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베트남 여행할때 가이드가 풀어준 외국인 대상 인신매매 썰

 

 

당시 베트남 공산당 행사할때 일인데 하롱베이에서 가이드랑 버스 타고 투어하다 가이드가 썰을 풀어줬음

 

"여러분들 여기 처음오신분들 많으실겁니다. 제가 겪은건 아니고 제 친구 조선족 가이드가 겪은 무서운일 하나 말해드리겠습니다."

 

"조선족 가이드인데, 이 양반이 중국어 한국어 영어 잘하고 중국 내에서 베트남 여행 가이드를 하는 사람인데요."

 

"마찬가지로 우리랑 똑같이 이 하롱베이에 왔을때 일이에요. 언제였지?? 한 몇년됐는데"

 

"꼭 관광객들보면 튀고 말안듣는 사람이 있단말이죠? 다행히도 우리 고객님들은 전체적으로 다 말도 잘듣고 돈도 잘쓰니까 좋네요."

 

"앗 사심이 나왔군요.. 죄송합니다."

 

이러니까 사람들 다 빵터지고 있다가 다시 분위기 잡고 말을 이어나감

 

 

"아무튼 이 중국 관광객들이 진짜 말을 X나게 안듣는다고해요. 하지말란거 다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언제 한번은 이런일이 있었다고해요"

 

"하롱베이 상급호텔에 가서 숙박을 하려는데, 중국인 남성 한분이 밤중에 호텔 밖에 몰래 나간거에요."

 

"여기 하롱베이 근처에 야시장이 있어요. 여기가 관광지라 정부에서 관리하고 아무리 치안이 좋다고해도 밤에는 조금 위험한데."

 

"오늘은 안보였는데, 이쁘장한 베트남 여자가 하얀 전통 여자복장 입고 오토바이 뒷좌석에 타서 관광객들을 유혹하는듯한? 그런 삐끼같은 사람들이 있어요."

 

 

"이 사람들을 조심해야하는데, 제 친구가 그걸 사전에 중국사람들에게 공지를 했데요. 그 사람들한테 말걸고 따라가는순간 X되는거라고 말했다고 했죠."

 

"뭐라 하냐면 얘네들이 이젠 한국어도 해요. 우리집 오면 공짜로 재워줄게 맛있는것도 줄게 이런 말도안돼는 말을 한다고해요"

 

"그말 믿고 따라갔다간 옷? 지갑? 여권? 돈? 이거는 양반이에요. 그래도 살잖아요? 다만 좀 쪽팔리겠죠."

 

"근데 문제는 그 중국 여행객 하나가 그 양반들을 따라갔다가 실종됐었어요."

 

"본국에 가족들은 난리가났죠. 그래도 중국이란게 파워가 있는 나라다보니 여기 공안이 그래도 어찌 협조는 해줬는거같았는데."

 

"갑자기 여기 공안이 조사를하다가 갑자기 자기네들 못하겠다고 조사를 안하는거에요."

 

"사람이 실종됐는데 어떻게 그럴수있느냐고 제 친구가 영어로 따지니까, 거기 윗사람으로 보이는 베트남 공안 하나가 밖으로 따라 나오라고 하데요?"

 

"영화처럼 담배 딱 꼬나물고, 그 가이드에게 영어로 설명을 했데요."

 

"그 오토바이 타는 삐끼새끼들이 한거 맞는거같은데, 그 삐끼새끼들 족쳐봐야 나오는것도 없고 그 삐끼들 위쪽에 베트남 마피아들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이게 상급기관 공안들이면 수사는 계속 할거같은데, 문젠 상급이나 하급이나 베트남 공안들도 마피아돈 쳐먹는 부패한분들이 많아서 마피아랑 연관이 되어있다?

손을 뗀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어영부영 사건을 종결시키고 5일뒤에 베트남 내에서 뉴스가 하나 나오더래요"

 

"신원미상의 중국인 시신이 강가에서 부패된채 발견됐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이곳에서 발견된게 아니고 여기서 좀 멀리떨어진곳에서 발견됐는데, 신원조회를 해보니까 며칠전에 호텔에서 나간 그사람이고 공안들이 마피아때문에 수사 못한다고 하는 그 사건의 주인공이 나온거죠."

 

"그리고 끔찍하게 죽었는데, 아예 시체 속이 비어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얼핏 들으면 여기 야생동물 많아서 동물들이 뜯어먹었다거나 그랬을수도 있는데, 시체가 여기저기 꼬매져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결국엔 중국인 유족들은 뭐 돈 아주 조금나오는거 위로금같은거 받고 끝이었다고 하드라구요. 그쪽 여행사는 내가 잘 모르니까."

 

"그러니까. 그 삐끼들 절대로 따라가지마시고. 모르는 사람이 주는것도 먹지마세요. 제가 알기론 아직까진 우리 여행사의 한국인 피해자는 없습니다."

 

"그러니 모르는 사람 따라가지마세요."

