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5

어느 정도 차이가 나는 건 다들 감안하겠지만. 너무 차이 남. ㅋㅋ 

그리고 정작 신난 건 되팔렘들임.

 

 

직구 성공한 되팔렘들 배대지에서 바로 쏘는 방식으로 되팔고 있음.

정발 유저들 중고 가격에 큰 영향은 못 주겠지만 그래도 영향은 있을 듯.

 

흠 삼성의 입장에서 말해보자면

일단 국내는 태블릿 시장이 작음 대부분이 폰을 쓰지 태블릿을 잘 안 씀.

시장이 작으니까 규모의 경제도 안되고 비싸게 소량으로 팔 수밖에 없는 구조지.

태블릿도 사실상 저런 유튜버 같은 매니아 밖에 안삼.

 

 

그럼 그 대신 폰이 미국처럼 싸야 되는데 그게 단통법 생기기 전에는 약정 포함해도

국내가 폰이 미국보다 더 쌌음 그런데 단통법이 망쳐버러린거지.

소위 말하는 애덤 스미스의 보이지 않는 손 그걸 규제로 박살 내버린 거야 시장경제를 말이지.

그럼 뭐 다 비싸게 사야지 어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이 저런 특가 할인 대란 같은 거 하면 참 싸긴 싸. ㅋㅋㅋㅋ

저거 지금은 싸게 안 파는데 저 때 되팔이들 엄청나게 샀다고 하던데.

 

 

갤럭시 탭 S7 FE 외국 반응

칠플 이야기가 유독 많다 사람 사는곳은 다 똑같은듯 저 외국인들도 아마 칠플 512GB + 버즈라이브 사은품 417달러 프로모션을 산것 같다 스펙 프로세서 퀄컴 스냅드래곤 750G SM7225 Platform. 메모리 4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