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8

삼성은 8월에 두 가지 새로운 스마트 워치인 갤럭시 워치 4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 4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4의 3D CAD 렌더링은 며칠 전에 유출되었습니다. 이제 갤럭시 워치 4의 첫 공식 렌더링이 처음으로 유출되어 스마트 워치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색상이 드러났습니다.

 

갤럭시 워치 4의 최초 공식 렌더링은 91Mobiles에서 게시했습니다. 삼성의 다가오는 플래그십 스마트 워치에는 측면에 2개의 평면 버튼이 있는 금속 케이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버튼은 갤럭시 워치 3과 같은 디자인을 따르지 않습니다. 갤럭시 워치 4는 블랙, 올리브그린, 로즈 골드, 실버의 최소 4가지 케이스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일부 이미지에서 스마트 워치의 심박수 센서를 볼 수도 있습니다. 상단 버튼에 붉은 색조가 있어 갤럭시 워치 3의 LTE 버전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스마트 워치의 모든 변형에는 실리콘 밴드가 있어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어도 4개의 새로운 매력적인 워치 페이스를 볼 수 있으며, 그중 하나에는 삼성의 AR 이모지가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갤럭시 워치의 논 액티브 버전에는 회전 베젤이 함께 제공되지만, 이러한 갤럭시 워치 4 이미지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올해 갤럭시 워치 4는 베젤이 회전하는 형태와 없는 형태로 2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회전 베젤이 없는 변형 일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4 기능, 사양

갤럭시 워치 4는 원형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 기기는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삼성은 차세대 스마트 워치가 Tizen 대신 Google의 새로운 Wear OS를 실행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몇 주 전에 갤럭시 워치 4에 Wear OS 위에 One UI 3.x 스킨이 함께 제공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차세대 5nm Exynos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삼성이 갤럭시 워치 4에 가속도계, 기압계, 체지방 측정을위한 BIA 센서, 나침반, GPS, 자이로, 심박수 모니터, SpO2 추적 및 수면 추적을 장착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b/g/n, Bluetooth 5.0 (LE 포함), 라우드 스피커 및 마이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2일의 배터리 수명과 무선 충전 기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BREAKING: You need to see these Galaxy Watch 4 images!

Samsung will unveil two new smartwatches—Galaxy Watch 4 and Galaxy Watch Active 4—in August. The 3D CAD renders of the ...

www.sammobile.com

 

솥뚜껑만 올리면 가마솥이다.

비싸고. 못생겼고. 수리안돼고. 이젠 안살란다.

수리가안되나요?

삼성 정책이 거지같아서 웨어러블의경우 고장시 리퍼로 교환만 가능합니다. 무상기간 지나서 고장나면 걍 버려야합니다.

3는 이뻤는데 4는 왜...

아씨... 왜케 못생겼어 ㅠㅠㅠ

아...사진에 보이는 베젤과 디자인...지금 쓰는 액티브2랑 그냥 똑같네요..워치4를 기다리는데..;, 그냥 워치3를 구매해야하나;;

엑티브2랑 뭐가 다른거지ㅋㅋ

대게쌓아둔거같네요 ㅋ

심플함을 너무 강조하려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너무 좀 밋밋해보이긴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워치 1 디자인이 제일 예쁜거 같네요 

갈수록 퇴보하는듯한 디자인

그래서 혈당 측정이 되는겨 마는겨??

혈당 체크 기능은 빠진다고 합니다.

이 제품 삼성페이 가능한가요...?

전작 디자인은 이쁘면서도 삼성 특유의 느낌이 잘 살았었는데 지금은 걍 삼성 느낌에 애플 따라한 것 같아서 별로네요..

워치는 사라지고 엑티브만 남았네요; 저야 엑티브를 선호하니 상관없지만 기존 워치 디자인을 선호하시던 분은 낭패같네요;

아 차라리 애플충될래요 아궁

줄질이 필수인가... 줄 바꿔서 다시 봐보고싶네

8월달에 출시.. 기대는 해본다만 이러고선 몇달 후에 짜잔 하고 뭔가 또 출시하겠죠 액티1 2 때 처럼

애매하네요;;; 호불호 굉장할듯

뭔가 별루네요 점점 디자인이 퇴보하는 느낌

너무 디자인이 허전해졌는데.. 액티브2가 더 이쁜듯 하네요

 

액티브2 사용하고 있는데요. 디자인이 문제가 아니에요. 배터리가 애플워치보다 오래간다고 좋아 할께 아니에요.

기본 소프트웨어가 진짜 안좋아요. 느려 터져서 화면 전환이 빠르게 진행 안되는건 그렇다 쳐도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충전중에 알림이 오면 워치에서는 알림이 안울리게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전화벨을 울려요. 설정할 수가 없어요 무조건 울림니다. 핸드폰에는 진동으로 되어 있어서도 충전중인 워치에서는 시끄럽게 울려 됩니다. 전화가 왔을때 통화중인데 다른 전화가 와서 통화 대기 상태가 되었을때 시계에서는 무음이나 진동이 아닌 벨소리가 신나게 울려됩니다. 무음으로 만드는걸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문자가 카톡이 오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한데 확인을 했을때 폰에서는 확인을 안한상태로 유지 됩니다. 한번더 확인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간단한 답변을 워치를 통해서 하면 폰에서도 확인한 상태가 됩니다. 

 

스마트 폰의 대표적인 기능이

1. 시계

2. 스마트폰과 연동으로의 알림 기능.

3. 건강 체크

4. 기타 자체 앱

이라고 보는데 2번이 완전 꽝입니다.

 

워치4는 뭔가 심플해지면서 허전해 보이네요 ..

흠.. 디자인하기 귀찮았나.. 넘 안이쁜데

호불호 심하네요. 전 너무 이쁘지만 워치 종류 자체를 별로 안좋아해서... 3세대 갤럭시 핏 기다려 봅니다.

근데 디자인 저거 온릭스꺼 그대로 가져다 배낀거 같네요 ㅡㅡ;;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