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2

자주시켜 먹는곳인데 유독오늘따라 돼지잡내가 나길래 사장만 보이게 5점까지줘서 리뷰달았음

 

 

이딴식으로 댓글달길래 별점 1점으로 내리고 대댓글담

 

 

그리고 아래에 이렇게 답글달림

 

 

요즘 그냥 리뷰 길게 안쓰고 맛없음 쓰고 1점만 줘라 ㅋㅋㅋ 그러면 개 거품을 문다 ㅋㅋ

 

1점 주고 안시키면될걸 굳이 잡내 ㅇㅈㄹ해서 험한꼴당하네 ㅋㅋ

이제 전화주면 주문한사람 돼지찜된다

정떨어져서 안시켜먹겠다 ㅋㅋㅋ 무서워서 시켜먹겠나 ㅅㅂ ㅋㅋㅋ

전화하십쇼 ㅋㅋ 전화하면 어쩔라고 ㅋㅋ

 

전국민의 홍길동화, 맛없는걸 맛없다고 말도 못하고 ㅆㅍ 별 0개부터 5개까지 뭐하러 만들어놨냐, 차라리 별 4개 5개 두가지로 만들지 ㅆㅍ

 

심지어 단골한테 왜저럼 ㅋㅋㅋㅋ 이해가 안되네

근데 배달음식들 체인점 빼고는 고기잡내 나는데 존나 많음. 그거 못느끼고 그냥 먹는애들이 실제 있긴함.

괜히 치킨집이 잘되는게 아님. 배달 시켜먹을거 치킨밖에 없어.

 

마침표 저리 찍어대는건 50대 종특 아니냐

조선족인가 맞춤법떠나서 말이 어수룩하네

저런 가게 몇개월 안가서 사라지지 않냐 ㅋㅋ

비공개리뷰에 5점달아놨으면 진짜로 개선요청한건데 주인장 ㅋㅋ 그냥 망해라

근데 나 같으면 경찰에 일단 신고하고 봤을듯. 전화번호, 집주소 요구해서 신변 위협 느낀다고ㅋㅋ

 

나도 자주 시켜먹는 집에서 퀄이 이상하게 배달오면, 비공개로 하고 별점은 5개 주고, 오늘은 맛이 좀 이상했다. 다음부터 더 신경 써달라. 그냥 이런식으로 좋게 좋게 쓰는데. 그러면 사장님들이 보통은 '죄송합니다. 다음부터 잘해드릴께요' 하고 말거든??? 근데 저기는 왜 저러지??ㅋㅋ

 

한사람이 저러는거면 다른사람들도 냄새난다는거임 귀찮아서 클레임 안걸고 안시키는거지

고기 꼬라지 보면 요리도 볶은 게 아니고 탈 때까지 놔뒀다가 한번 휘젓고 이지랄로 볶은 거구만 ㅋㅋㅋ 자기 요리에 진심인 척 ㅈ되네 ㅋㅋㅋ

고기잘알이네

 

단골이 비공개로 별다섯개주고 냄새난다고 했으면 수긍하고 개선 할 생각을 해야지 ㅋㅋ 뭐하는거냐

한국 요리는 요리가 아니라 요식업임 다른 나라는 음식이 먼저일 수 있어도 한국은 아님 돈을 벌고 싶은 새끼가 해야함

 

요즘 장사치들 존나 개싸가지 밥말아 먹었음 손님 갑질한다고 한참 언론 타고 지랄떨더니 요즘은 지들이 갑질중ㅋㅋ

 

저정도로 정중하게 얘기 했는데 저렇게 받는다고? 걍 망하는게 답

비공개 리뷰로 저정도 얘기 했으면 가게 잘 되라고 얘기 해준건데 저 색긴 곧 망한다 100퍼

서울대 총장님 제가 하루에 3번 12시간 공부합니다 그런데 절 입학 안 시켜주신다고요? 주소랑 전번좀요?

 

저사람 왜케 착하냐 난 커피 시켰는데 맛없어서 통째로 싱크대에 얼음이랑 같이 엎고 그거 그대로찍어서 리뷰에 별점 한개랑 커피 한모금 잘못먹어서 오늘 하루를 이렇게 망치네요 저기 싱크대에 있는 얼음처럼요 이럼

 

협박죄로 신고하면 되겠네 ㅋㅋ 장사 접어야지 ㅋㅋ

이거보니까 백종원에 나오는 존심만 센 병신똥꼬집애들이 방송용 컨셉주작이 아니었다는것을 깨달았다

주작? 현실임 골목상권 대기업격인 백종원이 침해한다 소리 나오니까 일반식당 점주들 레벨업 시켜준다는 명분하에 수준 존나 저열한거 다 까발렸잖아 ㅋㅋ

정작 백씨 프차도 맛없고 가게마다 차이 큰건 어쩔거냐?

