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5

저걸 살바엔 베뉴를 사지

창렬이네

 

1000이면 취등록세 뭐 다 제외하고 아반떼 ad나 르쌍쉐 연식 괜찮은거 중고로 잘만 뽑는데 어느 미친놈이 실내 거주성 운운하면서 suv타겠다고 저걸 사냐 ㅋㅋㅋ 레이를 사지

 

내가 기본형 1300에 풀옵 2000이라고 예상 할 땐 비웃던 새끼들이 진짜로 그러니까 지랄발광하는 거 봐 ㅋㅋ 응 이게 내수 흉기차야 병신들아 ㅋㅋ 그렇게 당하고 또 속냐? ㅋㅋ

차라리 모닝을 사지

 

야 너 경차를 왜 샀냐? 이거 무려 2천짜리임. 어휴 병신새끼 경차를 2천주고 샀어 ㅋㅋ

중고가 방어도 안되는데 몇푼 아낀다고 사면 나중에 팔때 피눈물 흘린다 ㅋㅋ

근데 캐스퍼 살빠엔 레이사지 않냐

오토바이 기분으로 탈거면 트위지가 기름값도 안먹고 좋지

 

깡통 1200 풀옵 1600 예상했는데 뭐지?

기본이 1400이면 저걸 탈 이유가 있냐? 걍 아반떼를 사겠구만

 

처음 선기사로 언론플레이 할 때는 그 자랑스러운 광주형 일자리로 만드는 상생 자동차라면서 최저 800만원 정도에 나올 수 있다고 관심 끌고 ㅈㄹ 하고나서 사람들이 800-1500 사이에서 나오지 않겠나 했더니 500이나 비싼. 전혀 광주형 일자리 저임금의 혜택을 보지도 못한 가격으로 나오니까 저 가격에 누가 사냐 란 소리가 나오는듯

 

경차가 2천 ㅋㅋㅋ

쓸만한 옵션 다넣으면 1700부터 시작이네 시브랄

나같으면 천만원주고 LF 중고산다 ㅋㅋㅋㅋ 나머지 천만원으로 유지비써도 몇년을 타겠네

경차 2천주고살바에 든든하게 국밥먹고 bmw타고다니지

2천 오버면 중고 스포티지도 노릴수 있지 않냐? 어느 대가리에 빵꾸난 새끼가 저걸 사냐

그랜져 ig 2 천이면 사긴사지... ㅋㅋㅋㅋ 아님k3 아반떼 중간옵 사는데

 

현대차는 왜 독점법에 무적이냐? 구글,애플은 쥐잡듯이 잡더만 짱깨식 독점법 ㅋㅋㅋㅋ 조센만큼 ㅈ병신인 나라도 없음

흉기차 요즘 가격 쓰레기 팩트아님? 오히려 독3사들은 꾸준히 가격비슷한 상태로 유지하고 흉기차는 점점 야금야금 독일차하고 가격이 가까워지는중ㅋㅋ

 

외주생산에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면서 저가격은 신기하긴함 플랫폼도 그냥 레이꺼 갖다쓴거같은데

그럴거면 모닝타지

가격절감 한다면서 기존경차보다 천만원 비싸게 파는건디 장난까냐 ㅋ

독일에서와서 까네 레버쿠젠 ㅋㅋ 즈그나라차가 더 좋지않냐?ㅋㅋ

손흥민 축구 전 소속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