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30

갤럭시 Z 플립 3는 2021년 최고의 삼성 스마트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삼성의 최신 클램셸 폴더블 스마트폰은 몇 가지 큰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밝혀낸 몇 가지 누출이 이미 있습니다. 오늘의 누출은 고화질 렌더링에서 곧 출시될 기기를 볼 수 있으므로 상상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갤럭시 Z 플립 3 누출은 앞으로 흥미로운 시기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렌더링과 비디오 편집 파일이 방금 온라인에 유출되어 삼성의 클램셸 폴더블을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삼성이 기기에 선택한 새로운 색 구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보고서는 새로운 색상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도 제공합니다.

커버 디스플레이가 가장 크고 가장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갤럭시 Z 플립의 작은 1.1 인치 화면에서 눈에 띄게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로 바뀌었습니다.

 

이는 훨씬 더 유용할 것입니다. 이전에 유출된 이미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이제 하나 이상의 전체 텍스트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듀얼 카메라 설정이 커버 디스플레이 옆에 배치되었습니다.

삼성은 또한 갤럭시 Z 플립의 6.7 인치 패널에 비해 내부가 약간 더 큰 디스플레이를 장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구성이 개선된 UTG(Ultra Thin Glass) 디스플레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갤럭시 Z 플립 3에 IP 등급이 있을 것이라고 독점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이 기기를 구매할 생각을 갖고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3의 가격이 최대 20% 인하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폴더블 기기는 저항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8월 첫째 주에 갤럭시 Z 플립 3와 갤럭시 Z 폴드 3를 함께 공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출시는 8월 27일에 대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BREAKING: You need to see this huge Galaxy Z Flip 3 leak!

The Galaxy Z Flip 3 is shaping to be one of the best Samsung phones of 2021. Samsung's latest clamshell ...

www.sammobile.com

 

근데 이제 삼성 로고를 곁들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꺼랑 좀 다르네요ㅎ

플립3는 기대하시는분 많더라구요 반면 폴드3는 ㅎㅎ.. 잘안팔릴지도

음.....근데 정작 젤 중요한 이미지가 없네요....접었을때 옆모습.....기존 플립과 다르게 완전히 밀착 될것 같은데.....그 모습은 확인이 안되네요.....

z플립 사용했었는데 성능도 좀 딸리고.열도 많이나고 스피커가 넘 구려서 몇 개월 사용하다가 노트로 갈아탔었는데 이번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요

 

아카폰을 생각나게하는 디자인이네 ㅎㅎㅎ

 

 

삼성 갤럭시 Z 플립 3 렌더링 디자인 동영상

Evan Blass on Twitter “Galaxy Z Flip3 5G https://t.co/elWdV6uLuc” twitter.com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Z 폴드3, Z 플립3 의 신형 패널

삼성 디스플레이는 갤럭시 Z 폴드 3와 갤럭시 Z 플립 3 폴더블 스마트폰을 위한 새로운 라운드 다이아몬드 픽셀 디스플레이(Round Diamond Pixel display)를 개발 중입니다. 한 달 반 전, LetsGoDigital은 삼성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