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0

"현재 무득점인 선수 중 손흥민 보다 슛팅 횟수 (17회) 많은 선수는 아무도 없음. 작년도 득점왕한테 계속 인내심을 가져볼거야?"

골결 좋다며..
사실상 리그 통틀어서 골결 최하위라는 소리인데 무슨 일이노

 

그져... ^M^

ㄹㅇ 월클 아니게 되었노.

해충갤러가 그랬는데, 원래 케인이 패스해준빨로 골 넣었는데, 이제 케인이랑 사이 나빠져서 케인이 패스를 안해준데...

진짜 요새 못하긴 더럽게 못함.... 인정할건 인정.. 자신감이 많이 다운된듯....

흥민이 개ㅈ된게 라이벌인 히샬리송이 챔스에서 2골을 박아버림. 지금 교체출전인 히샬리송이 7경기에서 2골 2어시인데 풀선발 주전인 ㅅㄲ가 0골 1어시

 

원래 케인 들러리치고 좀 잘하는 수준이였는데 토트넘 유대인 구단주가 pc + 김치국뽕 코인타서 손흥민 그릇으론 부족한 스타를 만들려고해서 일어난 불상사

 

그러게 광고 cf 옷장사 이런 거 왜하냐 축구나 열심히 하지ㅋㅋ 이미 마음 뜨고 돈에 맛들려서 저거 했던거임 ㅇㅈ?

토트넘 레전드도 불가능하겠노

NFT 낸다는 소리 듣고 손흥민 곧 망하겠구나 싶었다

단순히 골 못넣는거보다 그냥 전체적으로 폼이 떨어짐

걍 케인이 저번 시즌 메시 놀이해서 저렇게 된거임. 딸 팔 때마냥 탐욕 부렸으면 손흥민 득점왕 절대 못 됐음

히샬리송이 토트넘가서 손흥민 선발뺏는다고 농담햇는데 진짜였노 ㅋㅋㅋㅋ

 

최단퇴 ㅋㅋ

지금 쏜이 무득점임 근데 무득점 선수들중에서 쏜이 슛시도한횟수가 젤 많은데 다같이 무득점이고 쏜이 골결 딸린다는 그런소리

지금 기억하는게 맞으면 슈팅 16개 무득점일거임

폼 다떨어졋노 ㅋㅋㅋ 게이리그 곧 오겟노

근데 존나 신기하긴 함. 막 골 몰아 넣어놓고 반년도 안지났는데 왜 갑자기 저렇게 폼이 떨어진 건지

요새 심각하게 못하긴 하더라

걍 저번에 득점왕도 하지 말았어야함. 괜히 허세 타이틀만 장착한 꼴임

 

7경기동안 골 못넣을수도 있지. 근데 골을 못넣는대신 드리블이나 패스나 무언가를 했어야지

딱 지난 한시즌 미쳤던거지 그외시즌은 별거없는데 최상위 ㅇㅈㄹ

2019시즌에 19경기동안 한골도 못넣은건 아냐?

네이버스포츠 개인순위 슈팅수 정렬이랑 골수 비교해서 해봐라 ㅋㅋㅋ 누가 보면 한 50슈팅 15골한 줄 알겠네 어느2021 빼고 어느시즌으로잡아도 손흥민보다 적은슈팅으로 골 더넣은 ㅅㄲ가 수두룩한데 그게 어떻게 최상위권이냐

 

그러게 박지성처럼 겸손했어야지

이제 해전드가 누구인지 정해진거지?

