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8

떡볶이와 피자 햄버거를 학교앞 그린푸드존 금지식품으로 지정해야 한다는 황교익

이재명과 '떡볶이 먹방' 해놓고 황교익 "학교 앞 금지 식품으로"

이재명과 함께 떡볶이를 먹으면서 금지식품으로 지정해야야 한다고 하는 황교익

 

 

과거 떡볶이를 비난하면서 떡볶이 광고를 했던 황교익

자신은 떡볶이가 입에 맞지 않지만 광고를 찍었다는 해명

자본주의 사회에선 내 입에 맞는 것만 먹는 사회가 아니다.
맛 없다는 음식을 광고한 행위가 뭐가 문제일까.

음 저게 맛없는 떡볶이 였군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황선생님 맛없는거 드시면서 광고찍어야 했다니 ㅠㅠ

 

황적황

맛칼럼리스트가 아니라, 행위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혓바닥 진짜 길다

돈 준다고 하니 맛없는거 먹으면서.

극한 직업

뭔 궤변인지... ㅋㅋ

신문방송학과에서 광고수업 필수로 듣던 분이 광고에 대해 저런 소리를 하는건 참

"광고"가 뭔지 몰랐다..로 들리네요..ㅋ
그냥 가만히 있으면 다른 광고라도 찍을 것을 순간을 면피하기 위해 저런 인터뷰를 내놓으면 어느 광고주가 모델로 써줄까나

치킨은 안까시나요

거절하기엔 너무 큰 돈이었고

 

 

백종원 만능간장을 비난한 황교익

만능 간장 광고 ㅋㅋㅋㅋ 그러니 많이 사주십셔 ~ ㅋ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저사람 진짜 왜저래 엄천 비호감인데.. 백종원이 돈 주고 사주한거 아니냐 ㅋㅋㅋ 쟤 요리사임? 음식 비평가 음식비평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