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8

블라인트 NC소프트 직원의 만행

1. 자회사 엔트리브 상대로 갑질 + 블라인드 꼽주기

 

 

 

2. 트럭시위는 할짓 없는 놈들 이나 하는 것

 

 

 

3. 40억 VIP 고객 상대로 조롱, 몰카 + 자신들을 욕하면 불쌍한 인생

 

 

4. 다른 게임사 사건 터지면 헐레벌떡 달려가서 조롱하기

 

 

5. 회사 망할 것 같으니까 우리는 잘못 없어 경연진이 문제야 시전중

 

지랄났다! NC 직원!

 

 

현직 직원이야 사우님들 사내 인트라넷이랑 널이라는 익명게시판이 잘되있어서 원래는 거기서들 놀았는데 어느날인가 급발진한 직원한테 여기 익명아니니 처신 잘하라고 관리자 메세지가 개인적으로 날아왔대 그때이후로 널게시판대신 블라 급 애용하기 시작함 병신들은 전부 블라로 넘어갔으

빅브라더

 

나 궁금한건데 엔씨 개발자들 이적 가능하냐? 딴 게임사들 겜만들때 쓰레기폐기물만 만들어서 개발력도 같이 도태된거 아님?

코딩하는 애들은 어디라도 갈 수 있는데 기획쪽 애들은 다른 곳에서 거를듯

아트팀도 어딜가도 취직 잘되고 트릭스터 그림은 이쁨

개발이 문제가 아니라 기획자 놈들 족쳐야된다 제일 문제는 저런 기획짜라고 강요하는 택진이 이하 윗대가리가 문제고ㅋㅋ 그리고 코드만지는 애들은 대접받으면서 다른데 잘감 애초에 엔씨갈때도 기존연봉 뻥튀기되면서 가는데

현실은 그래도 대기업 출신 타이틀 갖고 잘만 다님. 우리가 하는 생각이랑 많이 달라

애초에 게임업계가 이직률이 엄청나게 높고 대기업 경력이면 그 게임이 병신이든 개돼지게임이든 상관없이 취직 잘됨

엔씨면 겜업계 3N인데 다른데도 쉽게 뚫음

 

전에 NC채용썰 들었는데 아무 스펙도 없고 걍 다 미달인데 얼굴 이쁘다고 채용한 케이스도 있었음 걍 한명쯤은 이런애도 있어야지 하면서 뽑음 ㅋㅋㅋㅋㅋ

 

블라인드 옆에 부서 적어야 됨. 생산직 따위가 관리직인거 마냥 꺼들먹거려

게임회사놈들은 백화점에서 한 3년 구르면서 cs배우고 가야됨. 자기한테 돈 써주는데 저렇게 건방지게 구는게 회사냐 ㅋㅋㅋ

어자피 it쪽은 이직이 존나게 잦은업계라 그놈이 그놈이지 뭘;

재네 문양회수 사건에 대해 머라 함? 이거 보니 기업이 아니라 범죄조직 이던데.

얘들 ip랄게 없어서 곧나락간다 유저들도 눈 높아지고있고

 

린저씨가 쟤들보다 돈 더 잘 벌지 않냐?

그건 아무 의미없음. 쟤들이 패치한번 ㅈ같이 하면 린저씨는 버는돈 다 상납해야되는데. 옛날 자릿세 수금하다 빡치면 가게 털던 조폭이 사이버로 옮겨온게 nc라고 보면됨. 명동 제일 부자가 돈이 없어서 김두한 한테 무릎꿇는거 아니다.

 

지랄하네 nc직원이랑 nc주주도 똑같이 한배탄새끼들이다 누구돈으로 파티하고 월급루팡했는데 이번에 주가10만원대로 못가면 k게임 계속 쳐박기만할거다

블소2 티저 보고 그래픽 존나 좋길래 사전예약하고 플레이했더니 찰흙이 뙇

유저를 호구로 아는 새끼들임. 2시간 하고 뒤도 안보고 바로 삭제함.

