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3

3회사 모두 속도 구라침

3사 다 취급하는 폰가게는 유리창에 저거 3장 붙어있음 존나 웃김 ㅋㅋ

 

기가인터넷 5G

 

진짜 믿을놈 하나 없는 세상임 개같은새끼들

저거 다 잇섭 때문에 걸린거 아니냐 ㅋㅋ

메이드 인 코리아도 의심부터 하는 시대..

메인드인 코리아는 의심임 ㅇㅋ?

저거 다 잇섭 때문에 걸린거 아니냐 ㅋㅋ

 

거짓이 지배하는 나라

 

엘지 ㅅㅂ년들 밤만되면 다운로드속도 80MB 까지 내려가더라? 스팀게임 받는데 3일걸린다고 나옴 그래서 사람불러서 모뎀바꿨더니 그제서야 속도 빠르더라

웃긴건 1GB 로 바꾼지 한달채 안됐을시점임

80MB/s로 3일이면 800기가가 넘는다는거임?

80mbps면 대충 8MB/s쯤이다

ㅅㅂ 나만그런거 아니였네...새벽되면 ㅈ나게 느려짐

 

그럼 그동안 비싼돈내고 빠르지도않는 5g요금제 강제로 사용했엇네 ㄹㅇ 개ㅈ센 기업답다

걍 평소의 헬조선인데 문제라도??

도원결의라도 했냐 ㅋㅋㅋㅋ

외국기업 적극 도입찬성

4대통신사까지 만들어야한다

개 ㅆ새기들 ㅈㄴ 양아치짓하는게 기가인터넷쓰면서 기가로 속도가 안올라가면 지들 멋대로 락을 처걸음 전화해서 속도 풀어달라고 해야함 요새도 이지랄하나

 

인터넷 속도말하는거냐 폰5g 말하는거냐 둘 중 뭐든 소비자한테 보상을 해주는거 없이 사과문 띡 으로 끝임?

잇섭이 쏘아올린 작은 공

우리의 결의!

다들 자기 컴 폰 fast.com 으로 돌려봐라 상태 심각함

인터넷속도 빠르다며 인터넷 강국이라는데 정작 구라속도였네 ㅋㅋ

민족이 혐오스러워진다

흔한 조센기업이잖아?

 

독과점이니까 이새끼들이 짜고치고 구라치는거지. 개인 인터넷 사업자 늘려봐라 저렇게 나오나

저게 다야? 배상은? 배상 없지? 벌금 몇푼 내고 마는거지? 암 그래야 헬ㅈ이지

 

kt는 반기가도 480은 나왔는데 슼은 420 나옴 as센터에 물어보니 정상이래 ㅅㅂ 근데 불편하진 않고 하여튼 기부니가 안좋음

 

속도 구라 맞고 요금단합 맞고 허위광고도 맞음

lte 괜춘함.ㅋ

반성문 하나로 퉁쳐지는건가

응 조선에선 사기치는게 능력이야 ㅅㄱ

 

저거 ㅅㅂ 기가인터넷만 장난질한거 아닐듯 ㅋㅋ 100메가 쓰는데 새벽에 자주 인터넷연결 끊겼었는데 잇섭 터지고난뒤로 한번도 안끊김ㅋㅋ

100메가가 장난질 원조다 그 장난질하던 버릇 못고치고 기가인터넷에서도 하던대로 장난질 했을 뿐인데 하필 장난질 한 대상이 구독자 존나많은 유튜버라 쳐맞았을 뿐

 

SK만 쓰다가 속도 비슷하고 가격 싼 알뜰폰으로 바꿀까 고민중 고객센터 헬이라는데 어차피 연락할 일도 별로 없고 위약금 없어서 폰 갈아타기 좋은거 같아보임

 

그래도 유튜브가 한건 해냈네ㅋㅋㅋㅋ

저새끼들 저래놓고 시간 지나서 잠잠해지면 스리슬쩍 또 장난질 칠 새끼들이다

윤계상네 똥개 내가 팼어같은 구라가 입에 붙었지

대놓고 대국민 범죄를 저지른건데 그동안 잘도 쉽게 해먹었지

알사람들은 다 알고있지ㅋㅋ 진짜 애미뒤지게 느려져서 전화문의하면 몇달간 정상속도로 돌아가다가 다시 인터넷속도꼴아박음ㅋㅋ

 

사기치기 좋은나라!

