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0

만능 간장 광고 ㅋㅋㅋㅋ

 

그러니 많이 사주십셔 ~ ㅋ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저사람 진짜 왜저래 엄천 비호감인데..

백종원이 돈 주고 사주한거 아니냐 ㅋㅋㅋ

 

쟤 요리사임?

음식 비평가

음식비평가가 간장을 왜 팔지 ㅋㅋ

'자칭'

거창하게 평가해줘도 식문화사 관련분야 선구자 정도인데 학자는 아니다보니 후발주자들보다 전문성이 매~우 떨어짐

 

아 내가 인터넷에서 팔고 있다고 ㅋㅋㅋ

껄껄껄껄 아몰랑 ~ 내가 파는거 사먹어

저정도면 잘나가는 백종원 욕하면서 그거로 어그로 끌려는거 같은데 ㅋㅋ 떡볶이 같은것도 정크푸드다면서 욕하고

 

신문방송학과 나와서 자기 입맛대로 맛칼럼이라는 요상한 장르를 개척한 사람이 전국에 프랜차이즈 있는 사람한테 왜 이렇게 열등감일까

그동안 음식관련프로그램 섭외할 사람이 없어서 pd들한테 갑질도하면서 개꿀빨았는데 백종원나오자마자 pd들이 바로 백종원 섭외1순위로두고 맛서인은 고려자체를 안하니까 일도 끊기고 갑질도 못하게 되서 ㅋㅋㅋ

 

2015년이 왜케 오래전 같냐

황교익은 공사 구분 못할 타입임

진짜 얘는 ㅅㅂㅋㅋ 어떻게 이렇게까지 비호감일수가 있지

좌우를 떠나서 얘는 그냥 너무 추해서 꼴볼견임 ㅋㅋ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흔치 않은 사람중 하나

부동산업자 vs 맛 칼럼니스트 세기의 간장 대결

 

??? : XXX 정치 생명 끝내버리겠다. 응 이천 물류센터 화재때 이-황 떡볶이 먹은 거 걸렷지요 ㅋㅋ

교이쿠상 : 사실 이 백종원이도 알고보면 일본에서 건너온거거든요~

지구상에 이사람보다 내로남불 심한사람 없을듯

먹고사는게 추해보이는건 존나 오랜만이네 ㅋㅋㅋ

맛서인 때문에 뿌가놈 영향력 더 커진거 같음 하두 빌런 vs 선역으로 미디어에 노출돼서

진짜 백종원한테 열등감 라이벌의식 맨날 백종원보다 밑이라는 그런 거에 대한 자격지심 겁나 심한 듯..

백종원은 요식업 사업가인데 왜 사업가를 질투함?

 

 

황교익의 떡볶이 학교 앞 금지식품 발언 논란

떡볶이와 피자 햄버거를 학교앞 그린푸드존 금지식품으로 지정해야 한다는 황교익 이재명과 '떡볶이 먹방' 해놓고 황교익 "학교 앞 금지 식품으로" 이재명과 함께 떡볶이를 먹으면서 금지식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