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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 10 윈도우 11 Variable Refresh Rate 가변 재생률 변수 새로 고침 빈도 설정

 

 

[FreeSync에 대한 지원을 명확히 하기 위해 6월 13일 업데이트됨]

 

Windows 버전 1903에서는 그래픽 설정에 가변 재생 빈도에 대한 새로운 토글을 추가했습니다. VRR(가변 주사율)은 NVIDIA의 G-SYNC, AMD의 FreeSync 및 VESA DisplayPort Adaptive-Sync와 유사합니다.

 

이 새로운 OS 지원은 이러한 경험을 보완하기 위한 것일 뿐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G-SYNC / FreeSync / Adaptive-Sync를 정상적으로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이 토글은 G-SYNC, FreeSync 또는 Adaptive-Sync 제어판에서 이미 구성한 설정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토글은 기본적으로 VRR을 지원하지 않는 DX11 전체 화면 게임에 대한 VRR 지원을 활성화하므로 이러한 게임은 이제 VRR 하드웨어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다음이 모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슬라이더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중 하나 라도 없으면 토글이 표시되지 않으며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Windows 버전 1903 이상
  • G-SYNC, FreeSync 또는 Adaptive-Sync 지원 모니터
  • G-SYNC / FreeSync / Adaptive-Sync 및 이 새로운 OS 기능을 지원하는 WDDM 2.6 이상의 드라이버가 있는 GPU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지만 켜서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면 기능을 끄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OS Variable Refresh Rate

[Updated June 13th to clarify support for FreeSync] With Windows Version 1903, we have added a new toggle in Graphics Settings for variable refresh rate. Variable refresh rate (VRR) is similar to NVIDIA’s G-SYNC, AMD’s FreeSync, and VESA DisplayPort Ad

devblogs.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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