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5

 

주 오사카 중국 총영사관 공식 계정에서 이런 트윗 올라오는중

미군 아프간 철수에 아프간 난민 탈출 중 비행기 랜딩기어 사망을 조롱하는 그림을 올림

그리고 20년 걸려서 아메리카는 아프간에서 이러한 [성과]를 거뒀다 라고 함

 

 

薛剑XueJian on Twitter

“20年かかって、アメリカはアフガンでこんな「成果」を挙げた。#アフガン”

twitter.com

 

시진핑핑이 ㅋㅋ 시진핑푸우 ㅋㅋ

 

ㄹㅇ 수준떨어지네

짱깨만 무슨 다른 행성에 사는거 같음 저새끼들만 걍 기본적인 예의도 룰도 없음

미국= 전쟁때 인간이 폭탄을 뿌림

짱깨= 전쟁때 인간을 폭탄으로 뿌림
결론 짱깨는 대가리수 많은 공산당의 소모품

 

일본어가 그래서 뭔소린데

응 우한폐렴 ㅆ새끼들아 ㅋㅋㅋㅋ 탈레반한테 맞아야지???

인터넷 기술이 주어져도 될 정도로 발달하지 않은 나라들이 있음

2001 미사일은 미국의 아프간 전쟁 오른쪽에 운지는 아프간 피난간다고 비행기에 매달렸다 떨어저 죽은 사람들 가지고 미국까는거

짱깨 지들 본토에서 트위터 하는건 불법이니까 이젠 영사관에서 저지랄을 하네 ㅋㅋㅋ

 

천안문 얘기만 꺼내도 x되는 병신들이 저런건 잘도 올리네 ㅋㅋ

문화혁명 시즌 2 제발...

본토가 아니면 선전을 위해 입터는건 자유인가 보네

짱개정체성 드러내주니까 식별하기 더쉽네 ㅋㅋ

아니 ㅋㅋ 네티즌도 아니고ㅋㅋ 외교관이 저지랄 ㅋㅋ 짱깨 수준 ㅋㅋㅋ

트윗 해석 - "20년 걸렸다. 미국이 아프칸에서 이런 '성과'를 올렸다. // 그림 해석 - 왼쪽 "2001년, 아프칸에 침입 할 때", 오른쪽 "2021년, 아프칸에서 철수할 때

제발 탈레반하고 중국 싸웠으면 좋겟다 그래... 탈레반이랑 싸우느라 우리쪽으로 응디 내밀고 있을 때 똥침 한방 놔주자

 

일본에 있는 짱깨대사관 이것 말고도 일본 트위터에 선동질 ㅈㄴ함ㅋ 전엔 우한폐렴은 미국이 퍼트렸다 이딴거 트위터에 ㅈㄴ 올렸었음ㅇㅇㅋ

짱깨 천박함이 저런데서 나오는거지. 개인이야 얼마든지 드립도 치고 욕도 할 수 있지. 무슨 대사,영사 공식채널에서 저 ㅈㄹ을 하냐 ㅄ새끼들

 

어떻게 한 나라의 영사관에서 저런 트윗을 할 수가 있냐 벨기에 대사부인보다 한술 더뜨네

짱개는 단교하고 전부추방해야

쟤넨 외교관이 아니라 스파이다 ㅋㅋ 짱깨들은 현지 내 영사관이나 대사관이 현지 내의 짱깨 유학생들이나 직장인들 대상으로 기술 빼돌리고, 정보 수집하고 양성하는 그런 장소다 ㅋㅋㅋ 쟤넨 그냥 스파이 그 자체야

 

인도, 호주에도 저지랄 하더니 미친놈들 ㅋㅋㅋㅋ

일본인들 트위터 답글에 천안문 부적 발동하고 있네 ㅋㅋ

짱깨 천박함은 항상 상상을 뛰어넘네.. 진짜 럭키 북한이라니까

위구르 티벳에 몹쓸짓을 하고 있는 인간들이 할 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 새로운 해로운 새다"

자기들은 전세계를 상대로 바이러스 테러감행해서 일반인 수만명을 죽였는데 미국은 꼴랑 비행기에서 몇명 떨궈서 죽였다는거아님?

