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이야 캠퍼스 안에서 저러는거임? 좀심하네 ㅋㅋ

시킨음식 거의 절반을 남겼네 아까워라

까치밥인데요

저거 중국인이 한거임

요즘 대학들 돈없어서 짱깨 존나받는데 의심해봐라

 

비대면중이라 학교공사 계속하는데 노가다들 식사한거일듯

길거리에서 먹는거야 그럴수있어도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없나

3합4 못맞춰서 논술조차 못본 내가 더 레전드다

 

뱀의 머리 대학교

 

새도에서 공부하다 슬쩍 보고 빠개고 갔는데 우리학교였네 ㅅㅂ

수능 누백 3퍼로 경영왔으니까 잡대라고 놀리지 마라

누백 3퍼면 중앙대도 붙지않냐? 지역인재 취업이랑 국립대, 부산 거주라서 부산대 간거임?

누백 1.5퍼가 보통 서성 2퍼~2.5가 한양~중앙 경영경제 정도니 3퍼면 보통 경외시 안에서 돌 텐데 집에 돈이 없어서 전액장학금 받고 갈 수도 있다고 봄 ㅇㅇ 솔직히 사회에서 부산대나 경희대 시립대나 거기서 거기니 4년 공짜로 다니고 지역인재 받아서 공기업 갈 생각이면 충분히 남는 장사 같긴 함

부산대 경영이면 보통 누백 5~6퍼 사이니 솔직히 누백 3퍼로 4년 학비+지역인재 입장권 살 수 있다면 되게 괜찮은 장사 같음

 

서울 과기대 에타에서 봤던건데 중국인들 ㄹㅇ 유학 존나와서 기숙사앞에서 새벽에 술마시고 소리존나지른다더라

서울 과기대냐 경남 과기대냐?

경남 과기대는 또 뭐야 ㅋㅋㅋㅋ

실제로 군대에서 과기대 다닌다는 놈 있었는데 당연히 서울과기대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부산과기대였음ㅋㅋ부산살면서도 있는지도 몰랐다

 

부산식 고수레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