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30

갤럭시 S22의 출시가 아직 8개월 남았지만,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대한 몇 가지 기능과 소문이 벌써 인터넷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갤럭시 S22 울트라의 팬이 만든 렌더러가 공개되어 놀라운 디자인과 거대한 카메라 센서를 후면부에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LETSGO DIGITAL이 공개한 갤럭시S22 울트라 렌더 이미지에서는 삼성이 화면 뒷면에 더 큰 쿼드 카메라를 구현하고 화면 주변의 베젤을 더 얇게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미 갤럭시S22 울트라에 셀카 카메라가 탑재됐다는 소문이 잠잠해졌기 때문에 베젤이 얇고 모서리가 둥글게 파인 슈퍼 아몰레드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를 선보입니다. S펜도 호환되지만 있지만 수납 공간은 없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의 컨셉 렌더에는 거대한 200MP 올림푸스 카메라가 있습니다.

삼성이 갤럭시 플래그십을 위해 카메라 부분에 올림푸스와 협력한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이를 감안한 것입니다. 후면에는 거대한 200MP 올림푸스 카메라 센서, 초광각 카메라, 망원 카메라, 망원 카메라, 레이저 오토포커스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기의 렌더는 검정, 파랑, 초록, 빨강 및 하양의 5가지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이러한 갤럭시 S22 울트라 렌더링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측면은 게임과 같은 과중한 작업 중에도 엑시노스 2200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내부에 액티브 쿨링 팬이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삼성이 갤럭시 S22 울트라에서 그 기능을 구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단에 USB 타입-C 포트가 있지만 3.5mm 헤드폰 잭이 없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갤럭시 S21 울트라에서 영감을 많이 받았지만 더 큰 카메라를 장착하고 더 얇은 베젤을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의 Galaxy S22 울트라의 잘 다듬어진 3D 렌더링 컨셉 비디오도 확인하십시오. 이 렌더링만큼 놀라운 최종 디자인은 갤럭시 S22 울트라 최종 디자인은 이렇지 않을 것입니다.

 

추가로 방열을 위한 팬도 추가될 예정인듯?

 

 

This Galaxy S22 Ultra concept is an absolute stunner

We are still eight months away from the possible Galaxy S22 launch, but some features and rumors of the upcoming ...

www.sammobile.com

 

S21 발열 대처 보니 다음 폰을 갤럭시로 가야하나 고민 중..

진짜 개못생겼네

렛츠고 디지털 컨셉 디자인 절반은 좀 못생겼쥬...얘넨 왜이렇게 근거도 없는 컨셉 디자인 만드는걸 좋아하는지;

카메라 디자인 진짜 너무한데... 이제 인덕션에 익숙해지려고 하는데 한 방을 날리네;;;

사이클롭스 느낌..

 

소리 -> mp3

mp3+영상 -> mp4

mp4 + 전화기 -> 스마트폰

스마트폰 + 카메라 -> 갤럭시 s22

 

루머로 만든 렌더링 이라지만 삼성이라면 할 수도.. 아무리 스펙이 좋아도 디자인이 저게...

이말하기 미안하지만.... 약간 카메라쪽이 중국회사의 제품같이 느껴지네요...

울트라는 하나같이 징그럽네요ㅋㅋ 차라리 메인 카메라가 가운데로 가면 미니언즈 드립이라도 칠텐데ㅋㅋㅋㅋ

컨셉은 컨셉으로만 제발 뭐 저딴디자인이 다있어

팬 있는 디자인이면...노트시리즈 완전이 단종시킬려나보네여

이건 진짜.. 너무 가지 않았나 싶은데요.. 컨셉으로만 남아줬으면 합니다

어우 징그러

외계인 눈알같네요 ㅋㅋㅋㅋ

dslr 만들려고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카메라 너무많다... 

그냥....DSLR을... 출시해...

개징그럽네진짜 

ㅗㅜㅑ 이건 좀...

못생겼지만 카메라기능땜에 탐나네요

실화인가요?

ㄹㅇ 못생겨서 놀라긴 함. 아이폰 인덕션 보고 놀란 게 엊그제 같은데

점점 사이버펑크 해지네요.. 공산품 느낌나는거 좋아해서 그런지 이뻐보이는..

 

이제 팬을 넣는거야...?

근데 팬 넣는 순간 방수는 저멀리라... 팬이 아니고 히트파이프로 하지 않을까요?

내 s21플러스는 그렇게 역사에남을 이쁜쓰레기... 망작이되는건가 ㅠㅠ 놋8쓰다가 넘어왔는데 발열심해서 게임못하는 망작

네 게임만안하면 이쁜디자인 플랫디스플레이 다 좋죠... 저도 플렛때문에 울트라안하고 플러스했으니까요 삼성페이때문에 갤럭시 콘크리트였었는데 콘크리트 금가고있습니다. 멀티화면 띠우거나 게임 시작하는 순간 저온화상입을 각오해야됩니다.. 충전기까지 꽂으면 한겨울에도 뜨끈을 넘어 화끈입죠... 서비스센터에선 정상이라는데 뭐 어쩌겠어요 덕분에 컴퓨터 새로맞추고 원격조종으로 겜해서 데이터를 이번달만 150기가째 쓰고있네요 

뽑기운인지는 모르겠는데 폰게임할라고 프리미엄폰을 샀는데 폰겜을 못하는 상황이니 쓰레기인건 변함없지요 실제로 레이저온도계로 재보면  충전기꽂고 게임하면 30분도안되서 50도가 넘더군요 참을만하다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고 s21플러스 오너로서 만족하시는건 알겠는데 저의 실사용환경에선 똥작인건 맞습니다. 오죽하면 핸드폰쿨러를 사서 사용했을까요? 출시초반 노트 S20시리즈가 더 낫다는말이 괜히있던게 아닙니다

 

열이 안나게는 못하는것일까요...

성능을 올리며..(트랜지스터 집적도 향상) 하면서는 현재 미세 공정화의 특성상 어려움이 많이 따릅니다.

???: 오늘 S22 샀는데요 폰에다가 귀 대보니 뭔가  쉬~~~ 하는 소리가 들려요~ 불량인가요?

??: 오늘 S22 샀는데요 폰에다가 귀 대보니 뭔가 드드드득 거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불량인가요?

발열 논란은 사라지고 팬 논란이 생겨날 듯..

방수방진 안녕~~

방수방진 버리나...

폰에서도 팬소리나겠네;;

팬소리 ㅋㅋ

방수도 방수인데 팬소리랑 바람은 어떡하지..? 

팬을 넣다니..

 

IOS를 쓰고 싶다 =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쓰겠다 = 갤럭시 + 중국 스마트폰

뭐가 어떻게 나와도 결론은 크게 변하지 않을듯...

IOS로 넘어가 볼까 시도를 몇번이나 했던가... 아오 안그래도 적응 안되는데

그 특유의 폐쇄성 때문에 더 답답ㅡㅡ  이제는 모든걸 내려놓고 잘 나오기만 바랄뿐ㅋㅋㅋ

컨셉 디자인이라서 그냥 그럴수도 있겠다 하고 보고 있는데

일단 다른거 다 떠나서 엑시노스 + RDNA2 대박 나면 어차피 구매 각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플립3가 기대됩니다요

플립3에는 스냅드래곤 888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RDNA2를 탑재한, 가칭 엑시노스 2200은 내년 갤럭시 S22에 첫 사용될 것으로 보이네요.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