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3

갤럭시 Z 폴드3 도장 페인트 까짐 벗겨짐 불량 결함

8월 24일 수령 - 폴드3 블랙 512

 

사용한지 약 2주 되는 시점입니다.

 

흰지 하단부 (사진 없음-외관이 민감하지 않아 그냥 쓰려했음)와  볼륨 버튼부측의 도장 벗겨짐 코스메틱 불량이 발생 되고 있습니다

 

사실 외관에 관대한 편이라 힌지쪽의 미세한 도장 벗겨짐은 실사용으로 쓰고 지나가려 했으나 볼륨 버튼부측의 도장은 점점 커지네요

 

 

검색을 해보니 해당 증상과 동일하게 발생, 교품 및 서비스를 받은 유저도 있고 이래저래 아쉬운 품질이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근무특성상 스케쥴 탄력으로 서비스 센터는 방문하지 못했으나, 시간내어 방문때의 외관 상태에 따라 다른 서비스 대답을 받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이건 도색 불량이 맞네요. 새폰으로 교체 되시길요.

 

 

Z 플립 3 외에도 폴드 3도 페인트 벗겨지는 중 ㅋㅋ

 

학생 글내려

생폰도 아니고 케이스까지 씌웠는데

한 2년 생으로 쓴 폰 같이 생겼네 ㅋㅋ

이젠 도장에도 원가절감이 들어가나보네

아이폰5 생각나네 ㅋㅋㅋ

도색을 모나미에 맡겼나

 

 

옛날 s4 쓸 때나 저랬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