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FC 바르셀로나

FC 바르셀로나 :

메시야... 작년에 우리가 억지로 이적 막기는 했는데 그래도 재계약 해줄꺼지?

(정보 : 바르셀로나는 자유롭게 FA 시켜준다는 약속 안 지킬려고 메시보고 꼬우면 고소해라는 병신짓을 2020년에 했다)

 

 

 

메시

메시 : 에휴.... 씨발.... 계약서 가져와 해줄게... 아무리 미워도 내 고향이야... 

 

 

 

FC 바르셀로나 :

메시야 근데 우리가 구단 운영 ㅈ같이 해서 돈이 없어

지금 이대로 가면 파산 위기야

너 연봉 좀 깎아줘 ㅋㅋ;;;;

 

 

 

메시 :

에라이 씨팔 새끼들아

작년에 돈 없다고 800억 입금 밀린거 참았고, 코로나 때문에 씨발 주급도 일방적으로 삭감한다고 해서 선수단 지랄난 거 내가 다 설득 했는데 또 깎을려고?

하.... ㅅㅂ 얼마나

 

 

 

FC 바르셀로나 :

그게.... 50퍼....

 

 

 

메시 :

(대가리에 총 맞았나?)

하.... ㅅㅂ 알았어 해줄게 계약서 가져와.....

 

 

 

FC 바르셀로나 :

메시야.... 그게... 우리가 니가 50% 삭감해도 돈이 없어 ㅋㅋ;;;

 

 

 

메시 :

야 이 씨발년들아!!!!! 내가 바르셀로나를 세계 최고의 클럽으로 만들어줬는데 씨발!!!!!!!! 벌어다 준 돈 다 어디다 썼어!!!!

 

 

 

메시 : 

(바르셀로나에서의 추억을 생각하며)

그래... 됐다.... 70% 삭감할게....

30%만 줘라....

돈보다는 이 팀에서 뛸련다....

 

 

 

FC 바르셀로나 :

메시야.... 그게 우리가.... 재정상황이 씹창이라 니 연봉 70% 삭감해도 명단에 널 등록할 수가 없다는데 그...무상봉사는 조금.....

 

 

 

메시 :

(메다닥) 씨바 이 병신팀 탈출함

 

놀랍게도 감동실화임

 

 

마지막도 지가 나간다는게 아니라 클럽이 손절침

다른 선수들 못팔아서 강제로 나가야되는거임 ㅋㅋ

클럽은 익절이지 ㅋ

 

진짜 번돈 다 어따가 씀?

피야니치 움티티 브레이스웨이트 렁글레 쿠뎀그

쿠뎀그 주급보조해서라도 일단 내보내면 그래도 주급 여유가 있을텐데 무슨 생각인지 임대도 싫어, 주급보조는 더 싫어

쿠 6억, 그 10억, 뎀 3.5억

주급 보조해도 서로서로 빡셈 ㅋㅋ

그 3명이 나가려고도 안할거고 나간다고 해도 당장 쓸놈이 안수파티 이런 애들인데 어케 막 내보냄

저 3명이 거의20억일걸

내다버린 3천억과 주급을 그동안 펑펑 주신듯

코로나 때문에 일시적으로 수입이 줄어들어서 샐러리캡이 확낮아짐. 바르셀로나 수입이 관광에 의존하는 부분이 커서

전 구단주가 재정 ㅆ창내고 ㅌㅌ했잖아

 

왜곡된게 무상봉사는 바르샤측에서 꺼내지도 않은 말임 그냥 무급으로 뛰어도 등록자체를 못해서 재계약 자체가 파토난건데 이부분은 좀 왜곡된듯. 그렇다고 바르샤가 ㅂㅅ이라는거엔 부정은 안 함

 

사실임 진짜 돈 다 어디감?

돈이 없는 것도 맞음ㅋㅋ 밤재앙 ㅆ새끼 꺼지고 재정 까보니까 조만간 상환해야될 부채가 9000억대 규모였다더라

그리즈만 움티티 쿠티뉴 우뎀 피아니치 등등 다양한 파이로 사용중입니다

쿠뎀 각각 135m 1800억, 그 120m 1600억 이적료만 5200억태우고 주급이 쿠뎀그 6억 3.5억 10억임

 

5년안에 바르셀로나 망함

지금 망했는데?

5년씩이나?

