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4

회사가 리마스터도 통수치고 운영도 제대로 안하고 소통도 안해서 쌓이던게 터지고 트럭을 또 한번 보내게 되었음

 

 

총대가 2시 20분쯤 보고 받았고 다들 안심하고 있을때

 

 

2시 48분에 트럭 왜 여기있냐는 글이 올라옴

 

 

알고보니 2시 20분에 보고하고 그냥 런때리던거였음ㅋㅋㅋ

 

유저들이 어이가없어서 총대한테 물어봤고 총대가 확인해보니 트럭업체에서 런때린거 인정함

 

안그래도 게임회사 때문에 골치아프던 유저들은 트럭업체마저 통수치자 허탈함이 2배가 되어버림 시팔ㅋㅋㅋㅋ

 

이게 진짜 문제인건 저번에도 5일동안 이용했고 이번에도 5일 계약하며 월, 화에도 이용했는데 그때도 제대로 굴렸는지 확신할수가 없게됨

 

심지어 1차때도 먹튀했다는 정황 올라오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설상가상으로 가격도 바가지 씌워서 등쳐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럭 병신같이 개꿀 일거리를 걷어차네

트럭업체 이제 떡상하는 중인데 저렇게 신뢰를 박살내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