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5

한국의 인터넷 속도 세계 순위가 어느순간 7위까지 내려옴 태국이 5위 ㅋㅋ

 

뭔 IT 강국 ㅋㅋㅋ 인프라 원툴 IT 후진국이지 ㅋㅋㅋ

태국 루마니아가 더 빠르다니 의외네

5g 제대로 된것도 아닌데 무리하게 마케팅하려고 지랄한게 결정적이었던거지 ㅋㅋ 아무리 통신사놈들이 5g 상용화라고 내걸어도 아직 4g시대인데

 

통신3사가 담합질을 해대고 다같이 사기치고 망 투자하는데에 징징대는데 ㅅㅂ 되겠냐 ㅋㅋ

서버샀죠

 

트루라는 회사에서 인재 다 빼감 그 트루가 태국회사임 참고로 KT에서 비정규직으로 전환하고 외주업체로 강등시킨 한국 인터넷 초기 보급하던 기술자들 전부 트루, 싱텔로 넘어갔는데 싱텔은 중국계 싱가폴 회사임 지금 인터넷 속도 빠른 나라들 전부 한국 인재 영입함ㅋㅋ

 

 

Speedtest Global Index – Internet Speed around the world – Speedtest Global Index

Find out which countries have the fastest internet speeds in the world. View global monthly comparisons of fixed and mobile internet speeds.

www.speedtest.net

인터넷속도 물로켓 찌익~~~~~~ ㅋㅋㅋㅋㅋ

다같이 사기치는 나라 ㅋㅋㅋ 5G 기술력 아직도 없쥬? 수입해와라

 

이거 통신사들이 락 걸어놔서 그렇잖아ㅋㅋ

대체 왜 it강국이냐 ㅋㅋ

 

그리고 한국같이 인구밀도 극도로 쩌는 나라가 인터넷 인프라 짜기 유리하지 ㅋㅋㅋ 10년전에 땅덩이 넓은 국가들에선 인터넷 좋은걸로 할려면 몇달동안 선 끌어오고 공사하고 그랬음 ㅋㅋㅋ 한국은 그딴거 없이 그냥 주변에 선 하나 연결하고 끝 ㅋㅋ 싱가폴도 그래서 1위임 근데 10여년동안 조금씩 다른 나라들도 인프라를 확충해서 한국과 대등해진거

 

ddos, ips, tms 같은 보안 장비만 유일하게 국내 기업인 씨큐아이가 세계급으로 비비긴 하는데, 정작 속도에 가장 중요한 라우터, l4스위치, l3스위치 이런것들 내수 하나도 못함. 장비 만들 기술도 없는게 자칭 it강국인 우리나라의 현실임. 반성 많이 해야 된다 우리나라

반도체 대란 터지자 마자 스위치 장비 수입해 오는데 두달씩 걸리면 말 다했지

한국도 장비 만들 기술자들 있었지.. 근데 그냥 사오고 개발비 아끼고 인건비 아낀다고 다 짤라버렸는데 그새끼들 지금 동유럽, 동남아로 가버려서 한국은 사실상 후발주자로 밀려남

 

모나코 이상은 의미없는데 태국 루마니아 뭐냐 ㅋㅋ

괜히 게임서버거 홍콩 싱가폴에 있는게 아니네

 

'자랑스럽다 T-인터넷!! 2050년 태국은 한국을 뛰어넘는다. 한국이 질투하는 태국의 성장속도. 세계가 경악! 왜 한국여자들은 태국 남자와 결혼하고 싶어하는가?

 

태국이 더 망구축 잘 되어있는 거 맞다 4G 5G도 더 빨리 보급했는데 트루 따라가려고 ais가 LG한테 5G 사갔는데 오히려 개쳐발리고 있구만

 

통신사들부터 물갈이쳐야됨

it 강국 유일한 자랑거리가 인터넷 속도였는대 이제 그것도 아니네 ㅋㅋㅋㅋ

 

통신사들이 락 풀면 순위좀 올라가긴할텐데... 그것말고도 인터넷비용이 좀 비싸긴한듯

아주 그냥 다 추락하네 병신새끼들

자칭 it 강국 헬조센 특))) 5G 병신, 세계적으로 유명한 닷컴, 어플 하나도 없음 ㅋㅋㅋ

 

스타링크 속도가 얼마나 느린지 알면 이딴 개소리 못하지... 하이텔, 천리안, 나우누리보다 느리다. 스타링크는 제3세계에 인터넷 보급하는게 선제 목표임.

