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2

어미는 밖에서 계속 울고 있긴 해요

 

와 사탄 1패

 

새끼 울부짖으며 찾는 어미한테서 어렵게 구출(강탈) 해왔네

고양이 엄마 말고 그쪽 엄마 물어보신거같은데요 ^^;;

싸이코패스네

저게 납치지 구조냐?

어미는 울고있어요 ㅅㅂ ㅋㅋㅋ 미친

 

천연기념물 삵 불법포획으로 구속될 예정

 

이게 캣맘들 이중성 제대로 드러내네 ㅋㅋ 지는 존나 착한일 하고있다고 생각하는데 정작 발생하는 피해자(피해냥)는 무시하고, 피해자 무시하는게 비정상이라는 생각조차 못하는 캣맘들 현실 그대로 반영된 거같다 ㅋㅋ

 

어미고양이 한테서 납치해서 장사하는거?

유괴해놓고 돈받고 파네?

개장수네 고양이장수인가

애미는 지금 쯤 애들 없어져서 울고불고 난리일지도..

이미 문밖에서 울고있대!

 

셋은 애미가 있는데 하나는 애미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저거 고양이 맞음? 뭔가 이상한데? 살쾡이아님?

나도 보고 그생각했는데 이마에 저렇게 줄무늬있고 귀가 둥글잖아

 

로켓단 드립 뭔데ㅋㅋ

이게 진짜 동물학대 아니냐 어미는 지새끼들 찾는다고 계속 울고 있는데 10만원 받을생각에 글이나 쳐올리고있고

그니까 어미한테서 갓난애기를 뺏어와서 (구조) 책임비라는 돈 받고 판매하는글이네?

 

럭키 로켓단 ㅋㅋㅋㅋㅋ

구조가 아니고 유괴지ㅋㅋㅋㅋ

고양이 냥신매매가 횡행하는 시대구만. 주워서 그냥 판다니 그리고 접종,검진 받지도 않은거 왜이리 당당하냐 ㅋㅋ 애초에 저럴거면 그냥 동네에서 새끼고양이 찾아서 줏어다 키우는게 나은건데 ㄹㅇ 개 당당하네선민의식으로 가득찬 정의롭고 갬성적인게 유행이라고 맨날 뭐 저리 선심쓰는것마냥 글을 쓰고 파냐 참냌 ㅋㅋ

개장수는 십은 안 받는다ㅋㅋ

만오천원 쯤??????

10만원 쳐받는거보면 개장수보다 심하네

 

야 저거 삵 맞는데? 구글에 삵 새끼 쳐봐 무늬 완전 같음

냥테크 ㅅㅂㅋㅋ

진짜 개장수급이네

제국주의 식민지에서 노예 잡아다 팔던거랑 뭐가 다르냐

 

책임비, 고밥비? 나도 앞으로 풀 신고드간다.

 

근대 생각해보니 이쁘장한 털바퀴 한마리 잡을때마다 입양비 10~30만원 번다고 생각하니 존나 개이득인거같음

ㄹㅇ 포켓몬 마스터

그거 불법임 신고

 

질문있는데 저렇게 내부에 나무로 니스칠 되어있는 집은 보통 3층짜리 빨간벽돌 빌라 오래된집 아님?

구조(판매)

로CAT단 또 너야? ㅋㅋㅋ

일단 천연 기념물 불법 포획으로 신고했다

구조(야생동물 포획해서 돈받고 팜)

 

근데 생긴것만봐도 롱노즈 각인데 ㅋㅋㅋㅋ 몇달지나면 존나 못생겨지겠네

망태할아버지도 저러진 않겠다 ㅅㅂ

납치후 노예상에게 판매 ㄷㄷㄷㄷ

진짜 캣맘분들 어질어질하다 못해 기절할거 같네요

어미는 밖에 울고잇긴 해요는 뭐야 ㅅㅂ ㅋㅋ

소시오패스인듯

보통 어미가 울고있는거 = 당연히 새끼들찾는거라고 생각해서 굳이 안적을텐데.. 유괴해서 팔아먹는 창조경제

~하고있긴 해요 말투가 존나웃김ㅋㅋ

 