 

요즘 통신사가 스트리밍 서비스다 구독경제다 뭐다 해서 사업을 아주 공격적으로 늘리는데, 다 ㅈ까고 기본이나 잘하라 이거야

그러니깐 빨리 영어 일본어 배워서 탈조선해라

당장 길거리에있는 식당만들어가도 반찬재활용에 죄다 개쓰레기 중국산재료만쓰는데 대기업이라고 뭐다를꺼같냐? 그냥 조선인이 들어가면 물이 흐려짐

ㄹㅇㅋㅋ 민간국민부터 그 사기치는 민족성인데 대기업이라고 뭐다르겠냐

위아래 상관없이 그냥 민족자체가 문제였네 ㅋㅋㅋ

 

알뜰폰이 훨씬더싸고 데이터많고 약정없어서 좋음

여기에 담합+외국기업 진출방해+내수차별 까지 한다? ㅈ센기업 완전체

그래서 무조건 걸러야되는게 중국산이랑 국산임 ㅋㅋ 차이나 코리아적혀있으면 일단 의심부터함

 

어차피 통신사 정부랑 존나 친한데 뭔 의미가 있냐

 

다 도둑놈들 ㅋㅋㅋ

독과점 시장은 정부가 감독하고 조져줘야하는데 유튜버가 조지네

과점 멈춰

K 통신사 모르는 흑우들 없제? ㅋㅋㅋㅋ

절약형

절약 ' 형 '

저거 당한사람들은 걍 위약금없이 해지도 가능할껄? 난 요금고지서에 약정기간 안적혀 있길래 이걸로 따져서 위약금없이 해지했었음.

그래서 해지하면 뭐 어쩔건데? 3개 다 사기꾼인데 어디로 갈아타려고? ㅋㅋㅋ

 

삼성도 옴니아 햅틱같은 스마트폰으로 볼 수도 없는 쓰레기 벽돌 팔다가 아이폰이 들어와서 대세가 되니 부랴부랴 갤럭시 만든 거고 통신사들도 5g 속도 구라치고 팔다가 잇섭 정도 되는 놈이 지적하니까 그제서야 인정

애국하는 것은 병신이고 국산품을 이용하는 것은 호구이다 기억해라

틀딱들 분위기 파악 못하고 맨날 신토불이,우리것이 좋은것이여 ㅇㅈㄹ하니까 자국민을 개호구로 보고 내수차별짓 마음놓고 하는거임

 

그래서 머가 달라진거냐 속도 그대론대?

속였단걸 실토한거지 고쳐준단 소린 안했다

 

ㄹㅇ 이새끼들 독점 담합 개쩜

과점의 폐해 병신개새끼들

이거 다 유튜버 잇섭 덕임 얘 아니었으면 묻혓음 ㅇㅇ

ㄹㅇ 인방의 순기능

kt 해외망때문에 꾸역꾸역 쓰고있었는데 통수맞음

 

정직한 새끼가 한놈도 없네

저래놓고 쥐똥만한 과징금 받고 끝ㅋㅋㅋ

우리나라에서 만드는 모든 제품, 서비스는 저런 개념이라고 보면 된다. made in korea~! ^^

조센징이 사기를안치면 조센징임?

