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7

유튜브에서 산업기능요원 힘들다는 소리 나오니까 저딴 댓글을 쓰고 남들 다 보라고 최상단에 고정까지 시켜둠

 

 

 

뒤늦게 이슈되고 항의 들어오니까 댓글 삭제하고 ‘입장문’ 올림

사과문이 아님 입장문 ㅋㅋㅋ 

 

현재는 저 입장문마저도 내려버리고 아무일도 없었다는듯이 유튜브 운영 중

병무청 든든하다!

 

 

 

병신 강제징용국가 멸망이 답

역시 EU에서 계속 인권유린으로 제재받는 나라 헬조선 답다

 

그러면서 참전용사 대우는 개병신 ㅋㅋ 그냥 나라가 모순 그자체

 

산업체 가는게 ㄹㅇ 미친 짓인게 원래 공장일 일당 ㅈㄴ 쎈데 그걸 최저임금 주면서 26개월 일해야함.. 중간에 그만둘 수도 없음 산업체 복무기간 3개월은 현역 복무기간 1개월로 취급해서 1년 일하고 그만두면 현역 4개월복무밖에 인정 안됨ㅋㅋ 현역 다시가야함 사장들도 그걸 알기 때문에 대놓고 노예취급하고 협박질함

1/4 법은 몇달전에 없어짐

 

우리나라 독도랑 위안부 국제협의회에서 안도와주는 이유가 뭔데 ㅋㅋ 전세계에 딱7개있는 강제징용국가라서 지원대상에 포함안됨 ㅋㅋ

 

이모, 외노자, 3040가장이 시발 최저시급도 못 받고 탈주하면 감옥가는 곳에서 일하고 있음?

외국인하고 3040이모들이 강제로 들어왔냐고 ㅋㅋㅋㅋ 30개월안채우면 감옥가냐고 ㅋㅋㅋㅋ

같은 노동하고 급여 5분의 1받지만 인권유린이 절대 아님 ㅋㅋㅋㅋ

 

술을 먹고 운전했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라고?

산업체 개힘들다던데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않았다인가?ㅋㅋ 공식계정으로 썼지만 공식입장은 아니라니 ㅋㅋ

산기요 모르는 급식들을 위한 설명) 최저받는 개ㅈ소공장인데 마음대로 못 그만둠 근데 그걸 사장이랑 다른 직원들이 알고있음 ㅋㅋ

 

책임회피

목에 힘 빡주고 심심한사과ㅋㅋ~

산업공익 인권유린기사 존나많은데 요즘도 그런게있나요? 이지랄하는게 ㅋㅋㅋ

ㄹㅇ 보충역이야 기관 재배치하면 그만이라지만, 현역 산기요는 현역병 재입대 때문에 사업주하고 상사가 노예취급하는데 보기힘들기는 ㅋㅋㅋ 지들이 보기 싫으면 없는줄 아나봄

 

웃긴점) 사실 징병제떄문에 더 국방연구 안됐음. 징병제 오히려 안했으면 민간 남자들이 알아서 국방부에 계속 뭐뭐 바치는데 난도질당한 이후로 상종도 안하는 계층 존나 많다는거 알아야됨. 병사 = 간부, 장성 연봉용 장작임

 

개새끼가 강제징용해서 노예처럼 부리는게 ㅈ같다니까 주변을 보세요 주변도 노예니까 아가리 닥치세요 이지랄하고있네 ㅋㅋㅋ

심려는 저럴때 쓰는 말이 아닐텐데

 

21세기에도 자국 청년 상대로 강제징용하는 헬조선이 ㅋㅋㅋ

강제로 끌려와서 일하는거랑 본인이 돈벌려고 일하는거랑 똑같은 선상에 놓고 비교하네 ㅋㅋㅋ핀트도 못잡고 어휴 답답하다

 

현역이라 잘 모르는데 산업기능요원은 같이 일하는 사람이랑 월급 똑같이 받음? 그럼 ㅇㅈ인데

회사마다 다른데 거의 최저 주지

내가 용접 산기로 최저 받으며 일함

 

본인 흙수저라 산업기능요원 개좆소 손발묶여서 3년6개월 일했는데 냉난방도 안되는환경에서 2교대 주6일 12시간씩 3년일하면 정신질환 육체질환걸림 3년동안 존나 빨리늙음 병역특례 되는 회사가 괜히 사람 못 구하는게 아니다

 

그래서 외노자들 월 60만원 받고 일하냐고 아 ㅋㅋ 강제징용하고 돈받고 자발적으로 일하는걸 비교하네 ㅋㅋ

국가기관 맞냐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 징병 국가에서 노예짓 시켜놓고 지 일당 받으면서 일하는 사람이랑 비교하네

최저임금도 못받고 안 나가면 감방인데 어딜 갖다대냐 ㅋㅋㅋㅋ 비교를 왜 사회인이랑 하냐?

 

자기는 공무원이다 이거지 ㅋㅋㅋㅋ 어딜 공무원도 못하는 개돼지 노예들이 태클을거느냐 이말이야 ㅋㅋㅋ

러시아도 이따구로는 안한다

 

그래서 같이 일하는 이모님들,외국인노동자분들, 처자식있는30~40대 남성 가장들은 일 ㅈ같아서 때려치울수있는데 산업기능요원은 일 그만두면 어떡하나요??

감옥가야함. 군법임. 일 못그만둔다. 알아야함

그저 땡잡았다고 꼬투리 하나 잡히면 사유서니 시말서니제출하면서 너 짤리면 군대 다시 가야 된다는 협박은 같은 돈받고일하는 국민맞음?ㅋㅋ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완전 3등시민아닌가

현역 산기요는 이직기간 내에 이직처 못구하면 현역병 입영통지서 날라오고 보충역 산기요는 복무기관 배치통지서 날라옴

 

징병제에 일정수준 이하 장애인들 대체복무 있는 나라가 우리나라말고 또 있냐?

다른 징병제 국가의 대체복무는 본인 신념적, 직업적 특성로 인해 군 복무를 못할때 "선택적으로" 하는것임. 한국처럼 직접적인 국방과 관련이 없음에도 노예처럼 부려쳐먹는건 한국이 유일

게다가 최저임금도 안 주면서 공무원처럼 겸직도 불가함. 세계에서 장애인까지 징발해서 부려먹는 국가는 거의 한국이 유일. 그래서 국제노동협약에도 가입 안 되있고 중국, 북한과 같이 완전강제노동국가중 하나임

그리고 현재 징병율이 패망직전 일본제국과 나치독일보다도 높은데 이는 다시 말하자면 한국이 패망직전이면 뭔짓을 할지 모른다는거임

G7이잖아 강제노동 7개국 ㅋㅋㅋ

우리나라 대체복무제가 옛날 독일 대체복무 벤치마킹한건데 차이점이 있다면 걔넨 현역입영대상자가 신념이나 기타여건에 의해 본인 의지로 대체복무하는거고 우리나라는 현역입영에서 걸러진 애들을 강제로 쑤셔넣는다는 거임

 

잠재적 가해자 새끼들

직접적 가해자인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