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8

야당 득표를 최대한 줄이려고

야당 후보랑 이름이랑 외모가 비슷한 가상의 인물들을 만들어서 입후보시킴

가짜 후보에 투표하면 바로 사표 처리됨

저 사진 세명중에 오른쪽만 진짜 후보고 왼쪽 둘은 가짜임

 

 

 

역시 푸틴 ㅋㅋㅋㅋㅋㅋ

가챠 투표 ㅋㅋㅋ

사이버펑크ㅋㅋㅋㅋ

말만 민주주의고 하는짓은 아직 공산국가

투표율 140% 하던대로 하면 되는데 구지 이렇게하는 이유가 뭐임ㅋㅋ

140% 했다가 전세계로부터 놀림받았잖아ㅋㅋ 뭐 철판깔면야 또 할 순 있는데 푸틴도 놀림받긴 싫었나보지

진짜광기 ㅋㅋㅋㅋ

러시아는 원래 개병신 국가다 군사력 자원빨 상남자 이미지로 버티는거 뿐이지

그래도 양심있게 출생년도는 다르게 해놨네

가짜 찍은 놈들 리스트업도 할 듯ㅋㅋㅋ

 

러시아의 투표율은 146%로, 전 세계에서 국민들이 가장 정치에 관심이 많은 정치 선진국이다.

거긴 곰도 투표권 가짐

눈내리는 나이지리아

셋다 탈모갤 수장이네

 

비슈넵스끼 보리스 셋 다 성과 이름이 똑같다 다른건 애비 이름 러시아 풀네임은 이름 애비이름(오쳬스트바) 성으로 부른다 유명인은 성만 부르고 일반적인 관계는 이름만 친하면 그 이름도 줄여서 친근하게 두글자로 부르고 존칭은 이름과 오쳬스트바를 같이 부른다 극극존칭이 풀네임 부르는거고

 

1번 비쉐넵스끼 보리스 겐나네비치 2번 비쉐넵스끼 보리스 이바노비치 3번 비쉐넵스키 보리스 라자예비치 후보 아버지 이름 모르고 얼굴 모르면 투표불가능

 

러시아가 이렇게 추해졌냐??? 아무리 독재정권 하고 싶다해도 이건 존나 추한데 ㅋㅋ

선거마저 서바이벌이네 ㅅㅂㅋㅋㅋ

부정선거만 보면 왜 계속 중국이 보이지?

위대한 소비에트 연방국 ㄷㄷ

카게무샤가 둘이라고?!

가운대는 뭐냐 죄수냐 ㅋ

마더 로씨아~

 

근데 푸틴이 저런 짓 해도 아직도 안 죽는건 그만큼 국민들한테 잘하나????? 그거 아니면 설명이 안되는데

푸틴한테 반항 하면 암살당함

그전에 숙청한다

푸틴은 지금도 ㄹㅇ 대놓고 독약쓰는애임 드립이 아니라

정확히는 또 그만큼 무능함 그만큼 말 없던게 이유가 있음

kgb한테 끌려가서 치아 신경 건드리는 고문 당함

푸틴형 몇년째 독재중이지? 부시때부터 있었나? 러시아에서 유튭 하는거 보면 러시아 애들도 딱히 불만 없는듯?

주작선거 의심도 있고 시위도 요즘 많긴 한데 소련 멸망 이후로 쟤들도 강한 리더를 원해서 아직 푸틴이 선두이긴 할꺼임

 

이쯤 되면 걍 차르 즉위식이나 하자

푸트르대제

세계 최초 틀린그림 찾기형 투표 ㅋㅋㅋ

보리스 제나데비치 - 보리스 이바노비치 - 보리스 라자레비치 ㄷㄷ 하네ㅋㅋㅋ

 

Борис Вишневский 이사람이 속해있는 야블로코(사과) 정당

반푸틴 , 반공산주의 외교적으로는 러시아의 유럽연합가입, 미국과 우호관계증진 이런거 주장하는 정당이라 인기 바닥수준이고 지방의회랑 끽해야 모스크바 시의회 몇자리 밖에 없는 정당인데 참 쓸데없이 견제하네

 

어차피 이런거 안해도 푸짜르께서 140%의 득표율로 당당하게 종신 짜르가 되실 것인데

김철수 김출수 김축수 이런느낌인가

그냥 푸틴 황제 즉위하지 뭐하러 저러고 있냐

맨날 불곰국 형님 ㅇㅈㄹ 하는 짤 올라와서 그렇지 이새끼들도 준 짱개급임

그래도 전보단 양반이네 전에는 길거리에서 죽이고 소방차와서 씼어냈는데

쟤들 폰씨임?

 

러시아갔을때 푸틴 인기 많던데

1. 강한이미지(소련때의 향수)

2. 옐친집권할때 보다는 나은 경제사정

인기가 많아? 젊은 애들은 개 싫어하던데 나이대 어느정도 잇는 사람들이 좋아하고

근데 20대도 투표때되면 경선은 자유민주당 정의러시아 뽑고 대선때 푸틴 뽑음 러시아 대선후보가 나치추종자 스탈린추종자 푸틴 보통 이렇게 나오는데 당연히 푸틴 뽑아야지

 

1인당 국민소득 뭣도 없고 사회 인프라도 후달리는 나라들이 민주주의 한다고 깝죽거리면 일어나는 일

소련은 공산당 일당독재였고 급격한 민주화, 소련 해체로 경제력은 아예 나락으로 이후 독재정권이 출범하여 지금까지 이어져 옴

전 국민의 교육 수준 상승, 교육 수준 상승을 위한 경제개발이 선행되어야 함. 경제성장과 산업고도화 없이 입으로만 떠드는 이상론적인 민주주의는 중우정치. 민주주의의 허울을 쓴 일당독재만 만들어 낼 뿐

 

reCAPTCHA식 선거 ㅋㅋㅋㅋㅋ

잘찾아 투표하면 뭐하겠음 저정도 지랄할 정도면 부정투표로 절대 못이김

 

 

선거권의 역사 유래

투표를 할수 있는 권리인 투표권은 성인인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표씩은 행사 할수 있지만 과거에는 그러지 않았다는 것과 모든 사람이 투표를 하게 된게 100년도 되지 않았다고 하면 믿겨지는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