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5

어우 개호들갑 ㅋㅋㅋ 파인애플 알레르기라도 있는줄 ~

진짜 시발 호들갑은 ; 인성들 보이네

민초나 하와이안이나 혐오 밈 생기기 전엔 잘 쳐먹던 사람들 많았을텐데 ㅋㅋㅋ

 

ㅅㅂ 그럼 막내한테 메뉴를 정해주든가 일부러 엿먹일라고 수작 부린거 같은데

딱 봐도 정치질 하고싶은 새기가 시킨듯

 

공익출신이냐고 묻는거 보면 나이도 20대 중반은 될거 같은데 저 정도 이해력도 없으면 존나 답답하지

호들갑 떠는 새끼들이 너무많아

나도 내돈주고 파인애플 피자 절대 안사먹지만 그냥 주면 먹지

근데 인터넷에선 무슨 오물 보는것 마냥 호들갑을 떨어ㅋㅋㅋ

비슷한 예로 부먹 민초

특히 민초는 지들 입에 안 맞다고 무슨 괴식가로 만들어버림

ㄹㅇ 이젠 댓글보면 컨셉인지 진심인지 구분이 안감

시킨애가 센스 없는 건 맞는데 존나 욕처먹어야 할 상황은 또 아니라고 봄

하와이안 피자가 뭔 씨발 오물도 아니고 민초마냥 치약맛 나는것도 아닌데 그냥 좀 달달한 피자구만 단팥에다 고구마앙금 처먹는 놈들이 왠 입맛타령이지

하아이완 피자시킨거지고 예의니 뭐니 하는거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파인애플피자 돈주고 사먹긴 싫어도

그냥 먹으라고하면 먹을수있을텐데

알러지가 있는게 아니면 그냥 먹지

물론 난 잘 이해가 안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만큼 조심할필요가 있긴함

근데 메뉴 때문에 욕 저렇게 하는건 거래처 사람들도 못배워먹은애들이지

막내한테 "아무거나" 주문한 짬들 잘못아니냐?

커뮤니티말고 실제로도 저러는 사람이 있다고?

앵간하면 한쪽이라도 먹겠다

사람민망하게 뭐하는겨

인터넷이라 오바떠는게 아니라 진짜 저정도로 못먹어?

취향상 싫어하는건 이해해도 거래처인데 걍 분위기 안뻘쭘하게 하나정돈 먹을수 있지 않나

아예 안먹는다고 하는건 일부러 꼽주려는건데

현실에서 뭐 민초 파인애플 피자 이런거 진지빨고 거르는 사람 본적이 없는데.. 그리고 거래처 직원들도 개념없는게 암만그래도 식사를 시켜줬는데 싫어한다고 거르는게 말이 됨? 알러지 있는거면 몰라도? 개 주작같은데

막내라고 그냥 대충 시켜놓고 자기 마음대로 안됐다고 지랄하고 인격모독하는게 꼰대아니면 뭐일까...

자기가 일을 시켜놓고 저지랄로 욕을 존나게 한다는거자체가 탓을 하는거지 무슨 ㅋㅋ

잘못이 자기한테있는게 아니라 막내한테 있다고생각하니까 욕을하는거아님?

다시한번말하지만 저지랄날정도로 중요한자리에서 짬처리해놓고 지랄하는새끼가 제일 잘못된새끼임

뭐 책임을 막내가 졌을지 저 선임이졌을지는 모르겠네 그부분은 쏴리~

하와이안 피자 싫어하는거 그거 밈 아니었냐? 파인애플 고민할 타임에 한 조각이라도 더 먹겠다

괜히 안처먹는게 병신이지

인터넷에서만 유독지랄임

xx충 vs xx충 밈이 대중화 되니까 재밌다고 생각해서, 혹은 소속감 느끼고 싶어해서 그냥 싫어하는 애들도 있음 ㅋㅋ

특히 편식하는 애들이 ㅋㅋ 원래부터 음식 이것저것 할거 없이 존나 가리는 놈이 소속감 느끼고 싶으니까 마치 그 음식만 싫어하는 양 xx충 아웃! 이러는 경우도 많고

인터넷 말고 진짜로 하와이안 피자를 못 먹는 사람이 있어?

거래처 사람이 안먹은 것도 자기 맘이니까 할말은 없는데 뭐 가는길에 국밥먹거나 하겠지 그렇다고 애를 꼽을 존나주네 ㅋㅋ

알러지도 아닌데 안먹는다고? 같이 먹으려고 산거를?

소설아님? 뭐 영업사원인가?

공익이냐고 비하하는건 좀 선넘은듯ㅋㅋ

걍 처먹지 ㅈㄴ 까탈스럽네

그래도 앵간함 한쪽이라도 먹지....홍어같이 호불호가 극상으로 갈리는 음식도 아닌데..

그걸또 안먹고있네... 꼽주는회사도 알만함...

막내가 눈치없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한 입도 안먹는 거래처 직원들도 어지간하다 ㅋㅋ 알레르기 있는거 아니면 눈치 봐서 1조각이라도 먹을텐데 참 ㅋㅋㅋ

그냥 먹지 뭘 혼내냐 꼽 존나 주네 회사 수준 알겠다

꼰대들 또 난리 났네 시킬 수도 있지 사회생활이니 공익 출신이니 ㅄㅅㄲ들

또 저렇게 건수 하나 잡아 한놈 존나 갈궈서 매장하다 자살하면 나 몰라라 ㅆㅇㅋㅍㅅ ㅅㄲ들

사회생활 공감 이런단어 쓰는 ㅅㄲ 치고 제대로 된 새끼 없음 전부다 ㅆㅇㅋ ㅈㅅㅂㅈ ㅅㄲ들

거기에 실제로는 그냥저냥 먹을만한 하와이안 피자 밈으로 맛없다고 좀 놀리니까

농담 진담 구분못하고 거기에 세뇌된 ㄱ돼지들까지 ㅈㄹ이네 ㅋㅋ

공감 : 왜 내마음대로 안함?

사회생활 : 내가 기분나쁘니까 정치질해서 너 묻어버리고 싶다

요즘 보면 공감 좋아하는 집단하고 사회생활 좋아하는 두 ㅆㄺ 집단이 싸우던데 그렇게 꿀잼이더라

지들 ㅂㄹㅈ ㅆㄺ인 줄 모르고 서로 싸우는 꼬라지란 ㅋㅋㅋㅋ

일단 막내한테 아무거나 식사 주문하라고 시킨 놈이 잘못했네 ㅋㅋ

제일 열내는 놈이 아마 시킨놈인가 자기한테 책임 돌아올까봐 정치질 하는건가

지들끼리 처먹는것도 아니고 저런 중요한 자리에 막내한테 메뉴 고르라고 한것도 웃기고

사회생활 제일 적은 막내한테 아무거나 시키라고 해놓고 사회생활이니 공익이니 하는것도 웃기고

회사 보니까 ㅈ소인거 같은데 회사 수준 ㅋㅋ 알겠다

'Life Square > 일상 Daily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화폐 암호화폐 근황  (2) 2021.04.16
문이과 통합 근황  (0) 2021.04.16
요즘 취업시장  (0) 2021.04.15
예비군 재입대 입법 예정  (0) 2021.04.15
요즘 중학생 수준  (0) 2021.04.15
헬스나 필라테스 영수증 구해요  (0) 2021.04.15
갤럭시탭 s7 미국 직구 vs 국내 가격  (0) 2021.04.15
반도의 쓰레기 애미  (0) 2021.04.14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