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5

1. 유인촌

 

유인촌 국정감사 찍지마 시발 성질어 뻗쳐서
이말년 유인촌

2008년 국정 감사장에서 당시 문체부 장관이던 유인촌에게 당시 민주당 이종걸 의원이 졸개라는 표현을 써 극대노함.

그리고 이걸 풍자했던 이말년

 

 

 

 

2. 명박산성

 

광우뻥 시위로 미쳐돌아가던 시절 시위를 막기위해 세종대로를 막음.

문제는 도로를 막음으로 일반시민에게 출퇴 및 교통 피해를 줌.

이명박이 잘못 대처한건 맞고, 그걸 알고 하루만에 철거함.

그리고 그걸 풍자한 이말년

 

 

 

3.이명박 닮은꼴 마를린 맨슨 & bbk

 

좌빨들이 이명박을 맨슨 닮았다고 비하함

마를린 맨슨은 한때 미국에서 혐오범죄가 발생하면 항상 연관되는 인물임.

대표적으로 콜롬비아 고교 총기난사 범인들이 평소 맨슨 노래를 즐겨들었다고 한것과 평소 반기독교적 성향으로 악마숭배 이미지가 있음

BBK는 다들 알꺼고.

그것을 섞어 풍자한 이말년

 

 

 

4.사대강

 

국책사업 진행 당시 논란은 많았지만 문재인정권이 보 해체를 한다고 하자 농민들이 직접 반대하는 경우도 있던 사대강사업.

결과적으로 가뭄과 홍수는 줄어든게 팩트고 물론 환경적 악영향도 있을순 있음.

장단점이 있는 사업이였지만, 그걸 일방적으로 안좋게 풍자한 이말년

 

 

 

5.이명박 사저

 

김어준이 운영하는 사이트인 딴지일보의 달력제작에 이명박 사저를 풍자한 이말년

주호민은 이 달력에서 천안함을 비하하고 사과한 이력도 있음.

이명박 사저가 아방궁이면 문재인 사저는?ㅋ

 

 

 

6.박근혜 메르스

 


박근혜 정부시절 유행질병 메르스

뭐 솔직히 저 포퍼먼스는 약간 오바긴 했다고 생각함.

그걸 방송에서 풍자한 이말년

 

문재인의 우한폐렴 백신수송 퍼포먼스에 비하면 천사 아니냐?

 

 

 

 

7.박정희

 

박정희 대통령이 김재규에게 암살당한것을 동탁이 여포에거 살해당한것으로 풍자한 이말년

 

 

이말년을 좌파라고 비난하고 싶은 마음은 없음

정치성향은 개인의 자유니까.

그런데 해명방송에서 정치를 모른다 정치에 무관심하다기엔 풍자가 한두개도 아님.

 

인터넷 밈을 썼다? 솔직히 밈은 노무현이 훨씬 많음.

부끄러운지 알아야지 한개 그린거?

그건 노무현 국감장에서 스타될때 쓴말로 긍정적 이미지를 쓴거임.

 

 

기타 등등

 

솔직히 이런 유명인들 한쪽만 편향되게 풍자하는걸 보면 딱 이 이미지임

 

 

 

이말년의 티아라 욕설 비하

 

이말년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티아라 미친X들아 니네 때문에 올림픽 기사 묻히자나 X짜증나네"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이를 본 한 트위터리안이 욕설과 함께 맞받아치자 "어따 대고 욕질이야 나 지금 XX있다 건들지마라"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마리텔 이말년, 과거 티아라에 거침없는 욕설… '이말년의 의지?'

이말년 트위터만화가 이말년(본명 이병건)이 마리텔에 출연해 화제인가운데 과거 그가 티아라 논란에 대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것이 눈길을 끈다.이말년은 ...

news.naver.com

+ 티아라 비하

기사까지 남

 

아 다 모르겠고 한 나라의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을 비하 했으니까 명예훼손죄로 구속 하자고

검찰 구속수사 해야지

아니 왜 계속 내로남불로 이말년 자기는 자기 욕하는 국민들 명예훼손죄로 협박해놓고 왜 자기는 윤석열 대통령 명예훼손 해놓고 도망갈려고 함? 이말년 자기는 뭐 치외법권인가? 장난함? 똑같이 검찰 수사 하자고 압수수색 하자고

 

아니 문재인도 국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자나 똑같이 고소하자고

티아라도 이말년 명예훼손으로 고발해야지

 

아니 이말년이 방송에서 변명하면 뭐 어쩌라고 명예훼손죄는 검찰청에서 검찰 앞에서 진술하고 변명해야지 지 방송에 뭐 어쩌라는건데. 이말년 자기가 이때까지 국민들 명예훼손으로 고소했거나 협박했던거 처럼 똑같이 윤석열 대통령 명예훼손죄 혐의로 검찰조사 압수수색 받자고.