 

탈레반이랑 손잡은 새기들이 양심 ㅇㄷ?

기본 상식이란게 부재하면 저렇게 되는구나

짱깨 늬들이 중공군만 안보냈어도 통일이었어 ㅋㅋㅋ

얘네는 외교적 선이란게 없음 ㅋㅋ 다른 나라들이 자기들의 적이 되기를 마음속으로 간절히 바라는 족속들임 왜? 옛날부터 그래왔듯이 중국대륙은 외세에 무릎꿇어야 되거든 ㅋㅋ

코로나 하나로 중국은 향후 1000년간 아갈 닥쳐야 한다는 걸 모르냐

알면 저러겠냐

 

저새끼들 왜 일본어로 올리냐 ㅋㅋ 아무리 주일중국대사관이라해도 그렇지 존나 속보이네

트위터로 실시간 천안문 폭격중ㅋㅋ

위구르, 파룬궁, 티베트, 홍콩 꼬라지 보면 짱깨가 할 소린 아니지 ㅋㅋㅋ

이제 눈치볼 필요없이 발톱 드러내네

트위터도 못쓰는 주석님의 노예들 주제에 지랄났네ㅋㅋ

다른 놈도 아니고 짱깨가 저딴걸 풍자라고 올리는거 보니 골때리네 ㅋㅋㅋ

짱개새끼들 즈그 짱개어로 지랄하지 왜 일본어로 지랄이냐

 

아프간 전쟁은 2001년에 2개월 만에 끝남 아프간 정규군도 항복하고 정부도 사라짐 치안유지 명목으로 20년 감시하다 얻을 게 없어서 걍 집가는거 누가 보면 항복한줄

20년동안 대통령도 두고 정부도 다시 관리하고 했는데 미국이 봤을 때 열심히 안하고 의미없는 짓 같으니 떠나는거

 

저게 천안문에서 자기 국민들 탱크로 밀어버린 놈들이 할말이냐? ㅋㅋㅋ

천안문 파룬궁

2001년은 뭔데?

처음 아프간 전쟁 시작할 때

오사카 총영사관이라길래 일본관련인줄 알았는데 아프간 얘기였네ㅋㅋㅋ 찌질한 새끼들ㅋㅋ

품위라곤 눈을 씻고 봐도 없네

들어갈땐 맛살을 뿌리더니 나갈때는 닝겐을 뿌리더라

천안문 박으면 말도 못하는 애가ㅋㅋㅋ

 

폭탄 미사일구분 수직낙하 미사일 항공 폭탄은 무유도라도 날개는 다 있다

중국에서 트위터 못하는데 쟤네는 뭐냐ㅋㅋ

일본에 있는 중공 대사관에서 쓴듯

짱깨들은 하나 같이 경우는 없는 패악질이 기본 패시브인듯 ㅋ 저런 새끼들이 세계의 리더? 꿈도 꾸지마라ㅋ

짱깨가 지금 진짜로 전세계가 싫어하는 유일한 나라잖아 나름 동맹이라고 하는 러시아 북한도 속내는 저새끼들 전나 싫어하고

배낭여행다니면서 여행객이나 현지사람들에게 인식이 좋았던 중국인 본적이 없구만 무슨ㅋ 아 중국계미국인들은 다들 좋아했다 나머지 본토 중국인들?ㅋ 존나 싫어한다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 아프가니스탄 이슈 질문에 폭소 논란

카멀라 해리스 아프가니스탄 이슈 질문에 폭소 논란 미국 부통령 카멀라 해리스가 기자의 아프가니스탄 미군 철수 관련 문제에 대해서 묻자 폭소를 하며 대답해 논란이다. 네티즌들은 저게 웃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