아니 어쩐지 속도 ㅈ같이 느렸었는데 어느때부턴가 빨라졌는데 이거 때문이었네

정직한 새끼가 한놈도 없네

 

삼성,현대는 밀어주는데도 본국인 홈그라운드에서만 개병신취급 내수차별하고 통신사는 대놓고 서로 연합해서 내수차별하고

식품도 내수차별 ㅈ같음. 수출품은 양도 많고 가격은 비슷하거나 싼데 내수는 개창렬로 만듬

가공품 특히 과자랑 초콜렛쪽은 내수차별 맞는데 원재료 같은건 유통구조가 ㅈ같아서 비싸지는거임

 

도게자 박네 ㅋㅋ ㅆㅂ 뭔 항복선언문 보는것같네 ㅋㅋ

도게자로 보임?ㅋㅋ 그냥 걸렸구요~ 사과문도 홈페이지에만 등재~ 앙 7일위 안뜨게할꺼고 다른걸로 또 몰래 안걸리게 속일께~ 로 보이는데?

사과문 쓰게하면 위헌이라 강제로 못하게해서 그냥 시정명령 받은 사실만 올리는거임 ㅆ새끼들

저게 도게자 같냐 븅신아ㅋㅋ 걸리든 말든 벌금 내고말지 배째라 운영중인데ㅋㅋ

 

오지 썩을 ㅠ

코미디냐 ㅅㅂ ㅋㅋㅋㅋㅋ

다 알고있었지만 항의할 방법이 없었을뿐...

항의해도 말돌리더니 영향력있는애가 찌르니까 시정명령내려오네 ㅋㅋ 진짜 졸렬하다 나쁜놈들

가라칠 생각만 머리에 가득할듣 반독점시장인데 경쟁할 필요가 ㅋㅋ

 

ㅈ같은 KT야 LTE 속도 돌려놔라 업로드 2Mbps가 말이냐 ㅅㅂ년아

 

근데 잇섭 이전에도 유튜브에서 비대칭 등등 속도 구라 관련영상 본거 같은데 왜 이제야 논란 커진거지 잇섭이 영향력이 쎄서 그런가

그치 어지간한 ㅈ밥들이 떠드는건 묻혀버리는거지ㅋㅋ 안묻힐정도로 영향력 있는 사람이 떠드니 일처리가 돌아가는거

10기가 인터넷만 저런거 아님? 잇섭도 이것만 다뤘는데...10기가 인터넷 쓰는사람 별로 없잖아.

별로 없는데도 서비스가 좆같으면 어쩌자는거 ㅋㅋ 비싼 돈 내는 vip 고객한테 더 신경써야지

그럼 씨발 제대로 될 때까지 출시를 하지말던가 ㅋㅋ 미완성품을 돈주고 파는건 정상이라고 생각하냐 ㅋㅋ

 

알뜰통신사도 똑같겠지?

알뜰은 저기 망을 빌려쓰는거니까 똑같지

 

기술도 복붙 회사도 복붙 이름만 다르지 모든게 복붙

믿을만한 놈들이 없어 ㅅㅂ새끼들 가격도 사실상 담합한거 아님?

난 인터넷 계속 바꿔도 느리길래 삼성 폰이 문제인줄

시정명령을 받았습니다 (보상없음)

저 양아치들이 담합하는데 대체 할것도 없고 지랄났다!

독과점 시장이 멀쩡히 굴러가는게 더 신기한 일이지 ㅋㅋ

해석 : 다음엔 들키지 않겠습니다

어쩐지 요즘 인터넷 속도가 빨라졌다 했는데 ㅋㅋ

잇섭 영향력이 SSS연예인급인데 당연히 쳐맞지 ㅋㅋㅋㅋ

또 잠잠해지면 다시 장난질 하겟지

5G 쓰는데 5G 속도도 안나오고 배터리 닳아서 LTE모드로 쓰는데 LTE마저 속도가 안나옴

 

사과랑 대처방법은 없이 그냥 응 위반했어 하는거냐?

반성하는 척하다 잠잠해지면 귀신같이 속도 장난질 시작한다

그래서 보상은 없고 저러고 입 싹 닦는거? ㅋㅋㅋㅋ 시-벌 조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