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대단하다 ㅅㅂ 당하는 새끼나 하는 새끼나

노인네 혼자가서 저러고 온거 오늘 알았다

 

폴드3라도 삼? 4년계약까지 하게?

약정은 2년아님? 할부가 4년이고ㅋㅋ

그게 좆같은건데?

 

단말기값 한달에 8000인데 슈퍼플랜 스페셜c넣고 할부이자 붙으니까 월 9만원되네ㅋㅋㅋ

개통철회 해라 일주일안에 가능

개철 안 하고 뭐하냐

너무하네

폰팔이가 부모님 엿먹인거? 시바것둘

그저 조선 사기의 민족

 

왜 아무도 기존할부 23은 관심 안가지냐ㅋㅋ 지난폰도 할부걸린거 보니까 눈탱이 맞고 산거 같은데ㅋㅋ

4년에 월 9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종은 갤럭시 a32 ㅅㅂㅋㅋㅋㅋ

노예 4년

우리부모님도 저거 하셧던데. 이미 2년지나서 무를수도없고 담부터 그러지말라햇음

2주 전이네 ㅋㅋㅋㅋ 무조건 철회해라.

철회의사 내용증명부터 빨리 발송해라.

a32????

슈퍼플랜c가 머냐

폰팔이들은 왜 자꾸 잘 모르는 사람한테 사기치냐? 범죄인데

5무슬림

역시 전세계 사기율 1위 헬조선 답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