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9

msi 슈프림 산 니들 미래 ㅋㅋ

 

구입한지 1년도 안되서 글카가 고장남 (msi 종특)

cs이노베이션 입갤 ㅋㅋ

 

 

접수원: (오는지 마는지 처다고 안봄)

번호표 뽑고 대기

번호알림 뜨고 수리기사랑 면담

 

수리기사: (이새낀 또 뭐땜에 왔을까?) 한숨 쉼

고객: 저.. 저기 그래픽카드에 문ㅈ..

수리기사: 꺼내줘봐요 (처다도 안봄)

고객: 예..옙

수리기사: 3d마크 돌려보고 이상있으면 리퍼 대상이고, 문제 없으면 가져가세요

고객: 네..

수리기사: 문제 없네요 가져가세요

고객: ??? 아니 저희집에선 안된다니까요? 화면이 깨져요!!

수리기사: 그건 모르겠구요 문제가 안나왔어요 가져가세요

고객: 아니뭐 이래??? 야 느그 사장나와 !!

수리기사: (한숨 존나 쉬며 째려봄) 그럼 제가 특별히 리퍼로 교환 해드리겠습니다.

고객: 진작 그렇게 할것이지!

 

- 집가서 구동 되는지 확인중 -

얘네 리퍼제품은 고주파or 화면깨짐 간헐적 증상 ㅋㅋㅋㅋ

간헐적이라 센터에서 발견하기 개 ㅈ같음 ㅋㅋㅋㅋ

또 as방문ㅋㅋㅋㅋㅋ

또 수리기사랑 싸움

반복 ㅋㅋㅋㅋ

 

 

사실 이게 맞지 ㅋㅋ 지금 물량 많이 풀어준다고 갓므시 이지랄하는데 ㅋㅋㅋ 한번 데여봐라 병신 우매한새끼들 ㅋㅋㅋㅋ 슈프림? 갓프림? 지랄 ㅇㅁ ㅈ이다 ㅋㅋㅋ

기사: 잘되는데요? 잘 된다니까요?

혹시 뭐 건드셨어요? 기판에 살짝 문제가 잇는거 같은데 소비자 과실로 as 대상이 아닙니다

비싼거 주고 사는데, as ㅈ같이해주면 다시는 사기싫지

msi는 진작에 거름ㅋㅋㅋ

??? : 아 트프 트리오 슈프림 좋다고 ㅋㅋ

예전에 웨이코스에서 A/S 할때가 그립습니다 ㅋㅋㅋ

제품 불량은 운 안 좋았다치는데, AS는 존나 스트레스임

어느 제품이던 간헐 증상 나오면 골때린다. 집에서 증상 심한데 AS센터가면 이상 없어 ㅋㅋ

디테일하게 잘 아네 ㅋㅋㅋ 한번 당해봤구만?ㅋㅋㅋ 나도 예전에 리퍼 받고 집에 가져가서 해보니 같은현상 나오길래 아 이새끼들 또 폭탄돌리기 했구나 싶더라 ㅋㅋ

물론 뽑기운에 제일 중요하긴 한데 므시 걔네들이 미쳤다고 문상 그렇게 뿌리고 그러겠냐? 다 이유가 있는거야 그건 감안하고 사라

제품 문제생기는것부터 좀 짜증나는데 AS까지 매운맛이면 정 확 떨어지긴하지 ㅋㅋ

간혈적 저게 개 졷같음 집에서 안되는데 가서는 됨ㅋㅋㅋ 개씨발

진짜 저거 안당해보면 몰라 므시 제품쓰는 새기들은 고장안나길 빌어라 진짜 저따구로 응대함

ㅇㄱㄹㅇ 누가 봐도 고장인걸 AS 안 해주는 회사가 있겠냐? 애매한 고장일때 안해줄라고 버티니까 문제인거지.

