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4

UNDERkg 언케 얼굴 유튜브 순간 캡처
UNDERkg 언케 얼굴 유튜브 순간 캡처

생각보다 눈이 커여운 아저씨였네. 오 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목소리랑 좀 어울리게 생겼네 ㅋㅋ

 

이정도면 그냥 공개하지 뭘 그리 감추는건지

노노 이거 플립 리뷰에서 화면내려가는기능 설명할때 확 내려가면서 모자이크가 못따라오는 순간을 캡쳐함ㅋㅋㅋ

집요하네 ㅋㅋ

 

생각보다 커엽게 생겼네 산적같은 인상인줄 알았는데

이 정도면 얼공하고 방송해도 될 것 같은데

ㄹㅇ

ㄹㅇ 생각보다 귀여운 아저씨 였네

아저씨 라이브 함 켜주세요

 

언더케이지 1991년생.

 

UNDERkg 언케 얼굴 유튜브 순간 캡처
UNDERkg 언케 얼굴 유튜브 순간 캡처
UNDERkg 언케 얼굴 유튜브 순간 캡처

그새 쌍수했나? 눈 왤케커짐

 

 

 

왠지 느낌이 이번건을 계기로 얼공 시작할거같은 느낌인데

귀염상 인데?

모야 아저씨아니고 형이였네?

하관이랑 목소리만 듣고 40대 586 아재인줄 알았는데 잇섭과 나이가 같다는 거에 쇼크 ㅋㅋ 얼굴 다까니 어려 보이긴하네

생각보다 훨씬 호감형이구나

대충 마동석 스타일일줄 알았는데 그냥 형이네

구글링에서 보던거랑 왜 다름?

살빠졌나보네

뭐야 졸귀탱이잖아 ㅋㅋㅋㅋㅋㅋ

가끔 얼굴뜨는거 볼때마다 의외로 괜찮게생겼더라

 

이제 얼굴까고 방송하려나

왜 멀끔하냐? 하관이 못생긴거였네;

안경 벗고 보니까 브베인데 끼고 보니 훈남이네

이미 얼굴 나온지 한참됐는데 ㅋㅋ가끔씩 얼굴 그냥 노출함

밑에서 찍었는데도 저정도면 완전 귀요미구만

 

목소리부터가 찐따상은 아니긴 했어

얼굴 반만 나오는거보다 다나오는게 더 잘생겼네

언케 왤케 귀엽게생겻캐 ㅋㅋㅋ

킴성태냐?

아... 존나 배신감느껴지네 촌철살인눈빛 어딨음

내눈깔가져가라 ㅅㅂ

 

드라마에 남자주인공 친구3으로 나올거같은 인상이네

얼굴 까도 별 상관없을 텐데 왜 안까냐

얼공만큼 무덤덤한게 없음....그냥 항상 떠올리던 상상속 그얼굴 그대로임....아니 좀더 나은정도 ㄹㅇ

생각보다 귀여운데

 

 

뭐야 존나 수염 덥수룩한 마초 아저씨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저씨 아니고 형이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