샌드박스도 검찰수사 압수수색 같이받고. 샌드박스도 국민들 명예훼손으로 고소 고발 하고 협박 많이 했더라? 샌드박스도 똑같이 검찰수사 받아야지

 

이때까지 명예훼손죄로 고발한다던 이말년과 그 소속사 샌드박스 다 어디감? 왜 입 꾹 닫고 있음?

이말년 자기 조금이라도 까면 명예훼손 고소한다고 악플러로 취급하고 조리돌림했는데 자기도 똑같이 당해야지

 

문재인 비난 풍자 못한것만 봐도 빼박이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파특 내로남불에 입만 열면 구라

 

SNL이 박근혜 여당 존나 깠어도 좌빨로 욕먹지는 않았음. 왜? 깔때는 좌우 안가리고 까니까.

 

노알라 한 번 그렸으면 바로 매장당했을텐데 우파까는 그림은 오지게 그려놓고 몰랐다 변명 ㅋㅋㅋㅋ

응 내로남불 할거야~ 우덜은 그랴도 돼~

애초에 만화쟁이에서 사회적 매장임 유튭 인방 시작도 못함 ㅋㅋ

노알라 한 번 그리고 몰랐다고 변명하면 매장아니냐? 왤케 내로남불의 끝판왕이냐?

 

나 그냥 좌파스트리머다 시원하게 깠으면 이런 논란도 없음

ㄹㅇ 그러면 걍 볼ㅅㄲ만 보면되는데 코악물고 나 정치몰라요 나 중도에요ㅋㅋ

이때까지 정치색 다 드러내놓고 이제와서 난 정치 모른다?

 

나도 정치 모르는데 병건이형이 살아남으려고 고군분투하는 느낌은 확실히 와닿네

파란색이 민주당인 거 몰라하는 건 좀... 그랬음

 

요새 왜 이리 중도 파가 많은 지. 5년 전에 정의로우 신 분 많았는데. 5년 지나니 중도가 되었어 . ㅋㅋㅋ

신기하게 5년전만 해도 정치적 풍자 하는 진짜 에술인이 많았는데 말이지 최근 5년간 멸종 한게 참 신기 ㅋㅋㅋㅋㅋㅋㅋ

아따 저는 중도가 맞고 ㅇㅇ 우덜들 정권에서는 조까 휴가가고~ 이제 다시 활동해볼라 칸당게요??

대통령 선거후에 다시 정부의 거대한 권력에 맞서는 깨시민으로 변신하려는 분들 많아지던대? ㅋㅋㅋㅋㅋ

 

대놓고 좌성향 맞는데 이렇게 사상검증이라니 중도라니 요란떠는 것도 이해가 안 되네

난 중도보수야.. (x풀 만화가)

 

이건빼박이네 ㅡㅡ

 

 

 

이말년 윤석열 대통령 비하 논란

대선 전 - 윤도리 윤석열 검색 기록 ㅋㅋㅋㅋㅋ 어제 당선되자마자 하는짓 유니짜장 = 윤짜장 다 먹고 하는 게임 역전재판 = 변호사로 검사 조지는 게임 윤석열 = 검사출신 대통령 오늘의 주제 문

itmii.tistory.com

 

 

 

이말년 팬의 드루킹 여론조작 논란

이말년 팬들은 어째 하는짓이 민주당 드루킹하고 똑같네 역시 좌파 생체 드루킹 풀가동해서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는중 ㅋㅋㅋㅋ 문재인 지지자 아니랄까봐 하는짓이 딱 그짝이네 https://archive

itmii.tistory.com

 

 

이말년 디시 실명제 내로남불 논란 네티즌 반응

침착맨은 내로남불 빼박 확정이라 사람들이 불쾌한것임 뭐 진짜 인터넷에 남 험담 한번도 안 적은 정치인들이나 연예인들이면 모를까 침착맨 자기도 선넘는 행동들 아슬아슬하게 많이 해온 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