통신의 불변의 법칙이 있다. 무선은 유선의 속도를 못이긴다 라고, 동일한 대역폭 무선으로 유선급 속도 만들면 노벨상 받는다. 스타링크로 유선급 속도 만들려면 물리법칙부터 깨야됨

위성통신은 케이블 통신 속도 못 따라옴. 일론머스크도 외곽 지역을 주력으로 서비스 한다고 한 게 그 이유임

찾아보니까 6G가 위성통신망이랑 지상케이블 통합하는 개념이지 완전 대체하는 개념이 아니더라 정보통신평가기획원에서 관련 자료 찾아보고 있는데

 

태국 타이완 대만 뭔차이냐

태국은 타일랜드, 무에타이국, 대만은 타이완, 자유중국

Thailand 한자로 태국, Taiwan=타이완 한자로 대만

 

5g망만 제대로 깔아도 1위 유지햇다 ㅋㅋ 병신 통신사쉑들 ㅋㅋ

싱가폴 존나빠르더라

it강국이 아니라 "it원툴" 이겠지 ㅋㅋㅋㅋㅋ

 

국토 면적당 속도로 하면 밑바닥일듯 ㅋㅋ

 

통신사 새끼들 인터넷 종량제 실시하면 인터넷 품질 좋아질거라 개소리를 하더니 결과가 기가 인터넷 품질은 좆구리고 데이터 용량별 요금제로 돈만 빨림.아이폰 도입 시기 개뻘짓 하던거랑 구글 데이터 센터 짓는다 할때 뻘짓하던거 생각하면 독과점 담합으로 시장경제 말아 먹는 새끼들임

 

더이상 it강국이라고 부를수가 없겠네 이제는. 이제부터 일본한테 아날로그네 뭐네 지랄싸는거 그만좀했으면

 

우리나라 폰에만 mmWave 탑재 못하게해서 5G 정속 안 나오고 그러다보니 밀리게된거. 통신사 뒤진새끼들 진짜

mmwave 모듈이 좀 단가가 비쌈 그래서 제조사들이 5g 안터지는 나라는 아예 도입을 안함. 한국은 최초 5g 도입, 5g 가입자 2천만이라면서 왜 mmwave 모듈을 안넣어주냐고? 한국 5g는 정부에서 허락한 가짜 5g임. 통신 속도 규격 상 4.5g를 정부에서 법바까서 5g로 부를수 있게 해줌. ㅋㅋㅋ

 

솔직히 속도 계약한대로만 계속 유지만 해줘도 저순위는 안나왔음 비용줄인다고 저렇게된듯

통신사새끼들 기가인터넷 품질 좆 병신이니 ㅋㅋ

요금제라도 낮추던가 뒤지게 비쌈 ㅇㅇ

 

??? 인공위성 팔려다가 할당 궤도까지 싹 팔아먹었다고? 그새끼 아직도 숨쉬고 있다고???

 

it 소비 강국

it강국 한국을 앞지른 모나코 태국은 it 초강대국이네

진짜 자존심 상하네 탈조선하고 싶어짐

 

한국은 미국,영국 이런 it패권국가들의 실험하기 딱좋은 좁은나라였을뿐이였어 ㅋㅋ 자위하면안돼 한국에서 뭐 it기술력 대단한거 하나도없음 ㅋㅋ

롤 지연율 5ms 만들어!!!!!

우리나라 it 개후진국인데 ㅋㅋ

 

속도로 강국 ㅋㅋㅋ 액티브 엑스 없앴다고 설치면서 처붙이는 각종 보안 프로그램이나 없애고 지껄이지 ㅋㅋㅋ

어쩐지 ㅈㄴ 느리더라 ㅋㅋㅋ

인프라 깔지도 않고 있으면서 가격만 배로 쳐받는 5G랑 기가인터넷

인터넷속도 하나가지고 IT강국이라고 딸치던건데 ㅋㅋㅋ

 

루마니아는 땅덩어리 일본이랑 비슷하던데 어케 저렇게 빠르냐 ㄷㄷㄷ

 