 

베트남

죽일걸 왜 꼬매노

장기를 한번에 빼면 출혈때매 상하니까

 

우리 형 친구도 캄보디아가서 깝치다 총맞고 뒤짐ㅋㅋ 형이랑 같이갔는데 외국 첨나가본 우물안 개구리라 형이 말리는데도 호기롭게 덤비다가 총맞고 죽었다더라ㅋㅋ 총쏜놈들은 골목으로 튀었는데 경찰이 어차피 못잡는다고 했다함

 

관광객이 총맞고 뒤졌는데 경찰이 어차피 못잡는다고 했다고? ㅋㅋㅋㅋ

뭔 ㅅㅂ 똥남아 응우옌들도아니고 조센징이면 나름 선진국사람인데 못잡는다 ㅇㅈㄹ하고 돌려보내는게 말이되냐

 

나야 모르지 10년도 더된 얘기임

은근 외국에서 살해당하는 한인들 많음

필리핀에서 뒤진 한인들 많아. 선진국이고 지랄이고 백인들도 뒤지면 답없음

총쏘고 튀면 못잡는건 남미 필리핀 자기들 역량인데 죽은게 천룡인이든 뭐든 뭐 어짬

남아공 여행하다가 버스 납치 당한거 한국인 해병대 출신이 제압하려다 총맞고 뒤진 사건도 있는데

 

동남아에서 경찰이란 것은 멕시코와 다를바가 없다. 의지가 없음. 그냥 삥뜯는 한량 공무원임 베트남 의외로 위험하니까 가지마라.

 

꼬맨 이유는 동시에 다 안꺼내서 아님? 굳이 이유를 찾자면 간 신장꺼내고 텀두고 심장 나머지 간 신장 등등 꺼내고 사실 인간이 장기 한두개 꺼낸다고 개복치처럼 바로뒤지는게아니니

존나 무섭네 마취도안하고 그지랄한건가

 

호치민 놀러갔었는데 환전소 앞에 사기꾼, 소매치기 진짜많거든

강매하려는 사기꾼이랑 시비터져서 욕하고 가려하는데 사기꾼들 계속 쫒아오면서 돈내놓으라 해서 호텔로 뛰어서 도망가서 헬프미 외침.

밤에 노숙자도 진짜많고 위험함.

벤탄시장에서 환전하고 나오자말자 소매치기하는거 바로앞에서 본후로 다시는 베트남 안감 진짜 깜작놀람 내가 아니여서 다행이었다는 생각뿐

나도 거기였음ㅋㅋ 거기 환전할때 사람들 신발 솔로 한번씩 문지르고 돈내놓으라고 하는 양아치들 있고 유치원생같은 껌팔이 매달리고 시비걸리면 걔네들 전체 팀먹고 위협함.

 

네팔 베트남 필리핀 이런 개발도상국 지역 갱놈들은 지역 경찰들이랑 돈으로 형님동생하는 사이라 다 한통속임

후진국가서 나대는건 자살하겠다는 소리지

동남아 랑 베트남 네팔 등지 관광객이 밤에 혼자수 나가 싸돌아다니면 죽여달라는거지 머..

 

ㅋㅋ 치안 좋은 편인 한국도 모르는 사람 함부로 따라가면 뭔짓당할지 모르는데 동남아가서 밤중에 모르는 사람 쫒아간다?? 걍 죽여달라는거지ㅋㅋ

해외 여행 첨 가는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다른 나라도 한국이랑 치안이 비슷한줄 착각하는거

 

패키지여행 하롱베이 호텔 근처 밤에 돌아다녔는데 무서운 데였구나..

그냥 사고방식 자체가 다름. 중앙정부 권력 안닿는 곳에선 사업하다 수틀리면 칼빵이 일상이래

 

나름 선진국이라고하는 프랑스 만해도 관광객 상대로 날치기하는새끼들 많이 목격되는데 사법의 보호권 외각으로 외지인 홀로간다는건 나잡아달라 쇼하는거지

 

베트남은 밤에 혼자 가지 않는게 좋음. 갈거면 3~4명 뭉쳐서 다니거나 빽이 있어야 됨 난 외할아버지가 베트남 해군간부 출신이여서 편하게 먹고놀고 돌아왔다ㅋㅋㅋ

 

시체처리를 저렇게하는거면 내부에 돌같은거넣고 꼬맸나보네. 그러다 시체부패하고 가스차서 둥둥떠다니다가 강변에서 터지면 돌은 쓸려나가고 몇몇군데 꼬맨곳과 흔적이남은 시체가 발견되는것.

 

제아무리 미국 대도시라도 밤에 혼자 인적 드문 곳 걸어다니면 ㅈㄴ게 위험하다는 건 알아라.

 

치안 좋다는곳도 조심해야해

치안좋다는 하롱베이쪽이 그지랄이었으니까. 살벌하드라

 

ㄹㅇ 실제범죄썰 들어보면 사람 괴롭히는 귀신들이랑은 차원이 다르다

귀신보다 사람이 더 무서움

흐미 씨펄... 범죄도시같네...

 

하롱베이 호텔에서 밤에 가이드가 방돌면서 점호같이 인원체크하던데 그런 이유였나보네

좀 강박적인 사람은 진짜 수시로하는데, 다 이유가 있는거임

 

돈주고 만마전 소굴 꾸득꾸득 기어가는것도 이해 안가네

요새도 동남아 관광다니냐? 일본 싱가폴 말고는 가지마라

미국도 야밤에는 존나 위험한데 베트남은 말 안해도 뭐ㅋㅋ

 

동남아를 비롯해 정글이 있는 나라들은 애초에 높은수준의 치안이 매우힘들다(싱가포르처럼 나라 작으면 가능하긴함). 공항에서 내리자 마자 열대 느낌 나면 사리는 게 답이다.

 

동남아는 여행가면 가이드들 은근 강매시키는게 개ㅈ같음.

 

 

마피아들 보다 그냥 정부에서 범죄와의 전쟁으로 군부 동원해서 싹 쓸어버리면 끝 아님?

마피아들이 마약판 돈으로 정부에 뒷돈 ㅈㄴ 주고있으니까 마약시장이 잘 돌아가고 있는거지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