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3

1. 아그좋

2. 촉촉한 감성

3. 방귀

4. 왜죠

5. 쳐노세요

6. 고양이 뗄 수 있나요

공짜빌런

ㅈㅇㄱㅈ 빌런

치매빌런

귀차니즘 빌런

개과천선 빌런

안동김씨 빌런

역경매 빌런

안팔렸쪄는 양반이네

ㅋㅋㅋㅋㅋㅋ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람들 문제인게 저 아이폰 5s 파는것만 봐도 나오네
지가먼저 말도안되는 가격 부르고 판매자가 뭐라하니 미안합니다라고 못할망정 너 얼굴도 부셔도 되죠?는 뭔개념인지 참... 요즘도 다짜고짜 시비털거나 지가 잘못하고도 적반하장 피우는 놈들이 너무 많다 집에서 어릴적에 잘못하면 사과하는걸 안 가르쳐 줬나

이참에왜펴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ㅋ

 

 

 

중고나라 레전드 2

뻥쟁이 판매자와 다시 돌아온 구매자. 아이언맨 뚜껑을 어디서 주웠는지 팔려고 하는 능력자. 집에서 키우는 개미를 개당 무려 천 원에 판매… 에어캡이 없어서 기저귀에 넣어주신 택배 배송…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