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8

업비트 코인 자산 최초 1000억원 인증

워뇨띠 인증

이거 보고 코인하는 개미들 다 쪽 빨려서 저기로 들어가는거다 ㅋㅋㅋ

출금도 안되는 디지털쪼가리에 투자하는 흑우들 없제? ㅋㅋㅋ

 

 

형 나 피자한판만 보내줘라

이게 개인이라고? 기관아니냐?

기관에서 개미들 빨아먹으려고 공작치는 것 같은데

 

피자 치킨? 열심히 뿌려봐라. 니가 사지로 밀어넣은 사람들의 원혼은 언제까지고 네가 죽고 나서까지 업보로 따라다닐것이다. 더이상 돌아올수 없는 길을 건너버린 나의 친구야. 너의 그 무엇보다도 값진 목숨값은 이런식으로 의미없는 사진들과 함께 그저 인터넷 커뮤니티에 자랑용으로 쓰이고 있다. 부디 시간을 되돌려서 막을수만 있다면

 

 

저거 하루에 백만원씩 출금하면 몇년걸리냐ㅋㅋ 출금도안되는 유사금융ㅋ

출금가능?

응 f12눌러서 주작한거야~

나 치킨 한마리만

910억으로 1000억 만든거임?

저거 찾으몀 세금 500억 맞는거임??

이런거보면 별생각 들지도 않음 천만원 벌었다하면 배아플텐데

이렇게 광고해야 시발 병신들 또 들어가서 잃어주지 ㅋㅋ

구라일거다

근데 궁금한게, 워뇨띠를 맹목적으로 찬양하면 너도 똑같은 부자라고 생각하는거야?

아이스크림 하나만

근데 이거 보고 진짜 믿고 희망 갖는애들 많구나 오히려 이거 보니까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만 확실해짐 주식에서는 불가능한 씹도박ㅋㅋ

기관이름이 워뇨띠인가보네

 

그래서 지금까지 출금 얼마 했냐고 ㅋㅋ 출금 못하면 끝이지

이거 출금 신청하면 블랙먹이고 거래소 도망간다 ㅋㅋㅋㅋ 또속냐 도박쟁이새끼들아

인터넷에서 투자로 돈벌었다고 하면서 유사수신행위하는 새끼들 백이면 백 다 사기꾼이었다.

저거 한번에 못 빼내지 않나 삼성도 현금 저정도 구비 안 해놓음 본사찾아가도 같은 말 하면서 안 빼줌

와 ㅈ된다... 근데 이거보니까 코인은 더욱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네 ㅋㅋ

걍 저런새끼들한테 돈 다 빨리는거임 결국

이걸 믿는 흑우들 뭐냐 ㅋㅋ

 

기관인거 같은데

개인은 아닌 것 같고, 펀드 대표인 듯

나도 얘 개인은 아닌거같음

나도 기관이라는거에 한표

 

예전에 티비 나오지않았나 거래소가 잔액 조작해서 허매수 허매도해서 다 털어먹는다고

지들꺼 사줄 흑우 없어지니 홍보하네 ㅋㅋㅋ

뒤지면 유서에 워뇨띠 석자 새겨넣는다

전부 세금 물리고 전액 환수해서 결식아동이랑 장애인 복지에 써라

아직도 코인같은 도박쳐하고있네 ㅋㅋ

바이럴 ㅋㅋ 애초에 주식은 잃게 되있다~

이거보고 좀 저능아들 들어가게 해서 돈 빨아먹을려고 이런거 가끔 올리는거 역겹긴하네 ㅇㅇ ㅋㅋ

 

천억원 현금화 가능함?

하루에 5천만원까지 이체할수 있나 사는곳 인증하면 2억이었나 그래서 존나 오래 걸림.

하루에 출금 2억으로 안다

매일 2억씩 빼고있는데도 돈이 복사되고있는거임?

누가사줘야 저게 현금이 되지 ㅋㅋ 누가사냐 요즘

누가봐도 업비트 바이럴 or 관계자 ㅇㅇ 통장다뺀거 인증하셈 ㅇㅇ

 

근데 코인충들은 2017년 첫 불장 이후로 다 얘 얘기하는거 보면 얘는 거의 4년째 인증중이고 돈을 잃은 적이 없으며, 이런 인증글이 바이럴로 먹힌다는 말임. 그런데 주식으로 몇백억, 몇천억 번 사람들은 물들어올 때 노 저어서 책도 쓰고 강연다니면서 다시 새로운 기회를 만들고 쉽게 돈 벎. 그런 와중에 얘는 4년째 익명 인증만 한다고? 진지하게 의도가 바이럴이고 거래소랑 관련있는 사람일 것 같다. 무슨 돈이 더 필요 없어서 ㅇㅈㄹ은 하지말고 ㅋㅋ그럼 코인을 안하고 건물사러가야지

 

누가 업비트에 천억원 넣어놓겠냐? 상식적으로 은행도 아닌데다가 폐쇄되면 그냥 다 날리는데 믿는 흑우있냐?

