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3

삼성 갤럭시 Z 폴드3 · Z 플립3 · 워치4 · 버즈2 톰브라운 에디션

루머와는 달리 역시 톰브라운하고 협업을 했네요

그냥 항상 하던거처럼 진부하게 가로로 찍찍 할 줄 알았는데 톰브라운 에디션이 처음으로 예뻐보이네요. 전에는 무슨 서드파티 악세사리처럼 보였는데

전 기존것이 더좋네요

 

음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니까.. 저는 오히려 그전처럼 가운데 선 지나가는게 더 괜찮아 보이네요.

갤럭시 톰브는 플립 처음 버전이 제일 이뻤음.

이런 스마트폰 정책 별로 마음에 안드네요.

견출지 에디션 ㄷㄷ

한 400 하려나요?

 

제품 출시도 전에 한정판이라...자신없나...마케팅만 죽어라...

굳이 저돈주고 살필요는 ㄷㄷ 

톰캣에러가뜨네요;응모하기에 ㅋㅋ

버즈는 이쁜데 다른 디자인들은다... 그다지

 

워치랑 세트 판매인가보네요

일단 응모는 해두고 ㅋㅋㅋ

개인적으론 기존게 더 이뻐보이네요

 

 

해외 유튜버의 갤럭시 Z 폴드 3 리뷰

일단 갤럭시 폴더블 자체가 혼란스럽다. - 두께는 마치 스마트폰 두개 붙여놓은것만큼 두꺼운데 배터리는 하나만 쓰는것 같이 작다 - 그렇다고 접어서만 쓰기에는 500달러짜리 폰 수준이라 가성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