오늘 7시에 공식적으로 망할 예정

기자회견 7시임?ㅋㅋ

 

라포르타 쿠뎀움 뭐 하나 처분도 못했으면서 난 최선을 다 했다 이지랄ㅋㅋ 걍 꺼져 로셀같은 새끼야

메다닥 짤에 델레알리가 보이는것같은데? ㅋㅋ

실제로는 70퍼 삭감해도 등록 안된다고 클럽이 먼저 손절쳤는데... 놀랍게도 실제론 더 비참함ㅋㅋㅋ

팬들도 메시따라 탈출 존나하겠네ㅋㅋ이지랄해놓고 지금도 주급 안 쳐내면 신임생들 등록못할수있다는 뉴스 나오더라 에라이 ㅄ들아

아게로 데파이 사도 등록못하죠? 개역겹죠?

 

이것도 근데 구단이 방출통보한게 유머 ㅋㅋㅋ

케인상황은 뭐임? 축알못인데 왜 욕먹고있음?

지가 6년계약 쳐박아놓고 태업할라다 빤스런 쳐서

훈련불참하면서 딴팀 보내달라 떄쓰는중

떠나고 싶은데 계약기간 많이 남았고 구단에서는 팔 생각이 없으니 태업 갈겼다가 여론 십창 나서 꼬리내림

케인은 걍 맨시티 가고 싶어서 땡깡 부리는 거임

케인이 무단 훈련 불참함

 

진짜 클럽 운영 그지같이 해서 레전드 오브 레전드를 저렇게 보내버리네

그 내가 타팀 별로 신경을 안쓰는데 바르샤 괜찮냐? 직감이 어째 황유 몰락하고 비슷하냐 ㅋㅋㅋ

근데 얘네는 돈도 없어서 더 큰일난거 아님?

ㅇㅇ 코로나도 겹치고 그때 맨유보다 브랜드화도 부족하고 진짜 라마시아에서 인재로또 터져야함

맹구는 돈이라도있었지 바르셀로나는 쥐뿔도없음 ㅋㅋ 리그 열리고, 관객와야 그나마 해결될것 같은데, 메시사라졌으니 이제 스폰 걱정해야함 등신클럽

 

GOAT 방출사유 : 등록불가

2020년 FA 안시켜준다는건 무슨말이야? 법적으로 저게 되는거임? 그리고 애초에 메시 딴팀 갈거같지도 않은데 왜그런거야?

작년에 메시가 바르샤 떠날려고 계약 1년 남은 시점에서 조항 하나로 fa로 떠난다고 해서 구단이랑 법정갈뻔함

계약서엔 통상 시즌 종료시점인 6월30일까지었나?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그 전후로 이적의사를 알려야 남은 계약기간 상관없이 fa로 풀릴수 있었는데 시즌이 늦게끝나서 그때 메시가 이적의사 알리니까 계약서 상 기한이 지났다함

 

지금 바르샤랑 비슷한게 생각남 그냥 뭐 못하면 다 전회장이 삽질해서 어쩔수 없음 휴 전 회장 똥치우느라 힘듬.. 잘한건 내가 잘함 못한건 전회장

근데 진짜 노력으로 안됨 쿠뎀그 처분 불가라

근데 뭐 해결이 되냐? 선수가 안팔리면 셀캡 못맞춰서 애초에 이렇게 되는게 확정이었는데 안팔리는걸 어떻함 걍 작년에 무조건 메시 팔았어야 함

 

바르셀로나 그러면서 더욱 대단한 점. "메시를 보내게된 건 리그정책 탓이다" 리그 상대로 정치실현

그동안 영입 병신처럼한 스노우볼이지뭐 ㅋㅋ

대사 마무리는 "무상봉사 해줄거 아니면 나가줄래?"가 더 적절함. 저 상황에서 사실상 일방적으로 내쫓은 수준이라 30%만 받겠다 한 이후로 메시 본인의 의사는 개입된게 드러난게 없음

레알의 라리가 강점기 가능할까? 그러니까 제발 음바페

 

구토 주급 20억 반으로 깎아도 10억 그 돈 받고도 트로피 0 이쯤되면 구단이 보살

득점왕 어시왕 그런거 다 떼고 전시즌만해도 국왕컵 땄는데 알고좀 싸지르자

저번시즌 코파들었는데 트로피 0은 아님 ㅋㅋ

바르토메우는 진짜 마드리드에서 보낸 스파이 아닌지 의심해봐야 된다. ??? : 야 너 나랑 일하나 같이 하자.