손흥민 떠받들여 줄때는 좋았지? 이제 나락 ㄱㅈㅇ

이게 물로켓이 되어버리노

무관따리에서 득점왕 찍었음 이제 끝난거지 뭐

히샬리송한테 주전 뺏기고 벤치흥 가겠네

흥민아 축구 때려치고 한화와서 야구나 하자 4번타자 자리줄게

갑자기 장사하고 cf 잔뜩 찍고 그러더니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

어떻게 바로 폼이 나락을가버리냐

 

수원 삼성으로와서 영구결번하자

어허 강원 가야된다

 

케인 7경기 무득점일때도 3어시는 했는데 케인 무득점일때도 어시는 적립했다

이스타, 달수네에서는 이런거에는 끝까지 침묵하더라

국대에서 ㅈ도 하는거 없는한 버기성 영원히 못넘음 ㅇㅇ

호날두의 길 그대로 따라가는구나 리그 내 최다슈팅 최저골결 ㅋㅋㅋㅋㅋ

케인이 희생해서 동양인 쿼터제로 득점왕 만들어줬다는 영국인들의 말이 어쩌면 맞는말일지도

 

케인이 희생해서 만든 득점왕이야 케인이 보살이지

박지성이 이제 우위인듯 나니보다 못한 손흥민 ㅇㅇ

단 한번도 잘한다고 생각한적 없다 그냥 애초에 원래 못했다

뭔 저격이야 걍 팩트 말하는건데

손흥민=사실상 버기단 수장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라는 말이 있음. 흥민이는 클래스를 입증할만큼 활약 못한거. 그냥 그 자체로 잘하던 ㅅㄲ는 한동안 싸도 다음번에 잘할거 아니까 욕 안 먹는데

ㅋㅋㅋㅋ 이젠 K-리그 행이 답이다...

히샬리송 영입한 순간 예견된 일이다

k리그로 와라

 

리그 탑 슈팅성공률이 40%이고 상위권 평균30%임 손창민 슈팅16 무득

팀원빨로 득점왕 했다고 공항에 사람들 모이게 해서 진짜 나라 수준 쪽팔리다고 전세계에 광고하더니 후...... 거기다 개돼지들 상대로 옷 팔겠다고 딱 자기 브랜드옷 입고 등장

 

케인빨이라는거 제대로 실감함ㅋㅋㅋ 케인이 딱 슛하게 안해주면 아무것도 못함ㅋㅋㅋ

케인이 딱 슛하게 해줘도 못넣음 이젠 ㅋㅋ

이것조차 핑계임 케인이 지난시즌보다 덜찔러주는것도 아님ㅋㅋ

그놈의 골결 원샷원킬하더니 전체 중 최하위인거 실화냐고

몰랐던거야... 이런 스찌 케인빨 월클호소인한테 속아서 소중함을 몰랐던거야... 사무치게 그립습니다 대버지

 

xg값 딸딸이 멸망

하긴 요즘 우솝코리아발 xg주작념 안올라오더라

손흥민 스찌질하다가 다 탄로난거지. 토트넘에 손흥민은 사실 없어도 되는존재임

ㅇㄱㄹㅇ ㅋㅋㅋㅋ 손흥민 없어도 토트넘 문제없음 자꾸 손케 나가면 망한다는데 그건 케인만

김민재가 17번 슈팅했어도 한번은 들어갔겠다 어휴

 

손흥민 충격적인게 17번 슛팅 무득점 드리블 시도 9번 성공 0번ㅋㅋㅋㅋ 7경기 동안 드리블 9번 시도한 선수가 있다?

페리시치 히살리송 영입 = 드리블돌파 0회 가짜윙어 역할에 사형선고 ㅋㅋㅋㅋㅋ

 

예전엔 윙포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면서 자신있는 각 나오면 슛해서 결정력 좋았던건데 요샌 스트라이커마냥 슛 쏴대니까 호날두꼴 나지

 

어휴 그냥 공도 버기단이네......세상이 밉다

온지구가 버기단이다노

아 그저 물로켓

이제 나락으로 가보자~

이래도 손흥민이 우리 지성이형보다 축구를 잘해?

지난 시즌이 후루꾸였던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무^

걍 박지성 >>>>>벽>>>>>손흥민임 ㄹㅇ

쏴도 못넣는 상태인데 왜 계속 뽈을 주냐고. ㄹㅇ 주전 빼주는게 선수보호에 더 좋은거 아님?

고작 7경기 x

무려 7경기 o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