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1

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법적으로 문제 있음??? 나도 저거 해보긴 했는데

 

 

거래방해죄도있어??? ㄷㄷ

무슨무슨 죄로 처벌 가능할걸

업무방해 얘기하는 거고 지속 반복적으로 허위사실 댓글 달면 판매자의 판매행위를 업무로 볼 수 있는 경우에 따라('업무' 인정여부가 구체적 사안마다 다름) 업무방해 성립할 여지는 있으나, 댓글 때문에 자기가 손해 봤다는 사실을 입증해야 됨 결론적으론 처벌이 어렵긴 하지 단 저 정도 장난선에서 그치는 경우지 글마다 따라다니면서 댓글 계속 달다 실제로 피해 입은 게 입증되는 순간 처벌 가능성 up

 

 

글 읽다가 기분 나쁜 글 있으면 판매 완료 댓글 도배함 2달 동안 똑같은 판매자한테 판매 완료 댓글 담 이거 문제 되는 거 있음? 혹시 고소당함?

정지는 먹겠다 개인사업자 등록된 경우 영업방해로 고소미 충분 가능

법 알못도 고소당하는 것쯤 예상할 듯...

영업방해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