얘 해외거래소 선물해서 업비트로 코인보내서 업비트에서, 또 환전해서 출금히야함 근데 하루에 2억까지만 출금가능

선물이면 확실히 사기네. 선물로 천억 벌려면 청산안당하고 저거하려면 확률로 따지면 1억분의 1은 넘을텐데. 절대안됨.

 

1. 미국의 재무부 장관이 조만간 코인 죽이려고 이를 갈고 있음
2. 그걸 알고있는 거래소, 극소수 고인물 새끼들이 폭탄 떠넘기려고 하는거
3. 그 돈이면 차라리 주식에 쳐넣고 기다려라 여기가 더 안전함
4. 6년전 전세계 1위 거래소인 마운트 곡스가 비트 해킹당했다고 구라치고 지들이 해쳐먹은 사건이 있음 업비트,빗썸,코인원 얘들도 불안

5. 주식도 세력이 쳐먹고 개미한테 설거지를 시키지만 코인은 그 피해 규모가 다름 김치코인들 보면 죄다 90% 이상 토막 시키다가 상폐당하거나 전고는 커녕 그 절반도 못가는중 현재 이더, 비트, 도지, 리플도 60%이상 토막 당함 이딴게 화폐? 혁신? 4차혁명? ㅋㅋ

 

코인도 이미 세력들 돈놀이지 400에서 돈 박아서 끌어올리는건 가능했지만 지금 5천에선 그러지도 못하고 그럴필요도 없음

니 말이 정확히 맞음 코인판은 특이한게 시대가 가면 갈수록 수익률이 점점 줄어들음 상승세도 점점 느릿느릿 하게 되고 주작 쓰레기 코인판은 전부 다 해당됨

 

솔직히 지금은 많이 오른거라 지금 들어가서 예전처럼 몇배 몇십배 먹기 힘들다

이 시점에서 이걸 찍어서 인증한다? 자본유입이 필요함=미리 사놓은 거 비싸게 사줄 호구 새끼가 필요함

다른 댓글들과는 다르게 너는 눈치좀 빠르네 ㅋㅋ

이 시점에서 인증 ㅇㅈㄹ 하면서 코인에 유입될 자본 끌어모으려 함

=미리 사놓은 거 비싸게 사줄 호구 새끼들 끌어모으기

=하필 가장 핫했던 올림픽도 폐막하니까 이제 관심 끌어모아서 호구 새끼들 돈 먹으려고 선동하는 거

 

하루아침에 유의띄우면서 -50% 쳐맞는게 코인판이다 ㅋㅋ 실체있는 주식이나 해라

이걸 믿노? 믿는 흑우업제?

업비트바이럴에 낚이는애들 개많네 ㅋㅋ

하루 최대 2억인출이니까 다 뽑는데 2년걸리네 ㅋㅋㅋㅋ

 

코인은 하지마라 세력장난질임 주식은 근거라도잇지 코인은 오르니까 오르는거임 이런애들이 막대한자본을 바탕으로 쳐 해먹는거 이렇게 자본있는애들이 매수하면 8천 가고 손절각 잡을려고 떨이치면 3천가는게 코인임 ㄹㅇ ㅋㅋ

개미들 설탕물 뿌리고 있네

업비트 거래량 ㅆ창나서 홍보하는거 티나네 ㅋㅋㅋ 니들 물린거 사줄 흑우 모집하냐?

와 슬슬 코인 다 눈치채고 안하니까 다시 바이럴하네 ㅋㅋ 진짜 역겨운 놈들이다ㄹㅇ

틀린 말은 아님 즈그새끼들 물량 받아줄 병신 구하는거지 주식이 오히려 안전한거

 

제로엑스 10%만 올려주세요 머리박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코인충 도박쟁이들 바이럴 절대안속지 ㅇㅇ 코인 망해서 자금유입 시들하니까 이런식으로 홍보하네 절대 안 속음

업비트 바이럴 아직도 믿는 새끼들 없제? ㅋㅋ

 

돈자랑질하다 살해당한 사람 많을텐데 그것도 보안 ㅆㅎㅌㅊ 내가 저정도 돈 있으면 쫄려서 인증 못하겠다

ㄹㅇ 쫄려서 인증도 못할거같은데 하는거 보면 준비가 존나 잘된듯

고닉으로 인증 깐 거 자체가 나 세력이다 하는 꼴임 흥신소 천만원만 줘도 신상 다 캐는데 토르도 아니고 고닉으로ㅋ

 

