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4

성신여대 부실대학 선정 반발

성신여대 교육부의 부실대학 선정에 반발함

성신여대 총학생회는 교육부의 부실대학 선정에 재평가를 요구함

 

인하대는 총학생회장이 기자회견하던데

 

 

부실대학 선정으로 재정난 심각한 성신여대

성신여대 인하대때문에 어그로가 그쪽으로 쏠려서 여기는 별관심없는 사람들이 많던데 사실 제일 ㅈ된건 이쪽임 인하대 얘네는 어차피 공대 중심대학+자대병원 보유라서 재정 지원 못받아도

itmii.tistory.com

 

 

인하대 부실대학 선정 후 반응

[종합] 2021년 기본역량진단 결과… 성신여대·인하대·군산대 등 재정지원사업서 탈락 - 한국대학 [한국대학신문 이지희 기자] 2021년 대학 기본역량진단(2021년 진단) 가결과가 발표됐다. 이번 진

itmii.tistory.com

 

 

인하대 부실대 확정 에타 반응

인생하타치대학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선택한 부실대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꼬우면 자퇴해 ㅋㅋ 다른학교 애들은 공부랑 취업준비에 전념할때 학교를 위해 싸워야되는 부실대 학생들이 있다?!

itmii.tistory.com

 

 

인하대 vs 장독대

장독대 승! 지능 : 무승부 인하대 부실대학 ㅋㅋ 장독대 ㅋㅋㅋㅋㅋㅋㅋ 1부터 뿜었네 ㅋㅋㅋㅋㅋ 장독대 무시하냐? 사과해라 어딜 .. 장독대가 조스로 보이나? 장독대가 씹압승 장독대 불쌍하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