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2

캡사이신은 잠 깨는 수준이 아닌데 ㅋㅋㅋㅋㅋ

포스트잇이 너무 주작인데

 

졸리면 그냥 자는게 최고임 뇌는 기계가 아님 어차피 졸린상태로 공부하면 대가리에 입력도 안됨, 대신 길게 자면 안되고 15분 이하로 짧게 ㅇㅇ

졸릴 때 10~15분 자는 거 피로 회복 ㅆㅅㅌㅊ 뭘 좀 아네ㅋㅋ

ㄹㅇ 뇌 극한까지 몰라붙이다가 15분 자고 일어나면 개운

15분 어캐 맞추냐 한번 눈 감으면 벌써 1시간 지나있다

1시간정도면 ㅅㅌㅊ지 잠깐 잤다가 해뜬다

알람 3개맞춰놔 1분간격으로

당연히 알람 맞추고 자야지 그리고 긴장하면서 자면 알아서 눈 떠짐

 

? 화장실 앞이면 여자가 준거아님? 근데 왠 소녀??

관심 받은 척 자기 혼자 아몬드 사고 글 쓰고 주작한거임

나는 울먹이는 모습가지고 소녀소리 들으면서 초콜릿 받을 정도로 예쁘다는 주작글

어이구 우리 소녀아가씨한테는 이런거 어려운데~ 그냥 저 귀여운 곰돌이 프라모델 조립할까~?

청양고추 생으로 먹으면 속아픈데

 

저거 보니까 본문 내용이랑 별개로 내 친구 중에 잘 생긴 놈 있는데 그 ㅅㄲ는 독서실에서 공부하면서 거기서 만난 여자들로 여자친구 계속 갈아치우더라 전부 여자들이 접근함 ㅈ같은 세상

 

지 혼자 저지랄하면서 주작하면 현타안오나

화장실에서 우는거 확인하고 자기자리가서 초콜렛이랑 포스트잇에 글써서 다시 화장실로 가져다주는 상황?
ㅋㅋ

100퍼 주작 ㅋㅋㅋㅋㅋㅋ

소녀에 하트표시한거만 봐도 백퍼 주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화장실이면 여자가 저걸 줬다는건데 안에 누군지 알고 소녀 이지랄

ㅋㅋㅋㅋㅋ 상상하니까 웃기긴 하네

 

초콜렛 바이럴

졸릴 땐 그냥 자라... 공부 못하는 것들이 잠 안 자고 공부하지

우유 or 쿨피스

저럴바엔 줄담 태우고 캔커피 한잔 때리는게 더나음

한입만 베어먹어야지 그걸 다 우겨넣냐

자작나무 냄새 오지네ㅋㅋ

 

본인이 울고 본인이 쓴 주작임 애초 여자화장실에서 우는걸 남자가 어캐 확인을함? ㅋㅋ

여자화장실인데 병과신아

남자면 진짜 남량 특집 아님?

 

마스크 쓰면서 까지 도서관에서 뭐하는거야?

가면 드래곤볼 주냐

지가 매울까봐 초콜릿 들고가놓고 저지랄

그냥 지가 존나 매우니까 초콜릿하나 사와서 개주작치네. 만약에 음료수였으면 도서관안에 자판기는 있으니까 그러려니 할텐데 뜬금없이 초콜릿에 포스트잇ㅋㅋ

존잘 친구있는데 그쪽 세계는 쪽지같은거 많이 받는다더라

화장실.. 응원쪽지..? -> 걸고 주작

근데 졸릴때 청양고추는 괜찮은듯 ㅋㅋ 써먹어야겠다

찬물로 세수하면서 코에 물 후루룩 넣으면 30분은 잠깸

여자한테 쪽지 받고 싶었구나....

매워서 허덕거리는데 30분은 쓴다

 

울학교 에타네ㅋㅋ

성대?

계명대

 

매운건 장건강을 위해서라도 좀 줄이는게 좋겠더라. 나이 먹으니 매운거 먹으면 배탈나더라

탄산도 소화 방해해서 안좋아

화장실에서 받았으면 여자가 준걸텐데 어떤 여자가 소녀에게 이지랄하냐

ㅋㅋ 그래도 공부할라고 열심히네

근데 효과 있을거 같긴하다 ㅋㅋ 오이고추인줄알고 청양고추 잘못쳐먹으면 진짜 뒤질거같은데 ㅋㅋ

화장실문 바닥에 초콜릿 두고 간대 ㅋㅋ 개더럽다 진짜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