쓰레기같은 통신3사 새끼들 결국 국격 떨어트리네ㅋㅋ

통신3사가 담합질을 해대고 다같이 사기치고 망 투자하는데에 징징대는데 ㅅㅂ 되겠냐 ㅋㅋㅋ

오늘부터 vpn 태국으로 돌린다 ㅋㅋㅋㅋ

 

우리나라 네트워크 장비나 보안장비 대부분 다 수입산으로 씀 국내산으로 제조되는건 l2스위치 정도지 그나마 보안장비에서 삼성 씨큐아이가 비비는데 속도 책임지는 네트워크 장비는 휴렛팩가드 cisco가 기술력 다 갖고 있어서 우리나라 애초부터 it 강국 아님. 다 갖다 쓰는거

 

인터넷속도 1등아닌지 오래됨 애초에 한국에서 이사몆번해봐도 회선마다 차이 존나심한걸 알잖아?

 

애초에 속도에 중요한 l3스위치 라우터 방화벽 이런것들 대 cisco사 장비 갖다 쓰는데 속도 빠른게 우리나라 자랑인게 유머긴 하네

 

근데 ㅅㅂ IT 기업들이래봐야 카카오, 네이버. 다 내수용 기업들이잖아 구글 발끝에라도 비빌 국제적 서비스를 만들어야지 ㅋㅋ 다 자국민 빨아먹기 전용기업 ㅋㅋ

라인 일본 뿐아니라 대만이나 동남아 에서도 먹어줌

네이버는 현지법인들 죄다 현지에서만 돈 굴려서 사실상 현지기업화 됨 한국법인으로 돈 안들어온다

 

인터넷속도빠름도르 ㅋㅋㅋㅋㅋㅋ 박탈

 

말로만 it강국이지 프로그래밍할 줄 모르는 새끼들이 태반인데 심지어 90년대생까지는 프로그래밍 할 줄 모르는인간들이 과반수임 00년생 쯤부터 아마 프로그래밍 배울거고

그냥 노동집약적 코딩이랑 ㅈㄴ 똑똑하게 알고리즘 짜고 전체 구조 짜고 하는 진짜 프로그래밍이랑 다름. 그냥 노동집약적 코딩 배워서 직업 얻고 싶으면 국비 교육 들어가서 땔감되면 됨

니가 생각하는건 아마 고졸 마이스터나 국비들 생각하는거같고. 그 사람들은 이미 우리나라에 널리고 널렸어. 업계에서 필요한건 자기가 생각해서 설계할 수 있을만한 사람들이야

프로그래머=건축가 코더=노가다 이런거 아니었냐?

 

속도가지고 IT강국이니 뭐니 하는게 웃긴거지, 차라리 보급률 따지는 쪽이 더 현실성있음

인터넷 빠른걸로 딸딸이치던 나라였는데 갑자기 인터넷 속도는 중요하지않다가 되네

 

조그마한 나라들은 독자적으로 안한다 싱가폴이 도시국가지만 말레이시아랑 인터넷선 똑같은 거 쓰는데 속도만 더 빠른거다 등신아 빠른건 공급대비 전체 사용자가 적어서 그런거고 애초에 통신 속도 자체도 제일 빠른편이라 1등

 

태국 루마니아가 어케 높은건지 설명좀? 진짜 말 그대로 우리가 뒤쳐진거임?? 태국한테 지는건 충격이네

루마니아는 나도 설명 불가인데 태국에 트루라는 회사가 통신 시장 독점하면서 재투자 많이해서 금방 치고 올라왔음 애초에도 나라가 후진국이라 그렇지 굉장히 발 빠르게 브로드밴드에 투자했었고 한국에서 버린 KT 인터넷 기술자들 돈 많이 주고 데려갔음. 싱가폴이 먼저 데려가고 태국이 모방한건데 싱텔, m1 같은 중국계회사였음. 중국에서 우리나라 기술자 빼가고 러쉬하듯 기술 팔아 먹으며 떠낫던 사람들 기억나지 근데 포스코나 현중 같은 사태가 아니라 KT에서 쓰고 버린거. 그래서 지금은 그냥 동남아가 기술로는 선두에 있음

 

루마니아 면적 2384만 헥타르 vs 대한민국 면적 1003만 헥타르인데?