경영자들은 사이버 뽑기도박판으로 사행성 조장하고, 직원들은 부끄러운줄 모르고 중소기업 조리돌림하고 있네

 

12년도 블소같은게임은 이제 못만듬ㅋㅋ 그거 만든애들 다 짤라버렸거든ㅋㅋㅋㅋ

사실상 블소 만들었던 김형태는 회사 나가서 회사 차렸고 나온게 데스티니 차일드임.

 

근데 nc요즘하는 꼬라지 거의 리니지 스킨이던데 경력 인정이나 해줄까

아니 근데 엔트리브는 답없는거 맞음 저거 엔씨니까 지금까지 살려둔거지 다른 회사 자회사였음 진작 공중분해였음 그나마 돈줄이던 H2 어이없게 날려먹고 가뜩이나 분위기 안좋은데 트릭스터로 엔씨발 이미지 막장으로 쐐기 꽂음

엔트리브는 사업 기획 부분 권한을 완전 뺐겼었음 엔씨 사업부에서 만들 내용 하나하나 다 정해주고 엔트리브쪽은 아트랑 코딩만 했음

 

린W 나와도 곱창날텐데 어쩌냐 ㅋㅋㅋ 이것마저 망하면 앞으로 남은게 있음?

엔씨 븅신새기들은 지들 ip가 뭔 포켓몬정도라도 되는줄 알어 ㅋㅋㅋ

 

펄어비스도 똑같애 검사 5년해봤는데 ㅅㅂ ㅈ같은 회사임 얘들도

이것도 맞지 ㅋㅋ 트레일러 기가막히게 뽑았지만 검사 회사라는걸 잊으면 안됨 ㅋㅋㅋ

도깨비 남창기 새끼가 만든거 보면 운영은 검사대로 갈거같고 그냥 껍데기만 화려할 것 같음

검사 러시아에선 인기 ㅈㄴ 많은데 러시아 외 지역들은 인기 내려감 동접 1-2만따리임

검사 해외에서도 ㅈ박았는데 ㅋㅋ

남창기는 근데 지월급 다 꼴아박았다며 그정도면 진짜 겜을 사랑하다가 타락한거 아니냐?

 

블소1 ㅈ병신 운영으로 말아먹는거 보고 언젠가 큰코다치겠거니 했는데 결국 이래되네 ㅇㅇ

이새끼들 마인드 심각하네 조롱하고 비꼬고 남들한테 받는 정당한 평가도 못 받아들이고 왜이러냐 얘네들? 물론 얘네들 게임 해본적 없고 할 맘도 없음

 

울 막내 삼촌이 ㅄ같은 nc겜에 10년넘게 해년에 억씩 지르던 양반이 손절하고 로아랑 스팀겜하고 있더라 ㅋㅋㅋ

머슴밥 먹는 노예들끼리 모여서 주접을 싸는구만

2014년 인생 첫 주식할떄 가장먼저 산게 NC였는데 그때 15만원인가주고 샀던기억이... 근데 언제 100만원까지 갔었냐 ㅋㅋ 다시 제자리 가즈아 ㅋㅋㅋ

서든어택2나 창세기전4처럼 똥을 싸놔서 내놓자마자 폭망한 게임인데 블소2는 거기에 유저 기만도 추가되니까 더 지랄나겠지?

시총증발 달달하고

 

아라타쇼크 여기에도 있네 ㅋㅋ

애초에 국산 게임을 왜하냐 ㅋㅋ 할짓이 없으니깐 게임하는건가? 아무리 할짓없어도 게임할 생각 안들던데.