워뇨띠는 개인이 아닌 기관이다 그러므로 (주)워뇨띠로 개명해야된다

 

이런다고 사기코인 절대 입문 안한다 백날 알바써서 홍보해봐라

코인 망한지가 언젠데 ㅋㅋㅋ 니가 개미새끼들 돈 다 빨아먹었네 ㅋㅋㅋ

ㅋㅋ 이거 믿고 지금 코인 들어가는 흑우들 없지? 지금 들어가면 설거지 당하는거다 정신차려라 얘네 거래소 알바임 너네가 쟤네 코인 더 비싸게 사주는거임

아 진짜 기분 다운됐음 이런게 벼락거지구나 며칠동안 기분 더러울듯

저거 현물화는 가능할까 ㅋㅋ

 

가상화페 자체를 없애야한다 애초에 왜저런걸 하는지 돈벌었다한들 출금해주지 않으면 허상이나 다름 없는건 앞으로 피해자가 많을것이다

업비트가 돈 출금 안시켜주면 그만이지 ㅋㅋ 그림의 떡같은 돈

 

계속 봐왔는데 약간 거래소 알바같은 느낌이 들긴 함 항상 보던 패턴이 고닉 바람잡이가 있고 주변에서 유동닉이 신앙시 함 마치 누구든 워뇨띠 처럼 될 수 있는 것 마냥 일부러 유입 끌어올려고 개 지랄하는 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함.

그니까 1000억이라고 인증은 하는데 뭔가 실물 계좌 인증도 없고 현실에서 뭔 인증도 아무것도 없고 1 금융권 인증이라도 있으면 믿겠는데 아무것도 없잖아 그래서 뭔가 워뇨띠라는 허구 인물을 내세워서 바람잡이를 하고 영업하는 게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어서 그래 일본에서 인증된 개미 주식 부자들은 실물도 까고 전부 인증했잖아 대표적으로 bnf가 있고 걔는 진짜 얼굴까고 방송까지 타고 금융기관에서 공시까지 한 인증된 인물인데 얘는 그냥 아무것도 없어

 

응 사이버머니야 ㅋㅋ 저거 출금은 되냐? 사이버머니 들고 좋댄다 ㅋㅋ

난 얘 개인이라고 생각안함. 걍 세력들중 하나라고밖에 생각안듦. 얼굴이라도 아니 목소리라도 대중에게 공개한적있음? 배알꼴린다고 근거없이 까는것도 문제있지만 한번도 본인이 개인이라고 제대로 증명한적없는데 그냥 믿는애들 많은것도 신기함

의심하는건 자유지, 그럴듯한 심증이, 아주 구체적인 심증이 존재하면 ㅋ

솔직히 워뇨띠라는 환상이 존재하고 비트코인을 계속 거래해야 이득보는 세력이 존재함.

 

다른 사람 천억 얘가 먹은거잖아 ㅋㅋ ㄹㅇ ㅋㅋ 지들돈 따간줄은 모르고 숭배하는 수준

카카오건 뭐건 1000억 정도면 먹튀할만함. 그리고 사실상 카카오랑 직접적인 관계도 아님 카카오에서 이미지 떄문에 선그어놔서

어 그러게 업비트 맘먹고 먹튀하면 어케 될까 ㅋㅋㅋ 걍

아니면 바닷가에서 시체로 발견된 비트코인 1조 주인처럼 얘도 그렇게 될 수도 잇겟지

 

방송으로 인증하는 애중에 제일 많이 번 애 섹시스윙스아님?

저거보고 이제 나도 코인해볼까? 하면서 입금하는순간 설거지 확정ㅋㅋㅋ

구라지 믿는 놈들 존나 얼척없네. 이러니 국평오소릴 듣지 ㅋㅋ

아무 실체도 없는 비트코인 사기극에 아직도 놀아나는 놈들 있구나

 

이걸 아직도 믿는새끼가 있네. 저거 다 포토샵이고 구라인데 이딴걸 주작이라고 하나

이거 업비트에서 현금화는 가능함?ㅋㅋ

VIP면 하루 5천만원인가 3천만원 출금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매일 출금 노가다 해야함

하루 2억이다

사이버머니 1000억인증은 나도하겠다 ㅋㅋ

요즘 거래소들 장사 안되니까 코인 홍보하네

 

 

아직 못넘음.ㅋㅋ bnf 는 3000억 넘음.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