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1

마다라오공 ㄹㅇ ㅈ사기일듯 ㄷㄷ;

에너지파 쏘는 스사노오 ㄷㄷ

스사노오가 초사이어인 블루를 켜는 거임 ㄷㄷ

 

치와와 한 마리 보이네 ㅋㅋ

오반 야무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물학적 퓨전이라고오???

야무반 나올꺼같았는데 안나왔네 ㅋㅋㅋ

 

 

오반이 저 포즈 어디서 봤지 기뉴특전대인가? 그레이트샤이아맨인가?

배빵은 어디서 나왔음? 베지트?

포타라가 배빵임

배재맨 ㅋㅋㅋ

경우의수가 몇개야 ㅋㅋㅋ 모델링한다고 힘들었겟다

 

손오공 파괴신은 오히려 약해보이네

진짜 경우의수 다 따져서 모델링이 다 되어있는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