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1

확찐범

영락없는 고양이..

귀엽다고 다가갔다간 치팅데이 될수 있으니 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넘나 웃겨ㅠㅠㅠㅠ

호로록

아니 너가 귀여우면 반칙이잖아...

살쪘는데 왜 격리해요? ㅜㅜ 뺏어먹나?

식사시간 때문에 양 조절 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으억..내심장..ㅜㅜ평소의 카리스마는 어디가고..

애들 밥 다 뺏어 먹어서 격리된듯.

이게 찐 짬타이거 아냐?

악!!!! 너무 귀엽자나!!!!

뒤에두 만만치 않은거같은뎅..

커여워..

쟤가 과히 오동통한거지 다른애들도 둥실둥실하구만..

나만 뚱랑이 없어..

넘 귀엽자노 ㅠㅠㅠㅠ 뚱냥이라니 ㅠㅠㅠㅠ

츄르 먹이고싶다 ㅋㅋㅋ

털찐거 일수도 있잖...음...쪘네 ㅜㅡ 고개를 들지 못했다 ㅜㅡ

뒤에있는 친구들도 만만치 않은디...;

뚱뚱하다고 호랑이도 차별하네

아저씨 집에 올래? 캣타워도 있는데

너희들은 뚱뚱해도 세상치명적인 귀여움일뿐이구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