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2

많이들 제 폴드3 영상을 기다리실 것 같아 말씀드리러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제가 더 이상 타협을 할 수 없어서

완성해두었던 영상을 폐기하기로 했기 때문에 빠르게 보여드리지 못하게 됐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대여나 협찬이 아닌 직접 구입해서 솔직하게 리뷰를 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협 불가

삼성 검수에 걸려서 협찬영상을 폐기했기 때문.

발열이나 UDC 품질같은걸로 의견충돌이 있었을듯 하네요.

 

뭔가 있나 보군요. ㄷㄷㄷㄷ

잇섭은 이제 그냥 마이웨이로 하는군요 멋집니다

숙제영상보단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KT 들이박은 패기를 샘숭에도..!?

근데 개인적으로 아쉽거나 안좋은 부분도 리뷰해줘야 사람들이 잘 판단해서 살텐데 말이죵..ㅎㅎ

이게 보면 해외 구독자 500만 1천만 이런 리뷰어들 보면 꽤 단점을 지적하는데도 그냥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

국내 리뷰어들하고 잣대가 다른가? 싶은 생각도 들고 해서 좀 씁쓸합니다.

오 타협이 안될정도면 뭔가 큰 이슈가 있는걸까요 궁금하네요

 

발열 이슈 생각보단 실망스런 UDC 카메라 재탕 3개 언급했나보군욥

잊지말자! 인앱 광고!도 있을듯하네요

앗, 광고! 3배 크다!

ㄷㄷ 카메라나 upc 품질관련해서 할말이 있는건지... 결국 삼성이 요즘 강조하고 있는 부분들이라

흠 근데 이전 게시물에 이렇게 언급을 한 것 보면 분명 기기가 마음에 들었다는 뉘앙스 같은데 말이죠. 뭔가 삼성이 기준을 좀 많이 빡세게 잡았던걸까요?

 

아마 UDC 부분 이거 때문에 다른 회사랑 비교한거 아닐까 싶습니다 발열 부분도 계속 이야기하는데 잘 안잡았다는 투로 이야기 한것도 있을 것 같고요

UDC보고 한결같이 신경안쓰인다 하는거보고 이상하긴했는데 역시 가이드라인이었나보네요

UDC 중국 회사랑 비교해서 짤린게 아닐까 싶네요 원래 초기 협찬은 밴치마크같은 것도 안된다고 알고있는데

이런식으로 해봤자 인식만 더 나빠질텐데 자충수네요.

잇섭이 막 억까하는 사람도 아닌데 컨텐츠에 심하게 개입이 왔나 보네요. 커뮤니티에서 한동안 씹히겠네요

 

이번 폴드가 객관적으로 봤을때 적어도 논란덩어리 S21보단 깔게 많지 않았을텐데.. 왜 저렇게 된걸까요

삼성이 깐깐하게 본걸까요..? 여론은 이미 '깔게 얼마나 많았으면' 이런식이던데.

근본으로 가네요. 이러면 다른 유튜버들은 그냥 상업용 블로거 수준인 거지

폴드2 3개월 사용하고 "솔직히 불편해서" 사용못하겠다고 영상 올린 사람이 새제품 나왔다고 협찬 덥석 받아서 리뷰 하는게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뭔가 이상했겠죠.

 

 

삼성 갤럭시 Z 폴드3 UDC 문제

중국쪽 갤럭시 폴드3 반응 반응이 단순 실망을 넘어 오히려 당황스럽다는 이야기가 많아유. 이런거 보면 UDC 모델들 선빵친 중국 제조사 전략이 잘먹힌듯요. 갤럭시 카페 유저 반응 중국 UDC보다

itmii.tistory.com

 

 

잇섭 갤럭시 Z 플립3 리뷰 폐기 협찬 리뷰 조건 예상

협찬 리뷰 조건 뻔하쥬 협찬 및 유료광고 숙제가 있는데, 회사에서 지정한 키워드와 뉘앙스대로만 해야합니다. 단점있어도 ~~하지만,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는 식의 대사만 가능하쥬 협찬튜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