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8

MVP : 야마다 테츠토

 

박해민, 김현수 각각 베스트 중견수, 좌익수

 

이상하다..? 김현수는 1루수인데

야마모토가 베스트 투수네

우완 좌완 따로 베스트 뽑나봐

 

이상하다..? 김현수는 1루수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어떤 ㅂㅅ이 김현수는 1루로 씀? 라바리니도 좌익수로 쓸듯

그러게 말이여

엘지에서 1루수보던데

경문아 김현수가 왜 좌익수냐

 

박해민 득점1위, 타율 사실상 1위, 대표팀 유일한 매경기 안타 멕시코선수가 3경기 5할로 1위인데 박해민은 7경기 .440

조상우 잘하다가 퍼져서 실점좀 해서

MVP는 또 따로 정했구나. 야마다 테츠토 존나 잘했다 ㅋㅋ

선수만봐도 우리가 3등은했어야 정상아니냐? 그쵸 김경문 감독님?

킹해킹은 실력으로 보여준다

 

죤후 어디감?

타율2할임

오늘경기 죽쒀서 못낌

정후는 클러치에 잘친거지 스탯은 2할 후반임

이정후 오늘 5타수 무안타치는 바람에 타율 .241까지 떨어짐

3위한 도미니카 공화국보다는 많이 뽑혔다도르 수상!

킹해킹 덕분에 삼성 그나마 살았다

 

왜 MVP가 베스트9에 안뽑히냐 ㅋㅋㅋ

야마다는 DH

지타 타일러 오스틴이네 에잉

 

야마다 테스토 인가 쟤네는 메쟈 가능한 실력임?

메쟈 안감

못간게 아니라 안간가면 낭만이네요

낭만은 아니고 야쿠르트가 돈을 거하게 줌 ㅋㅋ

거절하기엔 큰 액수였나 보군요 낭만 아니구만 돈미새 out!

7년 476억 받았으니까 굳이 메쟈 갈 필욘 없죠 뭐 ㅋㅋ

개인적인 견해인데 야나기타 유키랑 야마다 테츠토는 메이저 가도 어느정도 하지 않을까 싶음

가능하긴 한데 본인이 야쿠르트에 남음

마쓰이 히데키가 야마다 테츠토보다 NPB 타격성적 유의미하게 더 좋은데 MLB가서 나온 성적 보면 안데려갈거같긴 한데.

마쓰이 인가 월드시리즈 mvp 먹은애 아님? 잘못했나요?

잘하긴 했는데 일본시절 타격성적이랑 비교해보면 꽤 차이나긴 함. 일본시절 40홈런 이상 시즌이 3번인데 MLB는 30홈런 딱 한번 넘겨보고.

아 그게 오타니 이전 아시아 최다 홈런이라는 기록이구나 하긴 이치로 강정호 말곤 성공한 케이스 없으니

아오키 노리치카도 꾸준히 1인분은 했었고 이구치 타다히토라는 내야수도 있었음. 아마 이구치가 강정호보다 성적 더 좋을거임

그렇군요 하긴 일본이 수준 더 높은데 성공한 야수가 적을리가

 

몇년전에 2루수 홈런타자인걸로 첨 알았는데 야마다 테쓰토는 진짜 잘하드라

야마다 테츠토 일본에서도 개잘하던 선수던데 메이저 가려나

35살까지 종신계약 때려버려서 흠

아오키나 마쓰이같은 사례 비교해보면 혹시 MLB 가더라도 내야수론 어느정도 1인분은 할거같은데 그냥 1인분만 할 느낌

 

김현수 세부스탯 30타수 12 안타 타율 .400, 장타율 .833(대회 최고) 홈런 3개(대회 최다)

 

우승 어디가 함?

일본

미국 졌나보구만 세보이던데

2대0으로 졌음,,ㅋㅋ

박해민 진짜 국대 리드오프 제대로 보여줌

킹해킹 덕분에 삼성 체면이라도 섰다 ㄹㅇ

김혜성도 13타수 8안타로 대주자 대수비요원으로 남기 아까울만큼 잘해줌 근데 감독이 안 믿어줌

 

국대전은 정신력이 반 먹고 들어간다. 어떻게 믈브서 먹튀 퇴물 소리 듣던 박찬호가 wbc에서 팀의 핵심이 됐는지 차출 전 컨디션 난조& 전성기에 비하면 하락세던 김현수가 어떻게 베스트 9에 들어갔는지. 앞으로 국대 뽑힐 선수들은 잘 생각해봐야 됨.

박찬호가 강백호한테 저러면 안된다 하는거 보고도 정신력이 뭔지 안느껴짐?

그 멘탈 다잡는게 정신력임

올림픽 같은 단기 토너먼트에서는 정신력이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 1군프로들이 도미니카 4 군따리 한테 쳐발린게 전술 ㅇㅈㄹ 걍 도미니카도 기량차이던데

그 호세 바티스타 한국나이로 42살임 ㅋㅋㅋㅋ

 

한국 2명>>>>>>>>도미니카 1명 당연히 동메달은 코리아꺼죠?

 

메이저 가면 야마다가 타격 기술은 좋은데 순수 파워는 딸려서 오히려 똑딱이 될 가능성이 좀 있는 선수이긴 합니다.

후쿠도메같은 느낌?

약간 그런 느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