까고 있네 까고 있어 ㅋㅋ 아 그래서 택진이가 돈 뿌릴때 안 받았냐고 ㅋㅋㅋㅋ

와 ㅋㅋ 3개월만에 주가 -23%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지 w는 막타일듯? 국내서 안먹히니 대만이랑 붙이려는건데 문제는 과금피로도가 기존 리니지하는 핵과금러들에게 까지 갔다는거지 이번 블쏘2 내면서 기존리니지m 신화등급 4개모아서 뽑는 유일등급 똥뿌려놓고가서 핵과금러조차 혀를차는상황인데 w가 잘될거다? 말도안되지 ㅋㅋㅋ

 

nc도 업보스택 터지는 건가?

야구판도 민심 병신되고 뭐 하나 좋게 볼게 없네ㅋㅋㅋ야구단 어따 팔거냐?ㅋㅋㅋ

 

게임같은건 도전 혁신이 중요한데 그거 없이 계속 똑같은 길로 만오다가 이젠 시대에 뒤쳐져서 따라갈 방법을 못찾는거지 요즘 핵과금만 밀어붙이는 겜이 어딨냐 핵과금도 아래 사람들이 받쳐줘야되는건데 요즘 아래 사람들이 즐길 다른 좋은겜들 널렷는데 굳이 리니지 같은 겜을한다? 애초에 시대착오적인 방식임ㅋㅋ 블소 설명 할 때 부터봤다 지들 bm만 소개하고 겜소개는 하지도 않던데 망할 길이였음 잘가라 nc 그냥 역사속으로 사라져줘

 

다음주도 -10%찍으면 부서 몇개 흔적도 없이 날라갈듯

블리자드도 신작도 망하고 여론도 안좋아서 망해가고 있는건데 NC도 똑같네 ㅋㅋ

경영진이 썩는게 아니라 이미 잘되서 돈 많은 회사에 뒤늦게 기어들어간 공무원 마인드의 직원들이 회사를 망친다.

개국공신들이 시대 흐름 못 읽어서 망치기도 함

 

NC병신들 블소 12년도인가13년도 처음냈을때처럼 혁신을 안함ㅋㅋ 뽕거르고 그때 진짜 그정도 그래픽이랑 모션을 콘솔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구현했다는게 존나 신기해서 인기도 좋았고 피방가면 절반은 블소하고있었음 그 후 블소따라한다고 검사 아키에이지 이런 대mmorpg 시대 나왔는데 딱 그게 끝임ㅋㅋㅋ

그게 김형태가 만든건데 김형태 나가고나서 게임다운게임들 못만들고 도박BM 계속 밀고나가는거 아니냐김형태가 블소 살린거임. 김형태 현재 게임회사 사장인데 단순한 원화가는 절대로 아니야

김형태 블소 비주얼 디렉터였나 여튼 그래픽 총괄하는 놈이었고 개발자 컨퍼런스때 강연하면서 개발 자료 풀었는데 그거보면 그래픽 디자인, 디테일 김형태가 거의 다 했음ㅋㅋ

 

랜덤박스 월급 추천한다ㅋㅋㅋ

블소2m 내일 바로 섭종시키고 다시는 이와 같은 게임을 만들지 않겠습니다 하고 도게자 박으면 주가하락 막아질듯 ㅋㅋ

병신새끼들 잘들 쳐논다 ㅋㅋㅋ 코딩쟁이 씹새들 싹다 실직자 됐음 좋겠네

 

트릭스터M "귀여운리니지" 이지랄쳐서 ㅈ망해놓고 말이많네

트앰 말아먹고 나온게 리니지w 블소 2 ㅋㅋㄹㅇ ㅈ망 투성이

확실히 지금 엔씨 분위기 좆되겠네ㄹㅇㅋㅋㅋ 개침울해져있을듯

이미 능력자들은 다른회사에서 러브콜받고 옮겼을거같은데 ㅋㅋㅋ

무능력자들은..

트엠나오기전에 이미 무능력자만 남은 거 아니냐? 그렇지 않고서야 올해 낸 겜들 전부가 망할수가없는데

 

 

도전이 무섭다고 여태까지 복붙만 해왔는데 그게 되겠음? 자기는 편한길 가고싶대잖어 ㅋㅋㅋㅋ 그래서 나락가지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