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1

저저번 학생회장이 진짜 미친년이었지ㅋㅋㅋㅋ

 

고학년들은 다 알겠지만 2년 전 학생회장은 진짜 켄파치같은 년이었음. 얼굴부터가 심기 건드리면 누구든 세로로 찢어버리게 생겼는데, 그 얼굴로 맨날 웃고다님;;

근데 얼굴만 그런게 아니라 행동도 존나게 터프하기 그지없었는데 공개석상에서 이사장 대놓고 디스하는거나, 학교 비리 방송국에 넘기겠다고 하는거나, 하루하루가 전설이었어ㅋㅋㅋ

 

근데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게 디자인학과 영어 테러 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디자인학과 교수가 과제를 냈는데 20장 정도 분량의 영어 논문을 3장 정도로 요약해오라는 것ㅇㅇ 대학생쯤 되면 영어는 좆밥이어야한다고ㅇㅇ

 

다른 학생들이 아 존니게 빡시겠네;; 하면서 과톡에서 한탄하고 있자 이 뇬이 역시 가만히 있지 못하고 또 학생들을 선동함ㅋㅋㅋㅋ

 

과제를 다 함께 힘을 합쳐 하되, 요약도 영어로 해버리자는거지ㅋㅋㅋㅋㅋㅋ 물론 다 다르게ㅋㅋㅋㅋ

 

과제 끝나고 교수는 너희가 그렇게 열심히 할 줄 몰랐다며 과제 점수 다 만점줌ㅋㅋㅋㅋㅋ

 

여기서 끝나도 전설로 남을 이야긴데 이 이야기의 하이라이트는 다음 시간 때 이 뇬이 교수 수업시간에 한 말임ㅋㅋㅋㅋ

 

"교수님, 질문 드릴게 있는데요?"

"ㅇㅇ? 뭔뎅?"

"정말 제출된 과제를 다 확인하셨나요? 영어라서 힘드셨을텐데..."

"ㅎㅎ, 다 했지 당연히. 영어는 어려운게 아니에요ㅎㅎ 근데 왜?"

"아~ 저는 과제에 해리포터 요약을 적었거든요! 근데 과제 점수가 만점이길래 혹시나 해서요~"

 

진짜 시발 한 자도 안 틀리고 이렇게 말했는데 ㄹㅇ 미친년인가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는 존나 침착하게 바빠서 다 확인은 못했다고하고 유쾌하게 웃는데 이 미친뇬은 거기서 따라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점 생각안하고 뒤안보고 물어뜯는 깡이 천년전에 태어났으면 역사를 바꿀 뇬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

 

시바 크게될 인물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바로 잘크길

해리포터 미친ㅋㅋㅋㅋ개윾쾌를 넘어서 탈조센급이네 ㅋㅋㅋ

옛날에 태어났으면 한 자리 해먹었겠네ㅋㅋ

미쳤네 ㅋㅋㅋ 진짜 과거에 태어났으면 ㅋ

비범하네 ㅋㅋㅋ

옛날에 태어났으면 벌써 죽지 않았을까

빌드업 오졌네 저거 학점 조지면 가만있을게 아니라 건드리지도 못하겠다

너 깡좋은데 대학원생 할생각없니

감당할수있겠어요?

조선시대에 태어났으면 님 도르신? 이거 끝내주게 잘했을듯 ㅋㅋ

공대장 출신일듯

팩트 ) 천년 전에 태어났으면 남자 말에 말대꾸 하는 순간 싸대기 맞았다

천 년 전이면 고려니까 말대꾸 쌉가능

해리포터 못참지 ㅋㅋㅋㅋㅋ

저런사람이 내편일때는 좋은데 적일때는 좆같음ㅋㅋ

ㅋㅋㅋㅋ리더네 시발 ㅋㅋㅋㅋ

목에 칼이 들어와도 왕한테 할 말 조지는 충신 +1

이건 개쩌는데 ㅋㅋ

교수가 영어도 못읽음? ,, 예대라서 그런가

노예들 있잖아

영어를 못읽기보단 페이퍼 한장씩 읽을 시간이 없음 ㅋㅋ

보통 사람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태어났으면 상선을 모욕한 죄로 이미 목이 떨어져나갔을거 같은데

즈어어언하!!! 죽여보시옵소서~~!!!!

여러 의미로 존나 멋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 : ㅇㅇ조교. 내방으로. 지금 당장

조선시대였음 남자앞에서 어딜 저런소릴하냐? ㅋ 이시대에 태어났으니 자기 꿈 펼쳐보기를!

'Life Square > 유머 Hum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탐정 코난 보라 머리 푼 모습  (0) 2021.05.02
보추 vs 그냥 살기  (0) 2021.05.02
담배 소음 역전세계  (0) 2021.05.01
디시 만갤 만담 모음집  (0) 2021.05.01
○N○P xNxP 인간 특징 MBTI  (0) 2021.05.01
칼 매니아 vs 창 매니아  (0) 2021.05.01
위험한 스포일러  (0) 2021.05.01
코인 마진거래하던 코린이 근황  (0) 2021.04.25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