근데 길냥이 배색이 형제가 저리다 같고 규칙적? 진짜 삵아니냐? 신고해볼게

발 봐라 100% 삵임 ㅋㅋ

애미 밖에서 울고있다는것도 이상함 시발 삵 줍줍해온거면 레전든데 진짜 ㅋㅋ

귀 뒤를 봐야 확실하긴 함

삵이었으면 좋겟다 범죄자되게 ㅋㅋ

 

납치해서 몸값받는 주제에 무슨 책임비 ㅋㅋ

냥장수ㅋㅋ

맨날 어렵게 구출했데ㅋㅋ  그냥 훔쳐와놓고

 

근데 저거 삵아니냐

삵 맞음. 귀동글한거랑 이마 줄무늬 보면 바로 알수 있지

발정기 전까지는 고양이랑 별 차이 없다가 발정기 되면 성격이 호랑이로 변신함.

어흥

 

미국에서 포켓몬 고 할때 저새끼들은 현실 포켓몬하고있네

몬스터볼로 잡았네

구조가 아니라 테러겠지

 

털레반식 납치 ㅋㅋㅋ 멀쩡하게 살던 고양이가족 순식간에 이산가족되고 자식들은 몸값받고 팔려갈 위기에 처함

 

저거 시발 삵이잖아 개념 어다가 말아먹었냐. 모양만봐도 알겠다. 동글동글한 귀에 앞에 두줄모양 천연기념물인데 잘도 납치한다

야 저거 고양이가 아니라 삵 새끼인데? 천연기념물 건드리면 ㅈ되는거아님?

 

길거리서 눈에 띄면 '구조'하는 삼청캣맘대 캣맘복지원 ㄷㄷ

포cat몬 ㅋㅋㅋㅋㅋ

좆간이 미안해ㅠㅠ

책임비 ㅋㅋㅋㅋㅋ

인간이 미안해

아니 고양이어미가 아니라 그쪽어미요 ㅋㅋ

지새끼라면서 접종도 안하네

가끔 다른 새끼와 달리 병이 있거나 약해서 버림받는 아이들 있는데 그걸 구조해야지 왜 부모 있는 걸 데려와;;;

이쯤되면 정신병으로 분류해야되는거 아니냐

애미는 왜 구출안해주냐ㅋㅋㅋㅋㅋ

 

고양이주워다가 팔면 일당 30만원이네 ㅋㅋ 진짜 웃긴게 지가 뭔데 맘대로 주워오고 분양비를 받음? 저딴거 사는 ㅄ들도 이해가 안되네

현대판개장수

 

저거랑 펫샵이랑 다른게 뭐임 ㅈㄴ게 까더니

펫샵보다 나쁘지 ㅋㅋ 차 피해다니면서 배아파 나은새끼 돈벌려고 휭 줏어감

펫샵은 합법인고 저건 불법

 

게 잘못된건지모르니까 당당하게 말하는거겠지?ㅋㅋㅋㅋㅆㅂ

저 애기들 어미몰래 싹 낚아채고 집에 와서 좋다고 소심 어중 삐삐 ㅇㅈㄹ 글 싸지르네

캐르베르스 캬앙

캬루베로스 또 너야?

켈베로스 ㅋㅋㅋㅋ

조금 귀엽다 싶었는데 발톱 세우고 하악질 중이네 저런 거 데려가면 개ㅈ됨 도둑괭이를 10만원을 쳐받네 씨발ㅋㅋ

어미는 밖에서 울고있어요?.. 이거 완전...

마리당 10gbb ㅋ

가족이서 먹자 패밀리버거

머학교 원룸살때 내려다보면 덤불에 고양이가 새끼낳아서 살던데 딱 그런거 발견하고 훔쳐온거네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