 

https://gall.dcinside.com/pridepc_new4/994200

 

 

MSI 글카 CS 다녀왔는데, 황당하네요 진짜

 

3080 슈프림

 

구매일 6.23

수령일 6.25

 

 

설치후 6.27일날 읒증 발생하여서 문의글 남겼었는데요, 퀘사 회원님들이 조언해주신대로, 읒증 사진 찍어서 센터에 방문했습니다. 택배로보내면 불친절하고 그래픽 카드도 상한다길레, 휴가 쓰고 부산에서 서울까지 갔는데, 제가 찍어간 읒증 사진들은 그냥 휙 보고 타스 돌려보더라고요. 그리곤 서비스 센터에서 읒증이 발견안되었기때문에 정상이라고 말씀하시네요. 구입한지 3일만에 읒증 나와서 너무 짜증나는데, 정상이라고 하니 어이가 없네요. 제가 계속 이대로 받아갈수 없다고 하니 하루 입고해서 돌려보고 읒증 발견안되면 정상판정 내려서 택배로 보내겠다고 딱 자르시네요.

 

머리 한대 얻어 맞은 기분으로 나와서 앉아서 생각하다가 다시 전화 걸어서 문의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읒증이 발견 안되고, 제가 집에 가져가서 또 다시 읒증 발생하면 어쩔꺼냐 하니까 그때가서 다시 입고 하시고, 그 입고 기간이 최대 14일 지났으면 신품 교환은 어렵다 라고 하시네요. 제가 3일만에 읒증으로 초기불량 신고했는데, 그 당시 발견못하고 14일 지나서 다시 발견되면 신품교환이 안된다는겁니다.

 

CS이노 악명만 들었지 이렇게 말도안되는 일처리 경험하니 진짜 화나네요. 저는 두번 다신 CS이노 관련 제품은 안 쓰렵니다.

https://quasarzone.com/bbs/qf_vga/views/3660060

 

 

도랐나 ㅋㅋㅋ 1주일도 안돼서 터지네 ㅋㅋ

 

예언가네 예언가 ㅋㅋ

msi는 걸러야겠다 ㅋㅋ

 

 

이슈됐으니 고주피에디션으로 리퍼교환 당할예정ㅋ

그렇게 므시 사면 안된다고 말햇는데도 사는 지능을 탓해야지

cs이노산 소비자 잘못

 

와 슈프림 절대 안사야지 지금 가격 제일싸서 사려했더만 시발 ㅋㅋ

아니 글카가원래 저리 잘망가짐?

글카중에 하급 제품들은 설계 병신같이 해서 메모리 열 배출 잘 안되는거 있음, 고거 때매 심심하면 냉납와서 고장남

나도 므시 겜트북샀다가 제대로 당하고나서는 무조건 dell제품간다

제품은 좋다구욧!!! ㅇㅈㄹ하고 므시므시한 SI 산새끼들은 반성해라 ㅋㅋㅋ

ㅋㅋㅋ 사람들이 꼭 저건 사지말아야겠네하면 꼭 사는 호구들이 있네

 

므시는 왠만하면 안사는게 맞지 않나?

as헬인 cs이노에 본사정책 헬인 므시가 만나서 헬*헬= 개좆헬되는데 3080 3070 읒증나서 as 방문해서 싸웠다는 이야기만 몇번 듣는지 ㅋㅋ

얘넨 읒증나도 안해준다던데

 

그게 cs이노도 기사 잘만나면 잘해준다더라 근데 그 잘해주는기사 만날확률이 극히 적음

메인보드도 헬 ㅋㅋ

ㅇㅇ 니같은 후기 딱 몇개보긴봄 근데 수가 적음 대부분이 개좆거림

그래도 기가는 므시보다 정책은 좋아서인지 므시보다는 좋은평 좀 올라옴

 

누구 말로는 cs이노 가면 안에서 go와 고가 섞인 소리가 난다던데 ㅋㅋ

Cs이노가서 as받고온 적이 없어. 어쩔때는 더 곱창나서 나옴. 쓰레기 유통사 ㅇㅇ

 

 

 

https://gall.dcinside.com/dcbest/11279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