 

나는 그 포크 재사용한거 신고했음 크림스파게티 시켰는데 포크에 토마토소스뭍어있어서 ㅋㅋ 근데 리뷰 하는 소리가 가관임 ㅋㅋ 나보고 죄짓지말라고 살라고 하고 다시돌아온다고 하고 ㅋㅋ 친인척중에 뭐 음식점하면 꼭 그렇게 하라고 하고 개소리를 장황하게 하더라 ㅋ

자기 장사접는다고 협박까지함 ㅋㅋㅋ 근데 그 집 몇달뒤에 다른 지점으로 바뀌더라 배민에서 그게 가능한가봄 ㅋㅋ 내 리뷰가 갑자기 다른지점에 달려있길래 신기했음 답글이 너무 레전드라 사진찍어놈 ㅋㅋ

와 보통 파스타 포크 비닐포장 된거 아닌가? ㅅㅂ 그거 얼마나 한다고 재사용을 하냐

그런 마인드 보통 조선족이던데 요즘 배달시킬때 가게정보 보고 사업자등록증에 이름 꼭 확인함
정청 오춘 이런 짱깨식 이름이면 바로 거름

와... 그냥 대형 프렌차이즈만 주문하는게 안심이네

이거 논란있는 스트리머 팬들이 너희는 무단횡단 안하냐고 하는거랑 똑같이 말하네 ㅋㅋㅋㅋ

그런 업소들 전부 공개되서 망해야 장사하는 사람들 마인드가 바뀜 사람은 이기적인게 기본 베이스라서 일단 피해보는 행동은 피하게 되어있거든

 

비공개에 별점 만점인데 요리병걸렸네ㅋㅋ 요리사들 지 음식 불평하면 분조장 오더라

꼴랑 앞다리살쓰는데 냉동육으로 장사질을 해처먹으니까 냄새가 나지

양념과 향신료 쳐바른 제육이 냄새가 난다? 정상아니지

 

전화하면 어쩔건데 현피 뜰건가 ㅋㅋ 나같으면 전화해서 싸우고 판 더 크게 벌렸다 싸우면 누가 손핸데

똥이 더러워서 피하는거지, 무서워서 피하는게 아니지. 점주 글 보면 정상적인 사고 가진 사람이아닌데 굳이 대화할 필요가 있을까?

너같이 시간 남아노는 ㄴ이나 싸우는거지 일반인은 저런 사람이랑 엮겨서 시간 쓰는것 자체가 손해임

 

나 예전에 배달 ㅈ같이해서 리뷰1점 남기고악평했더니 사장놈 우리집 찾아옴

그래서 대기업말고는 소비 안 함

 

머리가 나쁘면 장사하지말고 노가다나 하러가라ㅋㅋㅋㅋ

노가다도 게으르고 머리 나빠서 일 못하면 금방 해고당한다

 

5점+비공개+단골+좋게말함 = 주소내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일부러 저기서 시키고 1점만 준다 ㅋㅋ 맛없고 냄새나요 라고 계속달아야제 ㅋ 어차피 단골이라는거보니까 먹을만은 한가보네 ㅋㅋ

그럼 주문 거절때림

 

난 한번 먹고 맛없음 걍 리뷰 없이 안시키거나 식당도 다시 안감... 나만 당할순 없어서 ㅋㅋ, 그리고 사장시키 중에 피드백 좋아서 개선되는 경우는 거의 없었던 걸로 기억함...있다면 개업 초기 혼란기 극복하신 분들 정도..

 

저래봤자 사장은 리뷰 삭제하면 됨 ㅋㅋ 나도 배달 던지고 가길래 1점준거 나중에 보니까 삭제됐더라

그런건 배달업체 잘못인데 왜 우리가 피해받아야되냐 하고 징징대면 지워줌

배민 삭제 절대 함부로 못 함 ㅇㅇ 배민에 사정사정해도 절대 안 들어줌 ㅇㅇ 그러니까 점주들이 별점에 목숨걸지 5점빼고 싹다 삭제 가능하면 누가 별점 하나에 목숨거냐

맘대로 삭제 못하는 거 아님? 그랬으면 너도 나도 다 삭제하지 뭐하러 리뷰 하나에 애걸복걸함

 

고기 비린내 오지는거 두 가지지 존나 싸구려 수입산 쓰는데 밑간처리 제대로 안되서 비린내 풍겼다던가 보관기간 존나 오래된거 쳐 쓰다가 비린내 났다던가 냉장고 관리 안해서 썩창냄새 오지는데 거따가 식재료 보관했던데 뭐가 됐던 헬조선 습성 아니겠냐

 

https://www.fmkorea.com/best2/3883382920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