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2

갤럭시 모델 블랙핑크

갤럭시 A80 모델 블랙핑크

자신들의 이름을 딴 한정판 갤럭시까지 출시되었던 블랙핑크

 

 

 

아이폰으로 바꾼 블랙핑크 멤버들 인스타

와우 겨우 바꿨다 (?)

갤럭시 광고 계약이 끝난 모양이다

 

 

떡락한 삼성 주식에 분노한 삼성 주주들 지수 인스타 테러중

 

 

블랙핑크가 왜 욕 처먹어야되냐?

 

블핑이 삼성에게 광고 제의했는가?

→ 동남아에서 인기쩌는 블핑 코인 탑승하고자 삼성이 제의함

 

블핑이 계약 기간 내에 소홀히 하였는가?

→ 계약 기간 내내 갤럭시 쓰면서 인스타에 셀카 올림

→ 블핑 뮤직비디오에 삼성 제품 대놓고 올려줌

→ 콘서트에서 대놓고 아이폰 쓰는 팬에게 셀카 거부하는 등 갤럭시 모델로서 임무를 성실히 수행

 

블핑이 아직까지 삼성 갤럭시 모델인가?

→ 끝난지 오래

 

계약 기간이 끝나고 타회사 제품 쓰는게 문제되는가?

→ 전혀!! 이ㅅㅂㅅㄲ들아 억까 좀 그만해 ㅋㅋㅋ

 

타회사 제품쓰는게 문제가 아니고 단어선정이 문제라고오

아이폰13 구매하기 힘들어서 겨우 바꿨다는게 그렇게 문제임?

12에서 13으로 바꾸는데 사전예약 좀만 늦으면 늦게받으니까 겨우 바꿧다는거지

갤럭시에서 아이폰간거면 모르겠는데 아이폰 12에서 13이라는데? 출시된지 얼마안되고 물량딸려서 힘들었단거 아니냐

 

그럼 갤럭시 쓰지도 않고 아이폰 12 썼는데 돈때문에 어쩔수 없이 광고 받았다는 거네 ㅋㅋㅋㅋ

 

애초에 연예인내세우는거 자체가 물건에 자신없다는거임 ㄹㅇ

군대 전역했는데 전역하고 간부시키한테 경례안했다고 지랄하는 꼴

 

만약 블핑이 아이폰 모델하다가 갤럭시로 바꿨으면

기사제목부터

"아이폰 모델 블랙핑크도 반한 갤럭시 z플립3의 매력"

"이젠 갤럭시가 대세? 계약기간 끝나자마자 갤럭시 인증한 사연은"

이렇게 기사나오고 틀딱들도 찬양일색이었을텐데 ㅋㅋㅋㅋ

 

갤럭시s21이런것도 아니고 a시리즈 광고맡겨놓고 아이폰으로 바꿨다고 개지랄하네 꼬우면 아이폰보다 좋게 만들면 되는건데?

 

솔직히 상도덕이 없어보이긴 해 ㅋㅋㅋㅋ

 

블랙핑크 입금후 입금전

갤럭시 A시리즈는 나같아도 안 씀

 

빌보드 1위 BTS는 폴드써 ~ ㅋㅋㅋ

슈가 빼고 전부 아이폰 씀ㅋㅋ 날조의 삼성ㅋ

그거 광고잖어 최소 백억은 준듯

빌보드 hot100에서 콜라보로 1등한거고 빌보드 200에서는 162등이야 ㅋㅋ

슈가도 그 말 하고 도 아이폰 씀. 삼성 꺼 안씀.

빌보드 ㅈ도 의미없는거 ㅋㅋ 애플뮤직 스포티파이에서 순위권에도 없다

 

쟤네 어차피 동남아 원툴이라 삼성에 도움안됨

삼성 중저가 최대 실고객이 동남아인데 ㅋㅋㅋㅋ

동남아 없으면 삼성 굶어죽는다

ㅋㅋ 동남아에서 팔리는게 삼성이야 정신차려

삼성 최고 손님이 동남아다 ㅋㅋ

동남아에서 어케 인기있냐 저가형 모델들 때문인가

 

얼마나 쓰기 싫었길래 저렇게 말해

에스파 뮤비에 아이폰 나오긴함ㅋㅋ

무슨 노예계약 탈출하냐 ㅋㅋㅋ

오 난 계약이 끝났어

 

블핑에디션을 내도 s라인이 아니라 a 라인을 내는건 머냐?

블핑 지수인가? 제니인가? 암튼 동남아에서 환장한다고 함

환장하는건 제니 지수가 아니라 리사임. 태국 출신이라 동남아에서 여왕으로 취급받음. 거기선 방탄도 울고감

 

근데 존나 좆터지는게 저래 놓고도 동남아 시장에서 오포랑 샤오미한테 개처발림ㅋㅋ

블랙핑크도 버리는 블랙핑크 에디션 ㅋㅋㅋㅋㅋ

 

아니 삼성도 ㅂㅅ같은게 연예인 계약할꺼면 갤럭시 많이쓰는 아이돌로 뽑던가 아이폰 빠돌이를 계약하는건 뭐냐?

있어야 뽑지 ㅋㅋ 삼성을 누가씀 ㅋㅋㅋ

놀리는게아니라 실제로 소수임

그럼 선택지가 없음ㅋㅋ

 

역지사지를 해보면 이해가 되는 상황

시발 삼성에서 블랙핑크 에디션 까지 만들어줬는데,, 비참하겠네 삼성 마케팅 직원들

ㅋㅋ 쓰레기통으로 직행

돈 받고 삼성폰 쓰기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