통신사가 독점으로 쓸어담는 돈에 비한다면 아웃풋이 시원찮은 거 아님? 독과점및 규제의 폐해래고 본다

 

이통삼사 정부가 후두리패면 해결되는데 방통부 대가리다 이통삼사 임원출신인거 감안해도 국가 경쟁력을 위해 움직여야됨

 

솔직히 LTE때인가? 4G인가 이후로 속도발전 좆도없는거같음. 5G 이거도 터지긴 터지는데 속도가 존나 랜덤이라 좆같고, 터지는데는 터지고 안터지는데는 아예안터지고ㅋㅋ이제 한국도 걍 IT강국이라고 하기에는 뒤떨어지는 느낌임

음영지역 핑계로 봐주면 안됨 통신사들 28GHz 장비 깔겠다고 정부한테서 지원금도 받고 요금도 비싸게 책정해놓곤 3.5GHz장비로 얼버무리곤 5G라고 강매하고 있음 이딴나라가 IT강국 ㅋㅋ

수도권 한가운데에서 5G키고 동영상 다운받아봐라. 속도 랜덤임 ㅅㅂ. 잘나올땐 존나잘나오는데 안나올때는 1메가도 안나옴. 5G 신호잡느라 배터리도 존나잡아먹고 좆같은 통신방법임 ㅋㅋㄹㅇ

5g가 또 좆같은게 있다없다하니까 중간에 갈아타는동안엔 데이터 끊김ㅋㅋ

 

5g도 안터지는데 뭐... 도둑이 많다 도둑이

겜하나 최소 20~40기가부터 시작하는시대에 100메가선으로 세월아 내월아 받아라ㅋㅋ  난 국뽕들이 느리고 느리다고 조롱하던 일본에서 700mbps나옴 ㅋㅋ 미국핑100대 한국핑 40대 나옴 ㅋㅋ 한국에선 미국핑 얼마나 나옴?

뗄감들조차 자바뗄감 뿐임 ㅋㅋ

국뽕, 지하철, 버스, 인터넷, 이젠 없음 개발중인 군사무기까지 유출시키며 국뽕조장 국뽕 바닥 남

 

4단기어 만들던 회사가 아우토반 드립치는거 생각나네...

속도 조작, 공유기 회선 제한 돈 주고도 돈값 성능 끝까지 못 내는 병신 인터넷

아직 애플페이도 안되는 나라를 it강국이라 일컫는건 어불성설이지ㅋㅋ

 

화웨이가 뭘 장악함? 미국한테 쳐 맞고 박살 났는데. 중국에서조차 휴대폰 망했고 5G망은 대부분 국가에서 거부당함

 

우리나라 it 오리지널 기술 뭐뭐 있냐?

K-검열

병신 hwp

 

땅도 넓은데 한국보다 경제력 낮은 태국이랑 루마니아한테 밀리면 영토 차이 얘기 꺼내지 말자 ㅋㅋ

 

통신사들이 짜고 돈만 처먹고 기술발전 안하니까 떨어지지 자르고 새로운 통신사들한테 줘야한다니깐

나머지는 잘했네 인데 싱가폴, 스위스는 잘사는 나라가 인터넷도 빠르니 부럽네 ㅋㅋㅋ

일본 인터넷 느리다고 후진국 취급하던 새키들이 ㅋㅋㅋ 태세전환 보소

5g도 안터지는나라가 무슨 it강국 ㅋㅋㅋㅋ

 

세계에서 인터넷 제일빠르다고 국뽕자위질할땐 언제고 ㅋㅋㅋ

 

IT업계에서 시다바리하는 새끼인데 이런 얘기가 있음 대만한테 속도 지면 그때부터 내리막이라고.. 현재 대만 100메가 광랜도 아직 평준화 안되있는데 증설속도가 어마무시함

 

5g를 너무 병신같이 도입했지 통신비도 존나 비싸게 내고. 5g상용화나 제대로 각잡고 시켰으면 어땠을까 싶다

it강국이고 지랄이고 계약한 속도나 제대로 나오고 강국 타령 해야지

케이티가 평균치 다 갉아먹고 있지 ㅋㅋㅋㅋ

 

루마니아한테 발리는건 너무한데? ㅋㅋㅋ

외국겜 존나게 하는걸 it강국이라고 우기는 클라스 ㅋㅋㅋ

프로게이머 강국

국내통신사들 말고 경쟁 통신사가 들어와야 된다

 

KT 딱 삼성만큼만 털면 진짜 기업 으깨지는 수준으로 박살날텐데 그 명단만 조지면 아주 클린하게 발전한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