그래야함

 

킹간 기록까진 아니더라도 3자리수는 일반인도 충분히 가능함. 치악력이란게 늘리려고 마음먹고 하면 또 늘어나는거라. 현대인은 쓸모가 없어서 낮을뿐임

 

442kg는 누구냐 ㅅㅂ

한마 유지로

오로치 돗포아님?

400이 가능한거냐 이빨 잇몸에 쳐박히는거 아님? ㅋㅋ

 

하마가 더 센줄 알았더니 악어가 훨씬 세네 누가 하마가 악어 반토막 낸다더니

하마는 측정이 안됐을걸?

추측값이 최소 2.4톤이었던걸로 앎

 

사자새끼 하이에나보다 낮은건 의외네 ㅋㅋㅋ

킹간은 바키의 잭해머냐.......저게 어떻게 가능하지? 그리고 이거 무게 비례가 아니라 순수 치악력이지?

킹간 카카로트냐 ㅋㅋㅋㅋ

킹간 ㄹㅇ 팔도 물어뜯겠네

이거보고 강아지 무서워짐

오징어 저거 타코야끼 짭으로 들어가는 그 가문어일텐데 오지게 쎄네

 

 

인간 치악력의 한계 기네스 기록

이색 수치, 사람의 치악력이 하이에나와 비슷하다..?? 대략적인 내용은 미네소타 대학에서 미네소타의 운동선수들의 치악력을 잰결과 평균 126파운드 즉 57키로정도의 수치가 나왔으며 그다음은

itmii.tistory.com

 

 

동물 전투력 순위 랭킹

23위 도사견 몸무게 40~50kg 오래 전 황소를 잡은 전적의 '불독'과 전투용으로 길러지던 '마스티프'의 혼혈로 탄생한 최강의 개새끼. 투견계의 효도르, 카리스마 등으로 불리움. 투견대회 챔피언 급

itmii.tistory.com

 

 

동물 라이벌 대전 매치

사장대전 둘이 겨뤘을 때의 승률은 장수풍뎅이가 매우 높지만 장수풍뎅이가 이긴 경우보다 사슴벌레가 이겼을 때 상대방의 치명상/사망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다고 한다 또한 장수말벌이나 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