 

아스날도 병신인데 이번 메시 사태보고 바르샤가 제일 병신이다 아스날이 그래도 낫다 진짜 메시를 저렇게 보내냐

얘네 일처리 존나 못함. 방출할 때도 잡음 끊이지않고. 명성에 비해 동네구멍가게 수준의 보드진

자기 연봉에 70% 줄여줄 충성사원이 세상에 어딨을까? ㅎㅎ

근데 그 충성사원이 업계 1인자임 ㅋㅋ

뎀벨레 그리즈만 이 인종차별자들 처리도 못 해서 일본 스폰서들 안 나가나? 얘네 처리 못해서 메시도 못 잡았는데 스폰도 떨어지면

이젠 그리즈만 중심으로 팀 개편해야 해서 팔지도 못함 쿠티뉴 뎀벨레만 팔리기 빌어야지

주급이 저 상황이 진행중인데 데파이 아구에로 추가 영입을 했자나 방출실패와 라리가 규정 을 명분으로 이미 누구도 결정할수없는 메시 방출을 실행한게 아닐까

방출 아니고 계약 만료로 FA 상태가 된거임

mas que un club 메스꺼운 클럽^^

 

17년-21년 간 맺은 계약이 말도안되는 역대급 계약이라 50%깍아도 압도적으로 연봉 1위고 70%깍아도 2등연봉임 (호날두, 네이마르 사이) 70%깍여도 최고연봉급 이라는거임 그전 4년계약이 얼마나 말도안되는지 말해주는거지. 30%만받겠다고해도 저정도라는거야. 감당 안될만 하지

진짜 노진구는 무슨 배짱으로 주급체계를 이렇게 만들었느닞 모르겠다

그정도면 그때 팔았어야 되는데

70퍼는 루머라함 50퍼까지가 진짜임

 

진짜 세얼간이 이후 행보가 헬이네

라재앙은 무슨 생각으로 메시 재계약 그렇게 자신했는지 모르겠네 최우선 공약으로 걸고 당선됐으면 구단 꼬라지 보자마자 좆됐다 생각하고 악성재고들 떨이로라도 팔려고 졸라게 뛰어댕겨야지 당장 그리즈만 스왑딜얘기도 한달전에나 나오고 쿠뎀은 아예 링크조차없고 구단 꼬라지가 이런데 데파이, 아구에로, 에릭가르시아는 도대체 왜 데려온거

메시는 안됐지만 솔직히 바셀은 그간 영입시장이나 이런데서 자기들이 타 클럽 상대로 어그로 끌었던 업보 다 돌려받는 느낌임

 

바르샤는 수익 대비 주급이 110% 나감. 메시가 무급으로 뛴 다 해도 95%. 셀캡은 70%까지 낮춰야함

메시뿐만 아니고 지금 자계로 영입한 선수들도 등록할수 있을지 없을지 모름

 

근데 저걸 퍼센트로 교묘히 바꿔봐서 바셀만 개새낀거 같지 금액 써놓고보면 솔직히 감동받을건 아닌거 같던데 물론 전임 회장이 제일 븅신이긴한데 나이가 전성기 선수도 아니고 규모가 황당하긴 하더라ㄷㄷ

디테일하게보면 2년연봉 5년계약 같은 워딩 이긴한데 딱히 틀린말도 아니긴해서 저리깍아도 네이마르 조금밑이던데 놀랍긴 하더라 워낙에나 슈퍼스타라 그러려니

 

근데 솔직히 난 약간 다른생각이 들긴함 이 재정상태가 갑자기 생긴게 아니라 이미 이 사실을 안지도 엄청 오래됐고
양측이 모두 아는 상태인데 계약서 작성까지 마치고 사인만 남았다 그러다 마지막에 그마저도 안돼서 엎어졌다? 이건 말이 안되는거같은데 갑자기 생긴일도 아닌데 이스타에서도 그러더만 바르셀로나 팬인 아저씨가 바르셀로나가 협상결렬을 결렬직후 바로 알린건 메시가 타팀과 빠르게 협상할 수 있도록 해준 최소한의 배려라고

 

이미 사전에 양측이 계약해지로 합의했다고 생각하는게 합리적이지않을까싶음 다만 메시가 작년에 떠난다고 하다 팬들에게 욕 먹은거 감안해서 메시가 최대한 욕먹지 않도록 그냥 구단이랑 회장이 욕 뒤집어 쓰는 방향으로 매조지한게 아닐까

 

 

메시 기자회견 FC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입장

Q. 이 클럽 최고의 순간은 언제였나 A. 매우 어려운 질문인데 답은 하나다. 딱 하나를 고르기는 힘든데 굳이 고른다면 나의 데뷔전이었다. 나의 꿈이 이루어진 순간이었다. 그 이후의 영광도 대단

itmii.tistory.com

 

 

호날두와 메시가 국가대표에 임하는 자세

GOAT JOAT 김민재 사건으로 재조명된 GOAT와 JOAT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로 검찰 기소 FC바르셀로나가 심판 매수로 기소됨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소속 축구 클럽 FC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